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웹사이트 검색엔진 ZUM 줌 등록 – SEO 최적화

국내에서는 주로 네이버와 다음 검색엔진이 유명하지만, 검색 엔진 ZUM 줌도 무시할 수 없는 중요한 검색 엔진 중 하나입니다. 웹사이트를 처음 만들었다면 먼저 네이버웹마스터 도구를 활용하여 네이버 검색 엔진 등록과 구글 서치 콘솔을 이용한 구글 검색 엔진 등록을 최우선으로 고려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다음 검색과 줌(ZUM), 그리고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제공하는 빙(BING) 세 가지의 검색 엔진 등록도 함께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검색 엔진에 웹사이트를 등록함으로써 더 많은 사용자들이 여러 플랫폼에서 당신의 블로그 웹사이트를 찾을 수 있게 됩니다. 또한, 검색 엔진 최적화(SEO) 전략을 통해 웹사이트의 가시성을 향상시키고 검색 결과 상위에 나타날 수 있도록 노력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종합적으로, 다양한 검색 엔진 등록과 SEO 노력을 통해 당신의 블로그 웹사이트를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고 성공적인 온라인 프레젠스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검색엔진 ZUM 줌 이란?

노랗 목차

그이유는 해당하는 검색엔진이 우리가 생각하기에는 네이버와 다음만큼 대표적인 검색엔진은 아니기에 방문자에 도움이 되기 힘들것이라고 생각하기 쉽지만 줌 검색엔진은 알약과 알송등을 개발하는 이스트소프트의 자회사인 줌인터넷에서 제공하는 검색엔진으로서 기업이나 가정집에서 많이 사용하는 이스트소프트제품군에 대해 설치시 요구하는 ZUM 검색엔진 시작페이지를 수정하지 않고 그대로 사용하는 사람들이 생각보다 많이 존재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런사람들의 초점을 맞춘 포스팅을 한다면 ZUM 검색엔진도 무시할 수 없는 검색엔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검색엔진 줌 ZUM  등록하기

  • 줌 검색엔진을 등록하기 위해서는 줌닷컴에 접속해야합니다.
  • 네이버나 다음 구글등에서 줌 ZUM 으로 검색해도 되며 사이트 주소는 WWW.ZUM.COM 입니다.
검색엔진 ZUM 줌 등록 방문자수 늘리기 - SEO 최적화 (1)
검색엔진 ZUM 줌
  1. 줌 닷컴에 내 홈페이지를 등록하기 위해서는 회원가입 or 페이스북 아이디 로그인을 해야 합니다.
  2. 저는 여기서 페이스북 아이디로 특별한 가입없이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검색엔진 ZUM 줌 등록 방문자수 늘리기 - SEO 최적화 (2)
사이트 검색 등록

그럼 줌 고객센터 홈페이지로 접속이 되며 상단에 메뉴중 사이트 검색등록 버튼을 눌러줍니다.

줌 검색등록

검색엔진 ZUM 줌 등록 방문자수 늘리기 - SEO 최적화
신규등록
  1. 줌 검색등록을 처음 하는 유저라면 신규등록 버튼을 눌러줍니다.
  2. 그리고 이미 작성을 한 상태라면 수정신청 및 삭제신청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줌 ZUM 검색엔진 등록정보
줌 ZUM 검색엔진 등록정보

기본적으로 해당 내용을 받을 이메일 주소와 사이트주소 사이트명 사이트에대한 간단한 소개와 등록 사유를 적어줍니다.

한두줄 쓴다고해서 승인이 안나는것은 아닌거 같지만 최대한 성의 있게 쓰는것이 나중에 검색엔진 최적화에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검색엔진 등록 완료
검색엔진 등록 완료

그렇게 신청을 하고나면 줌 검색엔진등록에 대해 메일을 받게 되고 이후 내 홈페이지 블로그가 줌 검색엔진에 등록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상 검색엔진 사이트 줌 ZUM 에 대하여 등록하는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으며 검색엔진에 추가되는데는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등록 후 바로 방문자수를 증가하기보다는 시간을 가지고서 방문자 통계 프로그램을 통해 보다 자세히 분석을 해보시기를 권장합니다.

1 thought on “블로그 웹사이트 검색엔진 ZUM 줌 등록 – SEO 최적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