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프서치 해제 – 구글검색 성인 키워드 음란물 검색방법

글로벌 검색엔진 1위인 구글에는 세이프서치 성인광고 컨텐츠를 차단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성인광고로는 팝업으로도 많이 뜨기 때문에 팝업차단을 설정하느것도 중요하며 자식을 둔 부모들이 주로 이러한 기능을 사용하는데요 필요에 따라서 세이프서치 기능을 설정하거나 해제하는등 때에 맞는 설정이 필요합니다.  

그 이유는 생각보다 논문 학회자료나 필요한 이미지를 찾기 위해서 음란물이 아니더라도 성인컨텐츠로 분류되어 검색에 제약이 생기기도 하기 때문에 음란물이 아닌 성인컨텐츠의 필요에 따라 해당 기능을 설정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성인 음란물 검색에는 바이러스로 인한 컴퓨터 보안에 취약하기 때문에 윈도우디펜더를 통해 무분별한 인터넷 사용을 막기 위해서 상황에 따라 적절히 취하느것을 추천합니다.

참고 : 윈도우 보안 사용자계정 컨트롤 설정방법

구글검색 세이프서치란?

. “구글 세이프 서치”는 Google SafeSearch라고도 불리며, 구글 검색 엔진에서 미성년자나 미취학 어린이들에게 적절하지 않은 성적 또는 노출적인 콘텐츠를 필터링하는 기능을 말합니다. 이 기능은 성인 콘텐츠나 부적절한 내용을 검색 결과에서 숨기고, 보다 안전한 검색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구글 세이프 서치를 활성화하면, 검색 결과에서 성인 콘텐츠, 음란물, 폭력적인 내용, 고어(잔혹한 장면), 그리고 기타 부적절한 콘텐츠가 제거되거나 숨겨집니다. 이는 가족과 어린이들이 구글 검색 엔진을 사용할 때 더 안전한 환경을 제공하고 부모나 보호자들이 미성년자의 온라인 활동을 모니터링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구글 세이프 서치를 활성화하거나 비활성화하는 방법은 각각의 디바이스나 브라우저에 따라 다를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구글 검색 설정에서 관리할 수 있습니다. 부모나 보호자는 이 설정을 사용하여 자녀의 온라인 환경을 관리하고 보호할 수 있습니다.

구글검색 세이프서치 해제

구글의 음란물 차단 기능을 설정 및 해제 하기 위해서는 WWW.GOOGLE.COM 접속합니다.  

세이프서치 구글 성인 컨텐츠 음란물 검색 해제 등록 설정 1

구글계정을 로그인 후 하단을 보면 설정 부분이 있는데 선택합니다.

세이프서치 구글 성인 컨텐츠 음란물 검색 해제 등록 설정 2

설정부분을 클릭 후 검색설정을 눌러주면 세이프서치 필터란이 보입니다.

구글 성인검색 차단
구글 성인검색 차단

구글 세이프서치를 사용하면 부적절하거나 성인 음란 사진 이미지를 구글 검색결과에 차단하거나 표시할 수 있습니다.

구글 성인검색 차단효과

불법 사이트 유회정보 성인콘텐츠 접속차단 우회접속
불법 사이트 유회정보 성인콘텐츠 접속차단 우회접속

기본적으로 완벽하게 필터링 할 수는 없지만 safe Search 세이프 서치는 대부분의 폭력적인 콘텐츠와 성인용 콘텐츠를 걸려내는데 도움이 되며 하단에 있는 사용 설정을 체크 유무로 설정을 등록 해제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검색설정에서는 다양한 설정이 가능하며 검색결과 갯수등 세세한 검색 설정도 추가적으로 할 수 있습니다.

기타 언어 및 비공개 검색결과를 통해 나만 볼 수 있는 콘텐츠와 소셜 친구들만을 위한 검색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불법 성인사이트 우회접속 기록삭제

이상 구글 검색엔진의 검색설정 및 음란물 차단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으며 구글 검색 시 성인인증 절차 없이 검색하는 방법이 궁금한 분들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세요

구글검색 참고 : 구글 성인인증 없이 검색하는 방법

가상 VPN 통한 불법 사이트 우회 접속방법 7가지

검색기록 남지 않도록 크롬 시크릿창 인터넷 접속방법

구글검색 참고

3 thoughts on “세이프서치 해제 – 구글검색 성인 키워드 음란물 검색방법”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