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더리움 시세 하락 빗썸해킹 여파?

이더리움 시세 빗썸해킹 급하락

이번 빗썸해킹으로 인해 거의모든 비트코인의 이더리움 시세 하락 보여지고 있다.

아무래도 큰 금액이 왔다갔다하는 비트코인 이더리움 코인이기 때문에 보안상 해킹은 더 이상 지금까지의 많은 이슈속에서 더 이상 살아나기 힘들지 않을까 생각이 드는 가운데 기존 비트코인의 시세는 600만원 대까지 떨어졌다.

이더리움 시세 하락 빗썸해킹 여파?
이더리움 시세 하락 빗썸해킹 여파?

가상화폐 이더리움 시세 하락

  1. 그리고 기존 가상화폐의 2위 자리를 지키던 이더리움도 시세가 50만원대까지 시세가 하락했으며 그외 시가 총액 상위 10종 중 두 종목을 제외하고는 모두 하락하는것으로 보인다.
  2. 그 외에도 에이다의 6.6%대로 가장 높은 하락을 보이고 잇으며 에토스 코인도 10.6%대로 높은 하락률을 보이고 있으며 이에 대한 시세 하락은 다시 올라가기 힘들것으로 보인다.
  3. 그외 모네로 코인은 5.2% 상승을 보이고 있다.
  4. 현재 비트코인은 27개 거래소중 Bitinka가 1 코인당 640만원대로 제일 낮은 금액에 거래되고 있으며 lakeBTC에서 700만원대로 제일 높은 금액에 거래되고 있다.
  5. 비크코인 캐시의 경우는 코인네스트에서 72만원대로 제일 낮게 거래되고 있으며 라이브코인에서 80만원대로 제일 높에 거래 되고 있다.
  6. 리플코인의 경우는 비트베이에서 489원으로 제일 낮은 금액으로 거래되고 있으며 Quoine는 1200원대로 제일 높은 금액에 거래되고 있다.
  7. 그리고 이더리움은 현재 Simex에서 48만원대로 제일 저렴하게 거래되고 있으며 라이브코인에서 약 52만원대로 제일 비싸게 거래되고 있으니 이부분 참고하자

비트코인 참고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