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스마트펜 M1 제품 개봉 사용 후기

요즘 전자제품이 참 다양하게 나오는거 같습니다. 그리고 요즘은 일반적인 타블렛이나 스마트폰이 아닌 신개념의 스마트펜타블렛펜“이 나와서 제품을 개봉 및 사용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이 제품은 신기하게도 특수제작된 용지와 펜을 이용해 종이에다가 그림을 그리면 해당 그림이 PC+ 모바일등으로 파일을 저장시켜주어 스케치나 메모를 한 데이터를 2중으로 캡쳐하거나 스캔 뜨는 번거러움을 줄였습니다.

그리고 신기하게도 종이를 이용한 팔레트가 있어 종이에 있는 펜 두께나 색상을 선택하면 자동으로 인식되는 부분도 참 신기합니다.

네오스마트펜 M1 구성품

네오스마트펜 M1 1

네오스마트펜M1 의 구성품입니다.

구매등록을 하게 되면 공식몰에 3천원 할인 쿠폰 및 N2 모델 20%할인구매신청 자격이 주어집니다.

그외 다양한 이벤트가 있으며 네오스마트펜을 이용하면 페이퍼튜브를 이용해 나만의 영상을 제작해서 유튜브나 강의 컨텐츠등을 만들 수 있습니다.이건 추후 알아보도록 하겠으며 네오스마트펜 사용방법을 알아보겟습니다.

네오스마트펜 M1 6

이게 네오스마트펜과 함게 사용할 수 있는 Ncode A4입니다.

종이에 센서가 있는건지 종이에다가 그림을 그리면 스마트폰에서도 자동으로 그려집니다.

참고로 해당 용지에서만 다른 A4용지나 종이등에선 작동이 안됩니다.

네오스마트펜 M1 7

그리고 페이퍼튜브를 하기 위해 핸드폰을 편리하게 거치할 수 있는 거치대도 함께 들어있습니다.

네오스마트펜 M1 8

그리고 휴대하며 사용할 수 있는 N Handy NoteBook은 추가로 구매했습니다.

네오스마트펜 M1 13

그리고 본 제품의 핵심이라 할 수 있는 네오스마트펜m1 본체입니다.

구글플레이나 애플앱스토어 윈도우 애버노트 마이스크립트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안드로이드는 킷캣 4.4 / IOS 는 8.1 이상에서 작동이 됩니다.

추가 구성품

네오스마트펜 M1 20

네오스마트펜M1 사용될 펜심 1개와 여유분 1개도 들어있습니다.

충전기와 설명서도 있습니다.

제품보증은 1년이며 부품 보유는 2년입니다.

네오스마트펜 M1 사용방법

네오스마트펜 M1 26
네오스마트펜 충전

펜의 상단을 보면 이렇게 충전단자가 있으며 일반 핸드폰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마이크로 5PIN 사용합니다.

일반 보조배터리로도 충전이 잘 됩니다.

네오스마트펜 M1 28

펜심 부분으로 여기에 펜심을 넣어주면 됩니다.

우선 핸드폰에 Neo Note – 네오노트 어플을 다운로드후 설치합니다.

네오스마트펜 M1 44

어플을 실행 뒤 네오스마트펜과 종이에다가 그림을 그리면 이렇게 핸드폰에도 자동으로 그려지는것을 볼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림의 색상이나 펜의 두께등은 이렇게 종이로 된 팔레트를 이용하면 자동으로 펜의 두께나 색상등이 변경됩니다.

네오 스마트펜 사용 총 평가

  • 종이에 작성한 메모 및 그림 아이디어를 바로 핸드폰으로 전송
  • 아날로그 메모를 디지털화 매력
  • 소모성 네오스마트펜 전용 메모지 부담스러울 수 있음

참 이기능은 신기한 기능으로 기본적으로 기존에 이런 컨셉의 제품을 사용한적이 있는데 문제점이 센터점을 제대로 잡지 못한다거나와 같은 위치값을 제대로 잡지 못하는점이 있었고 종이를 회전 시켜도 그걸 인식하지 못한다는점이였느데 네오 스마트펜의 경우는 이러한 위치값이나 종이를 회전시켜도 회전시킨 값에 대해 제대로 인식하여 그대로 평면에 그림 or 메모가 가능하여 기술의 진보와 함께 사용성에서 매우 신기한 제품으로서 핸드폰으로 온노트나 스티커메모, 네이버메모등 디지털 메모가 아닌 종이 메모 및 백업을 주로하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참고 : 페이퍼튜브 신기한 아날로그 + 디지털 타블렛 펜

네오스마트펜 M1 스마트한 펜을 꿈꾸다

핸드폰 윈도우 메모앱 추천

1 thought on “네오스마트펜 M1 제품 개봉 사용 후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