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호스트 워드프레스 자동결제 환불 갱신

저는 워드프레스를 블루호스트 호스팅 서버로 사용 중에 있으며 처음에 블루호스트 베이직으로 시작 현재 블루호스트 프로 업데이트하여 사용 중이며 필요에 따라 블루호스트 워드프레스 자동결제 사용하거나 환불 및 결제취소를 하는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저같은 경우 이제 11개월 사용이 지나 곧 12개월차로서 블루호스트 갱신이 필요한 시기로서 유지보수를 진행하고자 한다면 결제를 진행 해야합니다.이때 갱신은 블루호스트 자동결제 및 수동결제를 통한 갱신이 가능합니다.

참고 : 블루호스트 워드프레스 무료 설치 방법

블루호스트 계정설정

블루호스트 자동결제 환불 갱신방법 1

Bluehost 서버로 접속합니다.

Advanced 탭을 선택해 My Account Center -> My Products를 선택합니다.

그럼 현재 WP Pro Hosting을 사용중에 있으며 12개월을 결제한 상태로 해당계정의 만료기간이 2021년 1월10일인것을 볼 수 있습니다.

블루호스트 자동결제 환불 갱신방법 2

현대 블루호스트 프로 사용자로서 구글애드센스 및 코드가드,잭팩,사이트락 시큘리티,사이트락 CDN등을 현재 무료로 사용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블루호스트 자동결제 환불 갱신방법 4

해당 플러그인들에 대해 개별적으로 무료로 다운그레이드 하거나 상위버전으로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으며 더이상 필요없다면 만료설정이 가능합니다.

블루호스트 워드프레스 자동결제 갱신 결제방법

블루호스트 자동결제 환불 갱신방법 5블루호스트 자동결제 환불 갱신방법 6
블루호스트 워드프레스 자동결제 자동갱신 결제방법

호스팅 계정 갱신을 통해 바로 지금갱신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만료일자 15일전에 자동으로 갱신하거나 수동으로 갱신할 수 있으며 더이상 블루호스트 호스팅을 사용하지 않을경우 갱신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블루호스트 워드프레스 자동갱신

블루호스트 워드프레스 자동갱신시에는 기존에 결제한 정보로 업그레이드 하거나 새로운 “Credit Card”로 할 수 있으며 PayPal “페이팔“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블루호스트 서비스 업그레이드

블루호스트 워드프레스 업그레이드
블루호스트 워드프레스 업그레이드

만약 현재 사용하고 있는 서비스가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블루호스트 업그레이드를 통해 현재 서비스보다 상위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참고 : 블루호스트 베이직에서 프로로 업그레이드 후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