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프리미엄 1개월 무료 프로모션 가입방법

유튜브 프리미엄: 새로운 콘텐츠 시대의 시작

전세계 미디어 컨텐츠 시장을 석권한 유튜브가 새로운 장을 열었습니다. 유튜브 프리미엄이라는 이름으로 출시된 이 서비스는 현재 미디어 시장에서 2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전 세계 검색 시장에서 1위인 구글에 이어 미디어 시장에서 강력한 지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국내의 많은 블로거들도 이러한 추세를 반영하여 브이로그 시장으로 이동하고 있습니다.

일상 생활에서부터 사소한 정보까지 모든 것을 유튜브 동영상을 통해 손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텍스트형 블로그에는 정보성 없는 광고형 콘텐츠가 증가하고 있어 신뢰성을 잃고 있는 반면, 영상 정보에는 더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유튜버들은 구글의 애드센스 광고수익 외에도 더 나은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콘텐츠 크리에이터들은 구독자들과 서로 이익을 공유하는 윈윈 구조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광고 없이 영상을 감상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유튜브 프리미엄이 출시되었습니다. 일정 금액을 지불하면 광고를 보지 않고도 영상을 즐길 수 있는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더 나은 콘텐츠를 지원하고 유튜브 커뮤니티를 발전시키는 한편, 시청자들에게 더 나은 시청 경험을 제공하는 새로운 콘텐츠 시대의 시작입니다. 유튜브 프리미엄을 통해 더욱 풍요로운 미디어 시장을 기대해봅니다.

무료 유튜브 프리미엄 가입방법

저처럼 가끔 유튜브를 보는사람들이라면 광고는 그냥 봐도 상관없지만 하루에 상당수 많은 시간을 시청하는 분들이라면 이 프리미엄에 가입하느것이 오히려 시간과 집중에 더 이득이라는 생각도 듭니다.

기존에 유튜브레드에서는 2개월간 무료로 프로모션을 진행했지만 이번 프리미엄의 경우 1개월의 무료기간을 제공합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무료 프로모션
광고없는 유튜브 + 유튜브 오리지널 콘텐츠 1개월 무료

1개월간 7,900원 부가세 별도의 프리미엄 기능을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습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1
유튜브 프리미엄 장점
  • 프리미엄을 사용하면 보다 오프라인에서도 유튜브 뮤직 앱을 통해 감상가능
  • 광고 없이 유튜브의 오리지널 전용 콘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가입

유튜브 프리미엄 프로모션 페이지로 접속을합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가입방법

가입은 해외결제가 가능한 Visa 나 Master 카드가 있어야 합니다.

처음 가입시 해당 신용카드의 결제가 필요하지만 추후 바로 해지를 해도 됩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결제 1달러
유튜브 결제 1달러

그리고 처음 가입시 정상적으로 카드가 등록됬는지 확인을 하기 위해 1달러가 결제됩니다.

하지만 바로 환불처리 되니 이부분은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가입완료

유튜브 프리미엄에 가입하면 광고 없이 원하는 영상을 원할 때 시청할 수 있습니다. 광고 없는 환경에서 더욱 편안한 시청을 즐길 수 있으며, 영상 내용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 자동결제 주의

다만, 유튜브 프리미엄의 무료 체험 기간이 끝나면 자동으로 결제가 진행됩니다. 따라서 추가 결제를 원치 않는 경우, 유튜브 프리미엄 계정을 해지하고 탈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유튜브 프리미엄은 광고 없는 쾌적한 시청 환경을 제공하며, 원할 때 영상을 감상할 수 있는 편리한 서비스입니다. 그러나 정기 결제를 원하지 않는 경우, 정기 결제일 이전에 계정을 해지하시기 바랍니다. 유튜브 프리미엄을 통해 더 나은 시청 경험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유튜브 참고 포스팅

5 thoughts on “유튜브 프리미엄 1개월 무료 프로모션 가입방법”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