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머니 상품권 현금화 환불방법 4가지

옜날부터 컬쳐랜드의 문화상품권이나 해피머니 상품권등을 많이 사용했고 이러한 상품권을 통해 옜날에 싸이월드의 도토리를 사거나 카트라이더 캐쉬를 구입하거나 많이했었습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다양한 E머니등이 많이 나와서 그런지 잘 사용하지 않게 되는데요 이번에는 해피머니 상품권 현금화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해피머니 상품권 환불방법

가장 간단한 방법으로는 상품권을 현금으로 환불하는 방법입니다.

해피머니 상품권 현금화 한불방법
해피머니 상품권 환불신청

해피머니 사이트로 접속해서 충전을 하지 않은 경우와 충전 후 사용하고 남은 금액 두가지에 대해 환불 모두 가능하며 환불수수료도 모두 동일합니다.

빠른 환불일반 환불
환불 신청시 10% 수수료 발생
환불 신청 후 영업일 다음날 환불금액 입금
1만원이 초과하는 상품권을 60%이상 사용시 1만원 수수료 1천원 발생하며 환불을 받습니다.
단 1만원 미만의 경우는 80%의 수수료가 발생
환불기간은 1주일 정도 소요

기프트콘 판매 사이트를 통한 현금화

여기서 부터는 조금 생소할 수 있습니다.

바로 니콘내콘이나 기프티스타와 같은 매입어플을 통해서 문화상품권이나 해피머니 상품권등을 판매하는 것으로 정해진 수수료가 없지만 대략 10%보다는 조금 높게 측정됩니다.

해당 방법 외에도 비슷하게 중고나라와 같은 거래사이트를 통해 판매하는 방법도 있지만 금액이 크지않다면 판매가 이루어지기 쉽지 않을거 같네요

페이코를 통한 해피머니 상품권 현금화

페이코는 현재 인터넷 쇼핑외에도 온오프라인에서 많이 사용하는 결제시스템입니다.

그리고 현재 상품권을 페이코 포인트로 전환하는 방법으로 수수료는 8%를 제외하고 페이코 포인트로 충전이 가능합니다.

해피머니 상품권외에도 북앤라이프 도서문화상품권으로도 충전이 가능합니다.

  • 충전 가능 포인트 : 1,000,000P
  • 충전 한도 : 50만포인트, 1회 100만 포인트,하루 200만 포인트

월 충전한도 해피머니, 북앤라이프 각각 200만원 = TOTAL 400만원

* 1회 50만원, 1일 100만원 한도는 변동 없음
* PAYCO ID당 최대 200만 포인트(적립+충전포인트)까지 보유 가능

수수료도 적고 가장 빠르기 때문에 페이코를 사용하는 분들에게는 가장 추천하는 방법입니다.

그리고 해당 페이코 포인트를 이용하면 네이버페이로 전환이 가능하고 “내 계좌로 환불“을 통해 현금화까지 가능합니다.

팔라고 해피머니 상품권 현금화

해피머니상품권 충전 수수료 할인 팔라고

팔라고는 페이코와 동일한 8%의 수수료가 발생하며 팔라고 머니로 충전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페이코와 차이점이라면 충전금액을 사용하지 않아도 자신의 계좌로 바로 입금이 가능하며 입금시간 또한 실시간으로 해피머니 상품권 현금화하는데 편리한 장점이 있습니다.

이상 해피머니나 문화상품권 환불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