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광고 – 다음 애드핏 새로워진 광고시스템

다음 포털사이트에서 새롭게 시작한 광고시스템인 애드핏 대해 소개해 보고자 합니다. 구글에서 제공하는 광고는 애드센스가 있으며 네이버 검색엔진에서는 애드포스트 그리고 다음 검색엔진에서는 애드핏Adfit“은 각각 검색 사이트를 대표하는 광고시스템으로서 자신의 홈페이지에 광고를 달아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참고 : 다음 검색엔진 노출 다음 웹마스터도구 등록방법

다음 애드핏 새로워진 광고시스템

하지만 애드센스 기준 네이버의 애드포스트는 수익이 너무 떨어지는 단점이 있으나 네이버블로그에는 다른 업체의 광고를 다는것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어쩔수 없는 부분입니다.

다음 애드핏
다음 애드핏

하지만 티스토리나 워드프레스등에는 얼마든지 다양한 광고를 달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다음에서 서비스하는 애드핏은 기존에 네이버의 애드포스트 만큼이나 수익이 별볼일이 없었는데요 이번에 새롭게 업데이트 되어 기존보다는 수익이 증가하였습니다.

애드센스의 정책위반이나 애드고시를 넘지 못 하신 분들은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는 Adfit에 도전해보는것을 추천하며 광고설정 방법은 이 곳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다음 애드핏 광고 개선사항

  • 기존의 텍스트 광고에서 애드센스처럼 넓은 면적의 이미지 광고가 추가되었습니다.
  • 그리고 간혹 외국광고가 나오는 애드센스에 비해 애드핏은 국내 광고위주로 나오기 때문에 클릭률을 높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 추후 광고가 클릭형 수익이 아닌 노출형 수익방식으로 변경된다는 말이 있는데 그렇게 된다면 애드센스와 함께 광고를 그냥 노출만 시켜도 수익이 생길수 있어 이부분에 대해서는 훗날 더욱 수익창출에 도움이 될것으로 보여집니다.

광고 참고포스팅

2 thoughts on “티스토리 광고 – 다음 애드핏 새로워진 광고시스템”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