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무한검토 설정 비활성화 해결 3가지

구글의 애드센스 승인을 받는데 제일 마음고생하는 부분이 바로 바로 무한검토 아닌가 싶은데 블로그의 컨텐츠 불충분으로 인한 비승인은 이후 컨텐츠를 더 업로드후 재 신청을 하면 된다지만 애드센스 무한검토에 빠져 버리면 이후 마냥 기달리는 처지가 되버립니다.

참고 : 애드센스 승인거절 받는다면 체크 포인트 8가지

그리고 이 기간이 길어질수록 우울함마져 드는것이 현실인데 대부분 애드센스의 무한검토에 빠지는 시기는 1차보다는 2차에서 빠지게 됩니다.

그리고 2차에서 애드센스 무한검토에 빠지더라도 애드센스 설정창이 활성화되서 언제든지 승인을 취소 후 재신청을 할 수 있지만 1차의 경우는 흔치 않지만 이리저리 건들다보면 애드센스 1차에서도 충분히 무한검토에 빠지게 됩니다.

그리고 1차에서 문제가 생기면 애드센스 설정창이 비 활성화 되어 다시 초기화를 시킬수도 없는 상황에 처하게 되는데 이 부분에서는 제가 사용해본 토대로 해결방법에 대해 하나하나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기본적으로 저는 2차 승인시 무한검토에 빠져 취소 후 바로 애드센스 재신청하니 1차에 빠지게 됬으며 결국 이 부분을 해결했습니다.

애드센스 무한검토 설정 비활성화 해결 2가지

1.애드센스 무한검토 해결방법

사실이게 제일 간단 명료한 일 일수도 있다. 그것은 바로 구글 애드센스 고객센터 문의를 하는것인데 문제는 구글바다에 어느고객센터에 문의해야하는가? 라는 부분이다.  

애드센스 1차 승인 무한검토 설정 비활성화 2
애드센스 계정 로그인 문제

보이는 화면이 구글의 고객센터 모습으로 입력해야하는 정보는 총 4가지이다.

  1. 자신의 이름
  2. 이메일 주소
  3. 애드센스 로그인 이메일
  4. 웹게시자ID는 모르니깐 패스

자 로그인에 어떤 오류가 있는지 우선 표시하는부분이다.

애드센스 1차 승인 무한검토 설정 비활성화 3
  1. 기존 애드센스 사용자가 구글계정에 대해 발견된 애드센스 계정이 없습니다.
  2. 입력하신 사용자 이름 또는 비밀번호가 잘못되었습니다.
  3. 활성화되지 않은 계정 신청이 비승인된 로그인
  4. 활성화되지 않은 계정 현재 신청을 검토하는 중
  5. 사용중지된 구글계정
  6. 사용중지된 애드센스 계정
  7. 기타

이중에서 자신의 상황에 맞는것을 선택한다.

애드센스 1차 승인 무한검토 설정 비활성화 4

다음 상세 부분도 별다른 내용이 없으므로 없다고 3가지중에서 선택한다.

  1. 국가에 대한민국을 설정
  2. 웹사이트 URL 에 자신의 홈페이지 주소를 입력
  3. 그리고 제일 중요한 부분이 자신의신분증명을 해야한다고 한다

무슨내용인지 궁금하면 체크해보자

애드센스 1차 승인 무한검토 설정 비활성화 5

애드센스는 정부에서 발행한 신부증 아니면 은행 명세서와 전화요금 청구서 또는 전 월세 계약서 등을 요구한다.

여기에 등록된 주소는 구글 애드센스에 등록된 주소와 일치해야 한다고 하는대 필자는 이 부분에 대해서 주민등록증을 핸드폰으로 찍어 보냈다.

애드센스 1차 승인 무한검토 설정 비활성화 6

이미지를 제출하고 나면 양식을 애드센스 지원팀에 제출했다는 창이 뜨며 계정과 관련하여 질문 사항이나 애드센스 팀의 조치가 필요할 경우 24시간 이내에 답변을 주겠다고 한다

하지만 구글에 문의사항이 접수된것이 많다면 48시간 이상 걸릴수도 있다고 하는대 우선은 취소를 하고 기달려보자.

2.애드센스 무한검토 해결방법

  1. 저의 경우 위의 방법과 동시에 하루 뒤에 이 방법을 사용하여 2틀만에 비 활성화가 풀려날 수 있었다.
  2. 그래서 둘 중에 어떤 방법인진 모르겠지만 둘중에 하나이거나 둘다의 효과 일수도 있다고 본다
  3. 그것은 바로 아주 심플 하지만 생각하지 못했던 부분인 티스토리 플러그인에 등록한 애드센스 코드나 HTML에 등록한 메타태그일수도 있다는 생각에 이 두가지 부분을 모두 제거했다.
  4. 그러니 감쪽같이 애드센스의 무한검가 해결 되었으며 이 부분에 대해 고민인 분들은 한번씩 해보시길 추천한다.

애드센스 참고

2 thoughts on “애드센스 무한검토 설정 비활성화 해결 3가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