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오바오 가입 해외직구 한글 접속방법

국내의 비싼 인건비와 거품으로 인해 해외직구 아마존직구를 많이들 하고 있으며 그 중에서도 중국의 거대 시장 알리바바 와 타오바오 알리익스프레스가 있다. 알리바바의 경우 대량의 물건을 사기에 최적화가 되어있어 개인이 사기에는 더 좋다고 생각하며 국내에서 파는 제품이 대부분 메이커 정품을 제외한 메이디인 차이나가 아닌 제품은 이런 중국 사이트에서 사 온다는걸 알고 계시나요?

정품 메이커조차도 메이디인 차이나의 제품들이 많이 있고 이런 제품 중에서도 흠집이 있거나 정품이지만 퀄리티가 떨어져 빼돌린 제품들도 국내에서 버젓이 비싼가격에 판매되고 있고 이런 제품들이 중국에서 저렴하게 판매하는 등 중국의 타오바오 가입 후 해외직구 시 그 거대함은 하면 할수록 혀를 내두릅니다.

  • 가격 경쟁력: 해외에서 구매한 제품은 국내 제품보다 가격이 훨씬 저렴할 수 있습니다. 특히 중국 알리바바와 타오바오는 다양한 저렴한 상품을 제공하고 있어 많은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 다양성: 해외 온라인 쇼핑몰은 다양한 제품을 한 곳에서 찾을 수 있도록 해줍니다. 특정 브랜드나 제품을 찾는데 도움이 됩니다.
  • 접근성: 인터넷을 통해 해외 쇼핑몰에 접근하는 것이 편리하며, 제품을 직접 선택하고 비교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정말 재수 없게 퀄리티가 떨어지는 제품을 구매할 수도 있지만 그래도 타오바오의 쇼핑은 매우나 매력적입니다.

  • 알리바바: 대량 구매에 최적화된 플랫폼으로, 개인 소비자도 이용 가능합니다. 다양한 판매자가 상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정품 브랜드 제품과 메이드인 차이나 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제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 타오바오: 중국의 대표적인 온라인 쇼핑몰 중 하나로,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며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다만 중국어로 운영되어 언어의 장벽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중국어의 장벽으로 인해 타오바오 회원가입과 결제에 망설였던 분들을 위해 한글로 손쉽게 중국 타오바오 사이트를 가입하고 물건을 사는 방법까지 강좌를 진행해보겠습니다.

타오바오 가입 해외직구 한글 접속방법

타오바오 Taobao 가입방법

타오바오 가입하기 위해서는 사이트에 접속해보겠습니다.

구글 크롬을 사용하시면 크롬 자동 번역을 사용하셔도 되지만 보다 폭 넓은(구글 크롬 제약 없이) 하는 방법으로 진행해보겠습니다.  

타오바오 Taobao 가입방법

네이버에서 타오바오 닷컴을 검색하면 오른쪽에 “번역 보기” 옵션이 제공됩니다.

이를 클릭하면 해당 사이트를 네이버 번역기를 통해 중국어 간체에서 한국어로 번역하여 볼 수 있습니다.

타오바오는 네이버 번역기를 활용하여 사용자에게 편의를 제공하며, 이를 통해 중국어로 작성된 상품 정보 및 페이지를 이해하기 쉽게 번역할 수 있습니다.

중국사이트 한국어로 번역
중국사이트 한국어로 번역

그 알아볼 수 없던 중국어 간체가 한글로 깔끔히 번역이 되었습니다!

타오바오 가입 해외직구 한글로 쉽게하자 4

홈페이지 우측상단에 보시면 무료회원 버튼을 클릭하여 가입을 합니다.

타오바오 가입 해외직구 한글로 쉽게하자 5

그러면 기본적으로 코리아의 +82가 등록되며 010의 맨 앞 0을 제외하고 핸드폰 번호를 등록합니다

  • 타오바오 회원으로 가입하려면 먼저 영어와 숫자를 조합한 6자리 이상의 안전한 패스워드를 생성해야 합니다.
  • 이 패스워드는 보안을 위해 신중하게 선택해야 합니다.
  • 자주 사용하는 이메일 주소를 등록하여 계정을 생성합니다.
  • 또한, Usename은 이후에 로그인할 때 사용될 아이디입니다. 이 정보를 정확히 기입하고 제출합니다.
  • (예) 010-1234-5678  이면 1012345678 이라고 입력하고 위치를 활성화시켜주시고 NEXT 눌러줍니다

그리고 핸드폰 번호를 다시 보시고 인증번호를 요청합니다. 그럼 핸드폰으로 보안코드가 나오면 이 6자리 숫자를 입력하고 Confirm 눌러줍니다.  

타오바오 가입 해외직구 한글로 쉽게하자 6

영어와 숫자를 조합한 6자리 이상의 패스워드를 입력하고 자주 쓰는 이메일을 등록 그리고 Usename 이 앞으로 로그인하게 될 아이디가 되니 신중하게 생각하여 등록하고 제출 Submit 해줍니다.

로그인 및 쇼핑

가입한 정보를 사용하여 타오바오 가입 후 로그인합니다. 이후에는 정상적으로 로그인되며, 쇼핑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상품을 찾고, 구매하려면 판매자와 의사소통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판매자와 원활하게 소통하기 위해 번역 도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결제 및 배송

상품을 구매하기 위해 일반적인 해외 결제 방법을 사용합니다. 신용 카드 또는 전자 결제 수단을 통해 결제를 완료합니다.

상품이 배송될 때 주소를 정확하게 입력해야 합니다. 배대지 서비스를 통해 구입할 수도 있으며, 이 서비스를 통해 상품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타오바오로 들어가 해당 정보로 로그인을 하면 타오바오에 정상 로그인이 되며 이후 일반 해외결제와 동일하게 결제 후 배대지를 통해 구입하면 됩니다.

해외 쇼핑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지만, 주의해야 할 점도 많습니다. 정품 여부, 판매자 신뢰성, 관세 및 배송 정보 등을 신중하게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안전한 결제 방법을 사용하여 개인 정보를 보호해야 합니다. 해외 직구를 통해 원하는 상품을 안전하게 구입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