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핀번호 배송기간 등록 재발급 신청방법

구글 애드센스는 블로거와 웹사이트 운영자들에게 광고 수익을 창출하는 효과적인 수단 중 하나로서 티스토리나 워드프레스 블로거로 통해 구글 애드센스를 통해 수익을 어떻게 창출하고 핀번호 발급 과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저 같은 경우 첫 달에 60만원 이상의 수익을 창출한 것은 훌륭한 성과입니다. 애드센스는 웹사이트나 블로그에서 광고를 게재하고 클릭 또는 표시당 수익을 얻을 수 있게 해줍니다. 이를 통해 꾸준한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애드센스 핀번호 발급

애드센스 수익이 100달러(대략 12만원) 이상을 달성하면 애드센스 계정에 등록된 주소로 핀번호가 자동으로 발송됩니다. 핀번호는 계정 인증과 수익 수령을 위한 필수 단계 중 하나입니다.

애드센스 신청 및 승인은 1차와 2차 신청 단계를 거칩니다. 그 뒤에는 핀번호 발급 단계가 이어집니다. 마지막으로 수익을 받기 위해서는 은행 등록 과정을 거쳐야 합니다.

애드센스는 블로거와 웹사이트 운영자들에게 수익을 창출하는 매우 유용한 도구입니다. 수익 창출을 위해서는 인증 및 핀번호 발급 과정을 숙지하고 은행 등록을 마무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를 통해 애드센스를 효과적으로 활용하여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수령과 배송 시간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수령은 중요한 단계 중 하나로, 배송 시간은 개인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저의 경우, 핀번호 신청 후 5주가 걸렸습니다. 하지만 핀번호 배송 시간은 다양하며 개별적인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기대와 실제 배송 시간

구글은 핀번호 배송에 대해 빠르면 2주 정도 소요된다고 제안합니다. 이러한 제안을 듣고 3주차에는 핀번호가 도착할 것이라고 예상하고, 4주차에도 계속해서 우편함을 확인하였습니다. 그러나 4주차가 지나가도 핀번호가 도착하지 않아 절망적이었습니다. 하지만 다행히 5주차에 핀번호가 도착하여 안심할 수 있었습니다.

핀번호 재발급 가능 횟수

구글 애드센스에서는 핀번호를 최대 3회까지 다시 배송받을 수 있습니다. 이는 핀번호를 수령하지 못한 경우를 대비하여 설정되었습니다. 따라서 핀번호를 기다리는 동안 더 많은 기회를 가질 수 있으므로 안심하실 수 있습니다.

애드센스 핀번호 수령은 애드센스 계정 활성화를 위해 중요한 단계로서 배송 시간은 상황에 따라 다를 수 있으며 기다리는 동안 조금의 불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최대 3회까지 재발급 가능하므로 너무 걱정할 필요는 없지만 6~7주가 지나도 핀번호가 우편함에 들어오지 않는다면 재신청을 고민해봐야합니다.

애드센스 핀번호 우편물 확인

애드센스 핀번호 배송
애드센스 핀번호 배송

애드센스 핀번호를 기다리는 동안 배송 방식에 대한 궁금증이 생길 수 있습니다. 핀번호는 택배가 아닌 일반 우편으로 배송되기 때문에 우편함을 찾아봐야 합니다. 이로 인해 몇 가지 고민이 생길 수 있습니다.

분실 우려와 주의사항

애드센스 핀번호는 중요한 단계로, 분실되지 않도록 주의가 필요합니다. 특히 아파트나 주택에서는 분실의 우려가 있을 수 있으므로 우편함을 자주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파트에 사는 경우, 애드센스 핀번호를 받을 때 회사 주소로 설정하는 것이 편리할 수 있습니다. 회사 주소로 설정하면 분실 우려를 덜 수 있고, 집에서 배송을 기다리느라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애드센스 핀번호를 기다릴 때 배송 방식과 분실 우려는 걱정스러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주소 설정과 우편함 확인을 통해 이러한 걱정을 해소할 수 있습니다. 분실되지 않도록 주의하고 핀번호를 안전하게 받아온 후에는 애드센스를 더 효과적으로 활용하여 수익을 창출할 수 있을 것입니다.

애드센스 핀번호 배송 기간 및 등록방법 3
양쪽 모서 부분을 먼저 제거해주세요

배송이 오면 이렇게 애드센스 핀번호가 들어 있습니다.

뒤집으면 이런 느낌으로 테두리에 보이는선대로 뜯어주면 됩니다.

애드센스 핀번호 배송 기간 및 등록방법 6

안에 내용물이 있는줄 알았는대 그게아니고  이면지처럼 되어 안쪽에 이렇게 되어있으니 찢을때 이부분 감안해서 뜯어야 합니다.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등록

애드센스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 중입니다.
애드센스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 중입니다.

애드센스 홈페이지로 들어가서 드디어 핀번호를 등록해봅니다.

등록을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애드센스에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되며 설정에서 다시 한번 확인합니다.

애드센스 핀번호 배송 기간 및 등록방법 2

종이에 있는 핀 번호만 등록하면 끝입니다.

하지만 3번이상 번호가 틀리면 안됩니다.

3회이상 틀릴 시 이곳 통해 계정액세스 복구를 해야합니다.

그리고 핀번호가 배송되지 않거나 분실되는 경우에도 최대 3회까지 재발송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4주정도 소요된다고하지만 7주까지는 기달려보는것을 추천하네요

애드센스 핀번호 등록완료

핀번호를 등록하고나면 상단에 빨간줄이 드디어 사라집니다.

이후 받을 통장등의 정보를 등록하지 않으면 또 빨간색 알림이 뜨기 때문에 설정에 들어가서 환급받을 통장정보를 입력해야 합니다.

외화로 받고 싶다면 외화통장을 개설하고 국내 통장을 등록시에는 자동으로 환전되어 애드센스 수익금을 받게 됩니다.

참고 : 우리은행 외화통장 인터넷 비대면 개설방법

그리고 여기서 우편물을 배송을 받지 못하더라도 재발송을 요청할 수 있으며 최대 3회까지 가능합니다.

이후에도 제대로 된 핀번호 등록을 하지 못하거나 일정기간이 지나게 되면 홀딩이 되기 때문에 주의를 해야합니다.

다음 수익금에 대해 환급받을 은행 계좌정보를 영어로 입력 후 Swift Code를 등록합니다.

참고 : 각 은행별 스위프트코드 Swift Code

이렇게 등록된 구글 애드센스는 추후 다른계정의 유튜브 계정을 사용하더라도 지금 발급받은 구글계정을 사용해야합니다.

그런경우 유튜브 계정에 다른 구글 애드센스 계정을 연동하는 방법을 참고하세요

애드센스 참고

3 thoughts on “애드센스 핀번호 배송기간 등록 재발급 신청방법”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