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 환불 반품 결제취소 방법 – 해외직구 Tip

이베이 환불 반품 결제취소 방법

이베이는 아마존과 더불어 전세계에서 독보적인 쇼핑몰 사이트로서  이베이 환불 및 결제방법에 대해 매우 간편한 장점이 있으며 중국의 타오바오알리익스프레스등도 대부분 중국제품이 많다보니 여기서 구매하느 것도 좋지만 글로벌기업이 좋은 이유는 바로 제품의 불만이나 배송이나 결제취소 환불을 요청할때 매우 간편하게 취소를 할 수 있는 장점이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것이 아닐까요

그리고 저는 이번에 이베이를 통해서 직구한 제품이 배송기한이 다 되도록 배송이 안 되서 이베이 배송취소를 진행했느데 어떻게 취소하면 되는지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베이 접속 Ebay

  1. 이베이로 접속 후 로그인
  2. 다음 My eBAY Summary 로 들어가 환불을 원하는 제품을 찾아봅니다.
  3. 저는 배송이 2달가까이 안되다가 갑자기 셀러가 제품을 없애 버린상황으로 이미지까지 사라진 상황입니다.

이베이 환불 방법

이베이 결제 품목 검색
이베이 결제 품목 검색

환불하고자 하는 품목을 선택했다면 우측에 있는 Resolve a Problem 클릭합니다.

피직 아리오네 환불
피직 아리오네 환불

그럼 선택할 수 있는 칸이 4개가 나옵니다.

번역기를 돌려보겠습니다.

  1. 나는 물건을 받지 못했다
  2. 이상한 제품을 받았다.
  3. 구매를 취소 (환불 요청) 한다
  4. 반송 / 반품 하고 싶다.

저는 1번처럼 물건을을 받지 못했지만 환불을 요청할 것이기 대문에 3번을 선택했습니다.

반송 및 반품을 원하거나 각 원하는 사항에 맞게 선택합니다.

환불 반품 하고자 하는 제품 "이미지" 선택
환불 반품 하고자 하는 제품 “이미지” 선택

그럼 다시한번 어떤제품인지 이미지를 선택하라고 나오며 선택을 다시 합니다.

이베이 환불 반품 결제취소 방법

하단의 Continue 눌러줍니다.

이베이 환불 반품 결제취소 방법

현재 제품의 배송상태 및 트래킹넘버등을 확인하고 Go Back To eBay Help 클릭합니다.

요청 세부사항 보기
요청 세부사항 보기

그럼 보는것과 같이 제품을 받지 못한 부분에 대하여 48시간 이대네 문제를 해결할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겠다고 합니다.

즉 우리는 할수 있는 환불 조치는 다 햇으며 이후 48시간 동안 이베이 샐러가 조치를 취하는것을 기달려봅니다.

여기서 추가로 요청 세부 정보보기를 클릭합니다.

이베이 환불 반품 결제취소 진행
이베이 환불 반품 결제취소 진행

그럼 추가로 샐러에게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데 하고 싶은말이 있다면 선택 후 메시지를 보내봅니다.

환불 정보 요약
환불 정보 요약

그리고 저는 하루뒤에 이메일로 환불 메일이 왔습니다.

환불진행으 됬고 은행으로 돈이 들어오는데는 몇일정도 걸릴 수 있다고 합니다.

이상 이베이를 통해 직구한 제품에 대해 환불 결제취소 하는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참고포스팅

2 thoughts on “이베이 환불 반품 결제취소 방법 – 해외직구 Tip”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