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프리미엄 무료체험 및 가입 및 멤버십 해지방법

유튜브는 전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상 및 음악 컨텐츠 플랫폼 중 하나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런데 유튜브 프리미엄이 등장하면서 이 플랫폼은 새롭게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기존의 유튜브는 많은 유저들이 영상을 시청하면서 광고를 보고, 이로써 유튜버들이 수익을 창출하는 시스템을 기반으로 운영되었습니다. 이는 많은 인기 채널에서 좋은 컨텐츠가 계속해서 생산되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였습니다.

그러나 개별 사용자로서 광고를 매번 보는 것은 때로는 번거로울 수 있습니다. 이때 유튜브 프리미엄 구독을 통해 광고없이 인기 채널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유튜브 프리미엄은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며, 광고 차단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무료로 광고를 거의 볼 필요가 없지만, 합법적인 방법으로 광고를 거의 볼 필요가 없도록 하는 것은 바로 Youtube 프리미엄 구독입니다.

따라서, 이제 프리미엄의 무료 가입 방법과 다양한 기능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고 합니다. 유튜브 프리미엄을 무료로 체험하면 광고 없는 최상의 시청 경험을 누릴 수 있으며, 기타 다양한 혜택도 함께 누릴 수 있습니다. 계속해서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가입방법

프리미엄을 한번 사용해보시고 계속 사용해보실지는 직접 선택해 보시길 바라며 가입 후에 탈퇴 해지방법도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Youtube Premium 사이트를 접속합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가입방법
유튜브 레드 프리미엄 가격

기본적인 유튜브 프리마엄 기능으로는 음악과 동영상을 광고없이 볼수 있으며 백그라운드 및 오프라인 상태에서도 유튜브 영상을 볼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지금 가입하기 버튼을 선택하세요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

유튜브 레드 가입방법 가격정보 2
유튜브 프리미엄 기능
  1. 그리고 2개월간 무료 체험 뿐만 아니라 한달에 7,900원에 즐길 수 있습니다.
  2. 해당 이벤트는 12월15일에 종료되었으나 현재 또 진행하고 있습니다.
  3. 유튜브 레드 프리미엄 서비스를 이용하면 음악과 동영상등 보다 자유롭게 백그라운드 재생 및 오프라인에서 감상이 가능하며 광고없이 오프라인상태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4. 그리고 추가로 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인 유튜브 레드만의 오리지널 콘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5. 무료 체험하기 버튼을 선택합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결제입력

  1. 유튜브레드 프리미엄 서비스를 무료 이용을 하더라도 결제 카드정보를 기본적으로 입력을 해야합니다.
  2. Youtube Red에 결제할 Visa 카드나 Master Card 등에 대한 카드번호와 집 우편번호를 입력합니다.
유튜브 레드 가입방법 가격정보 6

유튜브레드의 계정이 활성화 되었습니다.

유튜브결제정보
유튜브결제정보

결제가 완료되었다면 문자로 1달러가 테스트로 결제됩니다.

하지만 이건 바로 환불되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며 유튜브 계정상태로 들어가봅니다.

그럼 현재 유튜브계정 상태가 무료 체험중으로 7.900원이 무료로 사용하는 상태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해당 무료체험기간의 만료일이 첫 결제일이 언제인지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사용하기

  1. 이후 유튜브 레드 프리미엄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유명한 유튜버의 영상을 보게 되면 꼭 붙게되는 애드센스 광고가 나오지 않느것이 가장 먼저 볼 수 있으며 그 외로도 내가 원하는 영상을 로컬로 다운로드해서 와이파이 인터넷이 되지 않는곳에서도 감상을 할 수 있습니다.
  3. 그리고 음악을 들을때 핸드폰 디스플레이가 꺼지면 음악을 들을 수 없는것도 해결되는등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그리고 유튜브 레드에 가입하지 않고 무료로 유튜브 광고제거 광고차단 애드블록방법이 궁금하다면 참고하세요

유튜브 레드 프리미엄 무료 멤버십 해지 탈퇴

유튜브 계정을 유료나 체험으로 가입된 계정을 해지하고 싶다면 멤버쉽 취소를 하면됩니다.

그리고 만약 현재 프리미엄 사용기간이 남아있더라도 멤버쉽 취소후에도 남은 기간동안 사용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유튜브 레드 계정 탈퇴 1
YOUTUBE 계정

유튜브 계정을 로그인 한 상태에서 기어마크를 눌러 설정을 들어갑니다.

Youtube Red & Premum 선택합니다.

Youtube Red Premum 멤버쉽 탈퇴
Youtube Premum 멤버쉽 탈퇴

해당페이지에서는 현재 유튜브 상태 및 가격 결제청구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3가지 기능이 추가됩니다.

  • 결제 수단 업데이트
  • 멤버십 취소
  • 문의하기

여기서 계정해지를 위해 멤버십 취소를 선택합니다.

유튜브 레드 계정 탈퇴 3
멤버십 취소

유튜브 프리미엄을 취소하게 되면 두번의 알림창이 표시됩니다.

  1. Youtube Red를 취소할까요? : 취소 선택
  2. 멤버십 취소됨 : 닫기
유튜브 레드 계정 탈퇴 1

유튜브 프리미엄의 무료 가입 방법과 기능들을 함께 알아보았습니다. 이를 통해 광고 없는 편리한 시청 경험과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합법적인 방법으로 유튜브를 즐기기 위해서는 프리미엄 구독이 좋은 선택 중 하나입니다.

프리미엄 구독을 통해 유튜버들을 지원하고, 더 나은 컨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오프라인 재생, 백그라운드 재생, YouTube Music Premium과 같은 다양한 혜택도 누릴 수 있습니다. 마침내, 유튜브를 더 편리하게 즐기기 위한 선택 중 하나인 프리미엄 구독에 대해 더 자세히 알게 되었습니다. 즐거운 시청과 유용한 혜택을 누려보세요!

4 thoughts on “유튜브 프리미엄 무료체험 및 가입 및 멤버십 해지방법”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