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투스 이어폰 애플 에어팟 가품 차이 및 문제점

에어팟 이어폰은 애플에서 출시한 혁신적인 디자인과 편리한 기능으로 많은 이용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에어팟의 높은 가격은 많은 분들에게 구매를 망설이게 만들 수 있습니다. 특히 예산에 제약이 있는 경우 혹은 비슷한 디자인의 대체품을 찾는 분들도 계십니다. 이런 이유로 인해 이미테이션 에어팟 블루투스 이어폰, 즉 에어팟 가품 을 고려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현재 출시된 에어팟은 2세대까지 나와 있으며, 무선 연결의 우수성, 깔끔한 디자인, 그리고 빠른 페어링 기능 등으로 많은 사람들을 매료시키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훌륭한 기능과 디자인을 제공하기 위해서는 상당히 높은 가격을 지불해야 합니다. 따라서 에어팟을 원하지만 가격 때문에 망설이는 분들에게는 가품 에어팟을 고려하는 것이 한 가지 대안일 수 있습니다.

특성에어팟 가품에어팟 정품
가격저렴함 (3만 원 ~ 8만 원)높음 (20만 원 이상)
디자인 및 외관비슷한 디자인공식 애플 디자인
무선 연결 및 페어링 속도일반적으로 느림빠름
소리 품질일반적으로 낮음고품질
배터리 수명짧음 (일반적으로 더 빨리 방전)김 (공식 스펙과 일치)
터치 기능 및 제어제한적다양한 기능과 제어
소음 캔슬링 기능제한적 또는 없음탁월한 소음 캔슬링 기능
블루투스 및 페어링 호환성일반적으로 덜 안정적높은 안정성 및 호환성
보증 및 서비스일반적으로 없음애플 공식 보증 및 서비스 가능
에어팟 가품 및 정품 차이점

에어팟 가품은 가격대는 대체로 3만 원에서 8만 원 정도로 다양하며, 이 가격대에서도 비슷한 디자인과 기능을 제공하기 때문에 매력적으로 다가옵니다.

저는 최근 가품 에어팟을 구매한 경험이 있는데, 이런 제품을 구매한 후 몇 가지 문제점을 경험하게 되었습니다. 이를 통해 가품 에어팟을 고려하는 분들이 어떤 문제점을 고려해야 하는지, 그리고 어떻게 선택해야 하는지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참고 : 애플 에어팟 일련번호 정품등록 방법

아이폰 애플워치 에어팟 양방향 무선충전

에어팟 가품 블루투스 이어폰 차이점

에어팟 가품 블루투스 이어폰 차이점
하우징 사이즈가 다를 수 있음

첫번째 문제는 겉으로 보기엔 디자인이 비슷하지만 외장하우징이 미세하게 틀린경우가 있습니다.

정품 에어팟 이어폰의 매력은 다양하게 호환되는 외장케이스인데 하우징 사이즈가 달라 이런 악세사리를 설치하지 못한다는건 큰 문제가 된다고 생각합니다.

가품 에어팟 이어폰 디자인
가품 에어팟 이어폰 디자인

두번째 문제점으로 정품과 달리 디자인만 신경쓰다보니 음질이 떨어지는건 둘째치고 소리가 매우 작게 들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제가 구입한 제품 또한 음량을 80%정도 올려야지만 기존 이어폰의 3~40%의 음량정도에 육박하는등 문제가 있기 때문에 구입하기 전에 후기를 잘 체크하는것이 좋습니다.

가품 아이팟이어폰 구입시 주의사항 4
에어팟 가품 블루투스 이어폰 차이점

마지막 세번째는 비슷한 디자인을 카피하기 위해서 겉으로 보기엔 비슷한데 이어폰 자체에 곡선사이에 미세한 엣지가 있는 디자인의 차이가 있습니다.

만약 똑같은 디자인을 구입하기 원했던 분들이라면 이부분도 크게 문제가 될거 같은데요 겉으로 보기엔 차이를 느끼기 힘들기 때문에 구입전에 꼼꼼한 체크가 필요할거 같습니다.

특성가품 에어팟정품 에어팟
패키지 품질품질이 낮음높은 품질
패키지 오타 및 번역 오류발견될 수 있음거의 없음
일련번호 확인일련번호가 유효하지 않을 수 있음일련번호가 유효함
칩 유무칩이 내장되지 않았을 가능성이 높음H1 또는 H2 칩이 내장됨
기능 지원일부 기능만 지원하며 품질이 낮을 수 있음모든 기능을 완벽하게 지원함
펌웨어 확인펌웨어가 유효하지 않을 수 있음정품 펌웨어를 지원함
마이크 품질음질 및 마이크 품질이 낮을 수 있음우수한 음질 및 마이크

에어팟 가품은 가격 면에서 저렴하지만 품질과 성능 면에서는 정품에 미치지 못할 수 있으며, 환불이나 반품을 고려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정품 에어팟을 구매하려면 공식 판매처나 신뢰할 수 있는 판매자를 이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컴퓨터 블루투스 제품 연결 참고

블루투스 이어폰 연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