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무한검토 계정해지 탈퇴 후 가입

구글에서 제공하는 광고 시스템인 애드센스 무한검토 스트레스 받고 있을 사람들이 많이 있을것으로 보입니다.

매년 애드센스에 도전하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어 구글에서는 점점 습득 방법이 어려워 지고 있는데요 아마 다음달이 더 힘들거고 그다다음은 더 힘들지 않을까싶습니다.

애드센스 무한검토 취소 계정해지 방법

하지만 남들보다 먼저 하지 못한 내 자신을 탓할뿐 내가 남들보다 먼저 하지 않아 경쟁률이 많아 졌을때 시작한 것을 탓할 수밖에 없습니다.

그리고 처음하는 부분이기에 아무렴 어려울 수 밖에 없는데요 기본적으로 구글의 애드센스에서 승인에 걸리는 시간은평균 1.2일 최대 3일동안 검토기간을 가진다고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일주일 한달 길게는 일년넘게 무한검토를 기달리는사람들이 있습니다.

이에 대한 해결방법은  다양하게 있으며 무엇이 정답이라고 할 수 없지만 구글봇이 하는일이기 때문에 일정한 패턴으로 이를 반응 해줘야 로봇도 이에 반응할것이라고 판단됩니다.

때문에 어느정도 기달리는것은 괜찮지만 1주 2주 이상을 기달려도 아무변화가 없다면 무언가 조치를 취하는것을 추천하며 그중에 하나가 바로 애드센스 무한검토중일때 이를 계정을 취소하고 3일정도 뒤에 재신청 하는것입니다.

애드센스 무한검토 해결방법

무한검토 해지후  재 신청을 권하지 않습니다. 바로 재신청을 했고 이에 1차심사에서 설정창 비활성화로 무한검토에 빠진적이 있습니다.

즉 이 행동을 취할 사람은 2가지 행동중에 하나를 택해야 한다.

  1. 애드센스 탈퇴 후 최소 3일 뒤에 재 신청가능
  2. 애드센스 탈퇴 후 다른 애드센스 계정으로 신청 (이렇게 안하고 중복 신청을 하게 되면 그 것 또한 답이 없다)
애드센스스 무한검토 취소 계정해지 방법 2

지긋지긋한 애드센스 무한검토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우선 애드센스 설정창에 들어가 애드센스 탈퇴를 합니다.

일반적으로 최대 3일이 걸린다는 애드센스 한번 무한검토에 빠지면 답이 없습니다.

저는 대략 1달간 무한검토에 빠져서 계정해지를 하기로 마음먹었습니다.

애드센스 탈퇴
애드센스 탈퇴

좌측하단에 있는 설정창을 눌러줍니다.

  • 이창이라도 뜨는걸 감사히 해야하느게 이것조차도 안뜨는 더 답이 없습니다

설정창이 안뜨는 분들은 애드센스 무한검토 설정 비활성화 해결방법  참고하세요

설정창을 누르면 보는것과 같이 뜨는데 계정상태 : 계정해지 버튼을 눌러줍니다.

애드센스의 계정해지 내용

  • 대충 내용을 요약하자면 언제든지 해지가 가능하고 계정 해지 후 언제든지 다시 재신청 할수 있다

하지만 바로 재 신청하면 중간 설정창없이 바로 애드센스가 신청되고 똑같이 무한검토에 빠집니다.

아직 애드센스 계정해지가 완료되지 않았았으며  이상태에서 메일을 확인 하여 최종 계정해지를 진행해야 합니다.

그만큼 돌아올 수 없는 강이라는 뜻이겠지만 메일을 확인해보면 보는것과 같이 최종계정해지 승인 URL이 있습니다.

애드센스스 무한검토 취소 계정해지 방법 6
애드센스 계정해지

이걸 클릭해주면 애드센스 계정해지가 정상 완료됩니다.

이렇게 계정 해지가 완료되었으며 추 후 마음을 가담듬고 다시 시도하길 바랍니다.

1 thought on “애드센스 무한검토 계정해지 탈퇴 후 가입”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