가상화폐 송금방법 빗썸 가입 송금대행 방법

요즘 핫이슈 중에 비트코인은 가상화폐 종류 중 하나로서 요즘 특히 안하면 아쉬울정도로 핫한 가운데 요즘 만나는 사람들마다 비트코인에 한창인거 같습니다. 그만큼 요즘 가장 핫한 이슈로서 재 주위 사람들 중에 비트코인을 더 빨리 못한 게 아쉬울 뿐 잃은 사람이 없다는 게 더 신기할 따름인데요 이러한 가상화폐 거래를 위한 가상화폐 송금방법을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직까지는 대부분의 사람이 생소한 것이 암호화폐 – 가상화폐이며 이 부분에 대해서 기본적으로 가상화폐 비트코인이 무엇인지 나도 한번 정리를 하면서 기본적인 공부를 해보았고 이후 저도 비트코인을 구매하고나 환전하고 송금할 수 있는 사이트 중에서 많이 사용하는 “빗썸“에 가입하고 간단한 사용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비트코인의 차트만 봐도 현재 1 비트코인당 2400만원이라는 어마어마한 금액으로 치솟고 있으며 거래량이 터지면서 매도 물량이 나온 것을 보니 변환점에 접근한 것이 아닌가 싶기도 하지만 앞으로의 추세로 봤을 땐 아직 한두 번 이상의 기회가 있을 것으로 보여 더욱 마지막 인기를 실감하는 거 같으며 가상화폐 거래소를 통해 비트코인을 구입하고 거래를 하기 위해서는 비트코인을 구매할 수 있는 사이트에 가입을 해야 하며 그중 많이들 사용하는 것이 바로 “빗썸“이나 코미드,업비트등의 거래소들이 있습니다.

가상화폐 암호화폐 거래 이용 시 유의사항 안내 

빗썸의 사이트 주소는 네이버나 다음 구글 등에서 “빗썸”이라고 검색해도 가능하며 https://www.bithumb.com/ 버튼으로 접속이 가능하다. 

가상화폐 송금방법 빗썸 가입 송금대행 방법 1 1

최근 암호화폐에 대한 관심과 함께 거래량이 급증하고 있으며 건전하고 안전하게 암호화폐 거래를 이용할 실 수 있도록 유의사항을 아내 드리오니 유념하자

암호화폐의 가치 변동으로 인한 손실 발생 가능성 등을 유념하시어 무리한 투자는 지양하며 암호화폐는 정부가 보증하는 법정화폐가 아니기 때문에 이에 대한 규제나 시장 환경 변화에 따라 암호화폐 가치에 부정적인 영향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자

또한 주식시장과 같은 상하한 가격 제한폭이 없으며, “24시간 전 세계에서 거래가 이루어지다보니 기존 주식시장의 안전장치들을 그대로 적용“할 수도 없다

따라서 최근과 같은 가격 급등락 시 그 변동성은 더욱 커질 수 있으며, 가치 변동률이 제한 없이 급변하여 막대한 손실로 이어질 수도 있다

암호화폐에 대한 투자는 본인의 책임이오니 무리한 투자는 지양하시고, 신중한 투자를 하도록 하자

빗썸 비트코인 회원가입

가상화폐 송금방법 빗썸 가입 송금대행 방법 2

빗썸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현재 비트코인의 시세와 비트코인 송금하기 받기 등을 메인 페이지에서 바로 하실 수 있으며 이런 모든 기능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우측 상단에 있는 가입하기 버튼을 눌러줘야 한다.

가상화폐 송금방법 빗썸 가입 송금대행 방법 1 2
  1. 가입에는 크게 어려운 부분은 없으며 가입 시 기본적인 핸드폰 인증과 제일 하단에 로봇이 아닙니다에 체크를 해주셔야 가입하면 된다.. 
  2. 기본적인 실명확인도 필수! 가입이 완료되면 가입 시 입력된 메일로 인증 메일을 수락해야 최종 가입이 완료가 된다.
  3. 최종 메일 승인 까지 완료가 되었다면 비트코인 거래 사이트인 “빗썸“에 다시 로그인을 합니다. 
가상화폐 송금방법 빗썸 가입 송금대행 방법 4

그리고 비트코인을 구입 충전하기 위해서는 기본적인 실명인증을 추가로 진행해야 한다.

가상화폐 송금방법 빗썸 가입 송금대행 방법 5

이는 아마 최근 비트코인 실명제 추진으로 인한 것으로 보인다.

가상화폐 송금방법 빗썸 가입 송금대행 방법 6
  • 그리고 현재 정부에서 진행 중인 가상화폐 비트코인 정책으로 인해 “비트코인(BTC) 블록체인 네트워크 이슈로 출금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 원화 및 다른 암호화폐를 이용하시면 빠르게 가상화폐 송금방법 및 출금이 가능합니다. 

가상화폐 송금방법 송금대행 방법

가상화폐 송금방법 빗썸 가입 송금대행 방법 7

즉 현재는 구입은 가능하지만 출금이 안 되는 상황이다

가상화폐 송금방법 빗썸 가입 송금대행 방법 8
가상화폐 송금방법 송금대행 방법
빗썸 출금지연 불가능 오류

하지만 이것도 정부의 실명제 추진이 어느 정도 완료가 되면 풀리는 부분이기 때문에 출금만 불가능할 뿐 다른 것들은 진행이 가능하니 지금 미리 비트코인을 가입하고 구입하는 등은 하면서 자금을 모을 수 있습니다.

가상화폐 송금방법 빗썸 가입 송금대행 방법 11

그리고 빗썸에서는 송금 대행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가상화폐 송금방법 빗썸 가입 송금대행 방법 12

가상화폐 송금 금액과 결제금액을 선택하면 손쉽게 진행할 수 있으며 수시로 변하는 비트코인의 가격과 수량을 확인하고 구매 & 판매를 할 수 있다. 

이상 가상화폐 송금방법에 대한 빗썸 회원가입 본인인증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