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차단친구 메시지 차단 프로필 비공개 설정

스마트폰을 가지고 있다면 대부분의 사람이 카카오톡을 사용할 것이며 필요없는 친구들이나 핸드폰번호가 바뀌면서 원치 않는 모르는사람 들도 많이 추가가 되어 차단친구 설정을 해놓거나 메시지 차단 이나 내 프로필을 숨기고 싶은 사람들이 있을것입니다.

카카오톡이 좋은점도 있지만 단점도 있다보니 연락 한번하기 위해 등록한 핸드폰에 등록된 연락처 번호자동 친구등록이 되니 일일이 혼돈은 방지하기 위해 차단친구 설정을 해놓고 헤어진 연인들에게도 보이고 싶지 않기 때문에 차단친구를 하지만 모든것이 내맘 같지는 않습니다.

그래서 차단한 친구들에게 메시지 차단이나 프로필 비공개 설정방법으로 프라이버시를 지키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본 방법은 안드로이드 기반의 카카오톡 차단친구 메시지 차단 설정방법으로 아이폰의 경우는 조금 기능명이 다르거나 과정이 틀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기본원리는 비슷하기 때문에 보고 카카오톡 차단친구 확인 및 프로필 비공개는 충분히 따라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카카오톡 친구차단

노랗 목차

카카오톡 차단친구 메세지 차단 프로필 비공개 설정방법 1
카카오톡 설정 – 친구목록
  1. 스마트폰으로 카카오톡을 실행합니다.
  2. 기본 카톡창에서 우측 상단에 있는 기어마크를 클릭하면 설정 페이지로 들어갑니다.
  3. 설정창에서 친구목록으로 들어갑니다.
카카오톡 차단친구 관리
카카오톡 친구차단 관리
  1. 친구관리가 실행되면 차단친구 관리로 들어갑니다.
  2. 그럼 보여지는 카카오톡 차단친구 목록중에서 비공개하고 싶은 사람 아이디관리를 클릭합니다.
  3. 그러면 해당 차단친구에 대하여 메세지 차단 or 프로필 비공개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4. 이상 카카오톡을 사용하면서 한번쯤은 고민해볼만한 팁 이였습니다.

카카오톡 참고포스팅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