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직구 다이슨 무선청소기 직구가격 아마존 직구

아마존 다이슨 무선청소기 해외직구 가격 저렴할까?

독일의 디테일함과 메커니즘이 살아있는 다이슨 무선청소기는 국내뿐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도 매우 핫한 제품 중 하나로 여러 무선청소기 제품속에서 국내 LG 코드제로와 중국의 차이슨, 독일의 다이슨 제품이 현재 대결구도에 있지만 가격적인 측면에서의 차이슨을 제외하면 확실히 고가의 제품과는 흡입력이나 제품의 마감 등은 떨어지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그만큼 무선 제품으로서 배터리 성능과 무게 두 마리 토끼를 다 잡기란 쉽지 않은 듯합니다만 과연 이러한 다이슨 제품 과연 LG 코드제로 무선청소기 제품과 가격적인 차이와 메리트 직구 시에 과연 어떠한 이점이 있는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이슨 무선청소기과 LG 코드제로 가격비교

  • 다이슨 무선 청소기 직구가격 아마존 직구방법 1
  • 다이슨 무선 청소기 직구가격 아마존 직구방법 2
  • 다이슨 V8 카본 파이버 국내 최저가 : 80만 원
  • LG의 코드 제로 국내 최저가 : 80만 원

최고급 사양의 두 무선 청소기는 국내에서 출시되는 가격이 비슷하게 형성이 되어 있어 과연 어떤 제품을 구매할지 고민이신 분들이 많습니다.

최고급 사양의 두 무선 청소기는 국내에서 출시되는 가격이 비슷하게 형성이 되어 있어 과연 어떤 제품을 구매할지 고민이신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다이슨 무선청소기는 해외 제품으로로 외국에서 직구를 하게 되면 가격적인 메리트가 LG의 코드 제로보다는 저렴해지는 것이 현실입니다.

참고 : 샤오미 무선 침구청소기 UV 살균 SWDK 실제 6개월 사용기

차이슨 무선청소기 퍼피유 T12 물걸레 청소 Puppyoo

다이슨 카본 파이버 직구 방법 및 가격정보

다이슨 무선청소기 해외직구 가격
다이슨 무선청소기 해외직구 가격

우선 국내 시장의 다이슨 V8 카본 파이버의 가격을 찾아보았습니다.

  • 최저가 87만 원 ~ 150만 원으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다음은 아마존에 접속 후 다이슨 무선청소기의 가격을 조회해보면 448달러로 나오는데 448달러를 한국돈으로 환산 시 48만 7천 원 정도 국내서 구입 가격보다 절반 수준입니다.

다이슨 무선 청소기 직구가격 아마존 직구방법 4

관세 가격을 포함해 비교하면 예상 관세 8%로 4만 4천600원 부가세 10% 하여 6만 원으로 총 104,906원이 나왔습니다.

48만 원 + 10만 원 = 58만 원 정도에 다이슨의 카본 파이버를 직구할 수 있으며 국내보다 20만 원 이상 세이브를 할 수 있지만 직구 제품이기 때문에 A/S 에 대한 문제점은 발생하는 건 생각하셔야 합니다.

아마존 다이슨 직구 방법

직구 방법은 그리 어렵지 않으며 세계 1위 쇼핑몰인 아마존을 이용하면 영어를 잘 몰라도 쇼핑을 할 수 있으며 문제가 발생하더라도 매우 원활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다면 전 세계적으로도 많은 사람들이 이용한다는 것을 불가능하기 때문이죠

아마존 다이슨 직구 방법 3

아마존 직구를 이용한 방법은 아래 포스팅했지만 보다 자세한 아마존 가입부터 상세한 직구 방법 은은 위 포스팅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참고 : 해외직구 아마존 회원가입 한국주소 입력 신용카드 결제방법

아마존을 접속 후 간단히 로그인 후 결제를 해보면 2년 3년 각각에 대한 보호 플랜도 있는데 추가하면 글로벌 워런티가  적용되는 거 같습니다.

아마존 다이슨 직구 방법 4

제품을 선택했다면 결제를 클릭하면 처음 아마존을 결제하는 분이라면 집 주소 정보를 입력해야 하는데 보는 것과 같이 각 항목에 대해 주소를 영어로 입력합니다.

아마존 다이슨 직구 방법 5

조금 틀리더라도 핸드폰 번호 등으로 물건은 잘 찾아옵니다.

참고 : 페이팔 가입 신용카드 계좌등록 수수료

아마존 신용카드 정보 입력

아마존 다이슨 직구 방법 6

결제 부분은 자신의 카드번호와 카드 유효번호 등을 입력해줍니다.

그럼 국내와 달리 매우 간단하게 다이슨 청소기 직구 결제까지 완료했으며  Track Package로 배송 현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