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라임 텍스트3 워드프레스 코딩편집기 코드편집 및 활용방법

워드프레스 코딩 편집에 대한 제안으로서, 서브라임 텍스트3는 다양한 HTML 코딩을 다룰 때 편리한 텍스트 에디터입니다. 이 편집기는 백엔드 언어 작성에 매우 편리하며 가벼운 소프트웨어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포트란과 같은 구세대 언어를 사용할 때는 불편함이 있을 수 있습니다.

서브라임 텍스트3의 장점 중 하나는 깔끔한 인터페이스입니다. 또한 매우 간결한 UI와 커맨드 파레트를 통해 마우스 없이 키보드만으로도 사용할 수 있어서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이는 요즘같은 속도 위주의 업무에 매우 편리한 기능입니다.

또한 서브라임 텍스트3는 빠른 플랫폼 속도를 자랑하며 매크로나 플러그인을 확장하여 개인의 에디터 환경을 구축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문법 강조 기능을 제공하여 가독성을 높이는데 도움이 됩니다. 문법 강조는 개발 언어의 구조에 따라 색상이 지정되어 오류를 찾고 파악하는 데 시간과 노력을 절약하는 장점이 있습니다.

언어특징
HTML 마크업 언어로 웹 페이지를 작성하는데 사용되며, 서브라임 텍스트3에서는 문법 강조를 통해 태그를 쉽게 식별할 수 있음
Emmet 플러그인을 통해 빠르고 효율적으로 HTML 작성 가능
CSS스타일 시트 언어로 웹 페이지의 스타일을 정의하는데 사용됨
문법 강조를 통해 선택자와 속성을 쉽게 식별 가능
JavaScript웹 페이지의 동적인 기능을 구현하는데 사용되며, 서브라임 텍스트3에서는 문법 강조와 자동 완성을 통해 코드 작성이 용이함
Python다양한 운영체제와 플랫폼에서 사용되는 고수준 프로그래밍 언어로, 서브라임 텍스트3에서는 문법 강조와 들여쓰기 기능을 제공함
PHP서버 측 스크립트 언어로 동적인 웹 페이지를 생성하는데 사용되며, 서브라임 텍스트3에서는 문법 강조와 자동 완성을 지원함
Java객체지향 프로그래밍 언어로 다양한 응용 프로그램을 개발하는데 사용되며, 서브라임 텍스트3에서는 문법 강조와 자동 완성을 제공함
C/C++-고성능의 시스템 프로그래밍 언어로, 서브라임 텍스트3에서는 문법 강조와 디버깅 기능을 지원함
Ruby동적 객체지향 스크립트 언어로, 서브라임 텍스트3에서는 문법 강조와 코드 분석을 통한 오류 감지 기능을 제공함
SQL데이터베이스 관리 시스템에서 사용되는 질의 언어로, 서브라임 텍스트3에서는 SQL 문법 강조와 데이터베이스 연동 플러그인을 제공함
Markdown텍스트 기반의 마크업 언어로 문서 작성을 위해 사용되며, 서브라임 텍스트3에서는 문법 강조와 미리보기 기능을 제공함

서브라임 텍스트3는 개발자들 사이에서 많이 사용되는 텍스트 편집기 중 하나로 서브라임 텍스트 편집기는 워드프레스 코딩에만 국한되지 않고 다양한 HTML 코딩 작업에도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습니다.

서브라임텍스트 지원하는 언어

ActionScript, AppleScript, ASP,atch, C, C#, C++, Clojure, CSS, D, Erlang, Go, Groovy, Haskell, HTML, Java, JavaScript, JSP, JSON, LaTeX, LISP, Lua,akefile, Markdown, MATLAB, Obj-C, OCaml, Pascal, Perl, PHP, Python, R, Rails, RegEx, Ruby, Scala,ShellScript, SQL, TCL, Textile, XML, YAML 

등 대부분의 언어를 지원하며 잘 사용하지 않는  어셈블리어AdaFORTRAN 지원하지 않습니다.

서브라임 텍스트3는 다양한 프로그래밍 언어를 지원하여 개발자가 편리하게 코딩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각 언어에 따라 문법 강조, 자동 완성, 코드 스니펫 제공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여 효율적인 개발 환경을 제공합니다.

서브라임 텍스트3 다운로드

서브라임 텍스트3 워드프레스 코딩편집기 다운로드 4
서브라임 텍스트3 다운로드
  1. 서브라임텍스트3 다운받기 위해 사이트로 접속합니다.
  2. OS X / 윈도우 / 리눅스등 자신의 버전에 맞는 버전으로 다운받으면 되고 설치는 어렵지 않습니다.
  3. 설치경로를 지정해줍니다.

이상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별다른 옵션 건드릴 필요 없이 설치합니다.

서브라임 텍스트3 실행

서브라임 텍스트3 워드프레스 코딩편집기 다운로드 1

실행파일은 Sublime Text 3 입니다.
찾아서 실행을 시켜봅니다.

서브라임 텍스트3 워드프레스 코딩편집기 다운로드 2

UI / UX 의 모습이며 매우 심플하고 검정백그라운드로 되어 있어 눈이 피로감을 줄여주어 메모장으로 보는것보다는 편안합니다.

기본적으로 파일질라를 이용해 워드프레스의 코딩을 열어보겠습니다.

보는것과같이 보여지는 설정값들에 대해서 색상으로 분류하여 코딩을 보기에도 매우 쉽게 되어 있습니다.

서브라임 텍스트3 워드프레스 코딩편집기 다운로드 3
  1. Ctrl + F 를 눌러 코딩 검색을 하면 보는것과 같이 하단에 표시되며 가볍게 검색되는것을 볼 수 있습니다.
  2. 작업이 끝나면 저장을 눌러봅니다.
  3. 이상 코딩편집기 프로그램인 서브라임 텍스트3 다운로드 및 사용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서브라임 텍스트3는 워드프레스나 자바스크립트와 같은 다양한 프로그래밍 언어를 빠르고 효율적으로 작업할 수 있는 강력한 편집기입니다. 이 편집기를 사용하면 코드를 작성하고 수정하는 과정이 매우 빠르고 편리해집니다.

먼저, 서브라임 텍스트3는 코드 작성을 위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작업설명
코드 편집다양한 프로그래밍 언어의 코드를 편집하고 작성할 수 있습니다.
문법 강조각 언어에 따라 문법 강조 기능을 제공하여 코드의 가독성을 향상시킵니다.
자동 완성변수명, 함수명 등의 자동 완성 기능을 제공하여 코딩의 효율성을 높입니다.
코드 스니펫 제공자주 사용하는 코드 패턴을 미리 정의해둔 스니펫을 제공하여 코딩 시간을 단축합니다.
코드 포맷팅일관된 코드 포맷으로 자동 정렬하여 코드의 가독성을 향상시킵니다.
실시간 미리보기Markdown이나 HTML 등의 문서를 작성할 때 실시간으로 미리보기를 제공하여 작성 중인 내용의 결과물을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멀티커서 편집여러 줄에 걸쳐 동시에 편집을 할 수 있는 멀티커서 편집 기능을 제공하여 작업 효율을 높입니다.
파일 분할 보기여러 파일을 동시에 열어서 분할된 창으로 볼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여 다양한 파일 간에 손쉽게 이동하고 작업할 수 있습니다.
플러그인 지원다양한 플러그인을 설치하여 기능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플러그인을 통해 프로젝트 관리, 디버깅 등의 기능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 관리프로젝트마다 디렉터리를 생성하여 파일을 구조적으로 관리하고 필요한 파일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찾기 및 바꾸기코드 내에서 원하는 단어나 구문을 찾고 바꿀 수 있는 검색 및 바꾸기 기능을 제공하여 코드 수정 작업을 편리하게 할 수 있습니다.
버전 관리Git 등의 버전 관리 시스템과 통합하여 코드를 관리하고 변경 사항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키맵 설정사용자의 선호에 따라 단축키를 설정하여 작업 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별 환경 설정각 프로젝트에 맞게 다른 환경을 설정하여 작업할 수 있습니다.
인터페이스 커스터마이징사용자의 환경에 맞게 인터페이스를 커스터마이징하여 작업 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코드를 작성하는 도중에 자동 완성 기능을 통해 코드를 더 빠르게 작성할 수 있으며, 코드 스니펫을 제공하여 일상적인 코드 패턴을 쉽게 삽입할 수 있습니다. 또한, 문법 강조 기능을 통해 코드의 구조를 더욱 명확하게 파악할 수 있어 작업 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서브라임 텍스트3는 다양한 플러그인을 지원하여 사용자가 자신만의 작업 환경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개발자는 필요한 기능을 추가하여 더욱 효율적으로 작업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서브라임 텍스트3는 높은 성능을 자랑합니다. 가볍고 빠른 편집기로써, 대용량의 코드 파일을 빠르게 열고 편집할 수 있으며, 다양한 작업을 원활하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는 작업 시간을 단축하고 생산성을 향상시키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서브라임 텍스트3는 다양한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 맥 OS, 리눅스 등 다양한 운영체제에서 지원되며, 개발자들은 자신의 선호하는 플랫폼에서 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처럼, 서브라임 텍스트3는 워드프레스나 자바스크립트를 비롯한 다양한 프로그래밍 언어를 빠르고 효율적으로 작업할 수 있는 강력한 편집기입니다. 생산성을 향상시키고 코드 작업을 더욱 즐겁고 효율적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1 thought on “서브라임 텍스트3 워드프레스 코딩편집기 코드편집 및 활용방법”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