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민방위 교육 문제 및 답안지 공유 불법

2020년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민방위교육은 비대면으로 스마트민방위교육으로 진행합니다.

이로 인해서 핸드폰이나 pc 인터넷으로 스마트민방위교육을 이수한 다음 제대로 교육을 이수했는제 총 20문제를 풀어야 하며 일정이상의 점수를 넘지못하면 교육이수가 되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교육이수를 위한 문제 및 답안지 그리고 이수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마트민방위 교육 시청방법

  1. 모바일 스마트 민방위 접속
  2. PC 홈페이지 스마트 민방위 접속

교육지역 및 본인인증 절차

스마트민방위 교육 지역선택

홈페이지로 접속하면 가장먼저 지역을 선택합니다.

스마트민방위 답 교육이수 및 답안지 공유 불법 2

시단위로서 서울,부산,인천,광주,대전,울산,세종,경기,강원,충북,충남,전북,전남,경북,경남제주등등 선택합니다.

이후 세부단위로 구읍면단위를 선택합니다.

스마트민방위 답 교육이수 및 답안지 공유 불법 3

지방의 경우 지자체 요청으로 타산의 온라인 민방이교육으로 이동될 수 있습니다.

스마트민방위 답 교육이수 및 답안지 공유 불법 4

민방위 사이버교육은 2가지의 종류로서 1년차 ~4년차 사이버 민방위교육과 5년차 이상인 민방위교육으로 나뉩니다.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1년 ~4년차 소집훈련은 사이버 교육으로 대체되었습니다.

민방위 교육은 만 40세 80년대세까지 진행되며 민방위 5년차부터는 사이버민방위교육이 가능합니다.

스마트민방위 답 교육이수 및 답안지 공유 불법 5

3개월이상 해외여행 및 체류시 주민센터로 방문해주세요

이후 공인인증서 및 핸드폰 본인인증등을 본인인증이 완료되면 스마트 민방위교육이 1시간정도 진행됩니다.

스마트민방위교육 답

민방위교육의 총20문제로 70점 이상이 되면 교육이수가 됩니다.

문제풀이는 합격할때까지 반복으로 가능하며 평가문제는 30분 이내에 풀어야합니다.

30분이 지나면 0점 처리 및 로그아웃이 될 수 있으며 평가문제 유포는 명백한 불법행위로 민사 형사상 처벌대상이 되기 때문에 공유하시는 분들은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