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애드센스 수익구조 CPC CPM 페이지 뷰 전환

구글 애드센스의 수익 구조가 중대한 변화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전통적으로, 애드센스 광고 수익은 주로 클릭당 수익(CPC) 방식에 의존해 왔지만, 2024년부터는 광고 노출당 지불(CPM) 방식으로 전환될 예정이며 과연 기존의 클릭당 CPC 수익구조에서 CPM으로 변경 시 어떠한 영향이 발생하는지 그리고 광고주와 게시자의 영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애드센스 수익 CPC에서 CPM으로의 전환 애드센스 광고용어 애드센스 설명 광고 단위(Ad … 2024년 애드센스 수익구조 CPC CPM 페이지 뷰 전환 계속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