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SSD 보증기간 조회 정품확인 등록방법

삼성 SSD 제품은 국내뿐만 아니라 전세계에서 성능과 신뢰성을 인정받아 최고의 제품 중 하나로 손꼽힙니다. 국내에서 정품으로 구매한 경우, 이러한 우수한 제품에 대한 신뢰를 높이기 위해 제공되는 보증 기간은 보통 3년에서 5년까지이며, 일부 제품은 최대 10년까지 삼성 SSD 보증기간을 제공하기도 합니다.

그러나 중국을 포함한 국제 시장에서는 삼성 SSD와 유사한 외관을 가진 중국산 이메테이션 제품이 등장하기도 합니다. 이러한 이메테이션 제품은 제대로 된 품질 검증과 워런티를 제공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성능과 내구성 면에서도 실망스러운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정품 삼성 SSD와 이메테이션 제품을 구분하기 위해 정식 시리얼 번호를 사용한 원본 제품 확인이 중요합니다. 보증 기간을 조회하거나 제품의 원산지 및 제조 공정을 확인하는 것으로 정품 제품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정품 제품은 공식 정식 쇼핑몰이나 판매처에서 구매하는 것이 가장 확실한 방법 중 하나입니다.

중국에서는 정품과 너무나 유사하게 제품을 생산하는 경우가 있으므로, 소비자들은 신중하게 제품을 선택하고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며 정품 삼성 SSD는 우수한 성능과 신뢰성을 제공하며, 정품인지 확인하여 안정적인 스토리지 솔루션을 누릴 수 있습니다.

그럼 삼성 SSD 보증기간을 조회하기 위해 정품 제품넘버의 위치를 확인합니다.

씨게이트 외장하드 하드디스크 정품등록 및 A/S 수리

삼성 SSD 정품 시리얼 위치

노랗 목차

삼성 SSD의 정품 시리얼 번호는 제품의 뒷면 또는 측면에 위치하며, 제품 모델명과 함께 확인할 수 있으며 시리얼 번호의 위치는 모델에 따라 다를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위치에 시리얼 번호가 있습니다.

삼성전자 SSD 보증기간 조회 및 정품확인
SSD 850PRO 256gb 구입 장착방법 사용리뷰
  1. 제품 뒷면: 많은 삼성 SSD 제품은 뒷면에 시리얼 번호가 표시됩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제품 라벨에 있는 정보 중 하나입니다. 뒷면에 적힌 시리얼 번호는 일련의 문자와 숫자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2. 제품 측면: 어떤 모델은 측면에 시리얼 번호를 표시할 수도 있습니다. 삼성 SSD를 제조한 모델에 따라 시리얼 번호의 위치가 달라질 수 있으므로 제품의 뒷면과 측면을 모두 확인해보세요.
  3. 제품 상자 또는 패키지: 때로는 삼성 SSD의 제품 상자나 패키지에도 시리얼 번호가 인쇄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상자나 패키지를 보존하고 있다면 이를 확인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시리얼 번호는 제품 등록, 보증 확인, 고객 지원을 위해 중요한 정보이므로 분실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시리얼 번호는 보통 12자리 이상의 문자와 숫자의 조합으로 표시되며, 이를 활용하여 제품의 정품 여부를 확인하거나 보증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삼성 SSD 시리얼 정품 확인
850 PRO SSD 시리얼 넘버위치

그리고 SSD 본체에도 S/N 넘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드디스크 ssd 검사프로그램 크리스탈디스크인포 11
크리스탈 디스크인포 하드디스크 SSD 외장하드 일련번호 확인

그리고 디스크 수명을 확인할 수 있는 크리스탈디스크인포 프로그램에서도 시리얼넘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삼성 SSD 보증기간 조회

시리얼 넘버를 확인했다면 삼성전자 홈페이지로 접속해 해당 시리얼넘버로 조회가 가능합니다.

SSD의 품질보증기간은 기본적으로 1년으로 각 모델마다 무상 서비스 기간이 다릅니다.

  • 470, 830, 840, 840EVO, 840EVO MSATA, 650, 750, 960EVO : 무상보증기간 3년
  • PSSD T1, PSSD T3, PSSD T5 : 무상 보증기간 3년
  • 840PRO, 850EVO, 860EVO, 860PRO, 950PRO, 960PRO, 970EVO, 970PRO : 무상보증기간 5년
  • 850EVO MSATA, 850EVO M.2, 860EVO MSATA, 860EVO M.2 : 무상보증기간 5년
  • 850PRO : 무상보증기간 10년

제가 구입한 850PRO 모델만 10년의 품질보증기간을 가지며 제가 구입한 가장 큰 이유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 일부 모델의 경우 Serial Number 가 조회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조회가 되지 않을 경우 SSD 전문 서비스 센터에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  SSD 전문센터 전화번호 : 070-8250-2646
삼성 SSD Serial Number는 14자리
시리얼넘버를 입력하면 보증기간 조회가 됩니다.

삼성 SSD 시리얼넘버는 총14자리만 입력하고 15자리일시 영문은 생략합니다.

추가로 다른 브랜드의 SSD 보증기간도 조회할 수 있습니다.

보증기간 조회 SSD 하드디스크 정품 확인 보증기간 조회

삼성 갤럭시 정품등록 – 핸드폰, 워치, 버즈, 보증기간 조회

SSD를 보다 안전하게 오랫동안 사용하기 원한다면 아래 SSD 하드디스크 관리 소프트웨어를 설치하시길 바랍니다.

1 thought on “삼성 SSD 보증기간 조회 정품확인 등록방법”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