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2차 승인 신청 심사합격 방법

저번 애드센스 1차신청하는방법에 대해 포스팅햇으며 여기서 별 이상이 없다면 바로 애드센스 2차 신청을 할 수 있으며 1차에 비해 2차 애드센스 심사에 합격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추가로 애드센스 1차 신청에서 무한검토에 빠지는 사람들을 위한 무한검토 해결방법에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애드센스 무한검토 설정 비활성화 해결방법

결정적으로 애드센스의 제일 큰 관문인 2차 승인으로 2차심사에 통과하느것인데 그 이유는 저도 실제 2차에서 무한검토로 한 달간 고생한적이 있기 때문에 처음에 등록할때 실수 없이 진행을 해야 한다는 점입니다.

무사히 애드센스 1차 승인이 끝난것도 잠시 바로 2차 애드센스 접속 후신청을 진행하겠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Adsense 접속

애드센스 2차 신청 심사진행
애드센스 2차 신청 심사진행

2차 신청에도 자신의 웹사이트를 등록합니다.

본격적으로 구글에서 내 블로그를 면밀히 검토 후 애드센스 광고를 달아도 부합한지를  구글봇이 확인을 합니다.

애드센스 2차 심사 승인절차 합격 TIP 3가지

  1. 이미지가 많지 않을것
    (미국은 인터넷 종량제로 이미지를 선호하지 않음.그리고 이미지가 아닌 텍스트를 정보라고 인식하기도함)
  2. 기본 3000자 이상의 글을 쓰는것을 추천
  3. 포스팅갯수는 70개 이상을 쓰는것을 권장

사람들마다 각기 다르겠지만 2018년 기준 글 8~90개 쯤에 글자수는 평균 1500자 정도로 작성했으며  일부 많은경우 3000자 적을땐 1000자 정도로 평균 1500자 정도 된거 같습니다.

내 웹사이트를 입력하고 저장하고 계속하기 를 눌러줍니다.

티스토리 메타태그

애드센스 2차 신청하기 3
티스토리 스킨 메타태그
  1. 그럼 다시 등장하는애드센스 사이트 연결 부분으로 보이는 메타태그를 복사합니다.
  2. 그리고 다시 티스토리로 돌아와 스킨편집 -> html 편집을 선택합니다.
애드센스 2차 신청하기 4
티스토리 head 메타태그
  1. 그리고 설명과 같이 head 태그와 /head 태그 사이에 아까 복사한 태그를 넣어주고 저장합니다.
  2. 그리고 하단에 코드를 사이트에 붙혀넣었습니다. 에 체크하고 완료를 눌러줍니다.

그럼 이제 애드센스의 사이트를 검토 중입니다. 라는 창이 뜨게 되는데 이창을 정말 최대 3일만 볼것인지 아니면 컨텐츠 불충분하거나 이미지가 너무많다면 반려가 될 것입니다.

참고 : 애드센스 승인거절 컨텐츠 불충분 체크 포인트 8가지

티스토리 애드센스 신청 – 광고승인 및 은행 Pin등록

그리고 이후 애드센스 2차심사 합격 후 광고 최종승인을 받게 되더라도 3가지 단계를 더 걸쳐야 실제로 수익에 대한 지급이 완료됩니다.

애드센스 수익 계좌지급 입금자격

  1. 최소 100달러 이상 승인이 되어야 함
  2. 최소 100달러 이상 번 다음 입력 된 주소지로 자동 핀번호가 발송 됩니다.본 핀번호는 우편으로 배송되며 이 때 소요되는 시간은 평균 4주 입니다.
  3. 핀번호 입력 후 은행계좌 입력 하면 한국 기준 매 월 20 ~ 21일에 입금을 해줍니다.

무한검토애드센스 계정해지로 고민하시는 분이 아니라면 추후 1.2.3 단계까지 바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 thoughts on “애드센스 2차 승인 신청 심사합격 방법”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