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고사양 게이밍 맥 MAC 2020년에 출시 가능성 루머

애플의 맥 제품군은 게이머를 대상으로 출시한 제품이 없었으나 이번에 고사양의 게이밍 맥 MAC OSX 전용 PC가 출시될것이라는 루머가 화제입니다.

애플의 제품은 가볍고 약간 까다로운 제품들로서 단순히 게임을 허용하는 제품이 전부였습니다.

대부분 Apple에서 출시되는 제품의 주요 고객은 전문가 용 Mac을 원했던 제품이었으나  이번에 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 2020 년에 ‘게이밍’맥이 출시되어 가격이 합당한 경우 PC에 돈을 쓸 것이라고 예상되어 계획 중이라고 합니다.

게이밍 맥 전용 MAC 컴퓨터 5000달러의 수익

애플의 특허에 따르면 대만에서 온 소문에 따르면 e- 스포츠 시장을 겨냥한 유일한 의도로

최대 5,000 달러의 가격을 가져올 수있는 애플의 ‘게임’맥에 대한 이야기가 나왔다.

애플이 이런 분야에 진출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며, 아이맥 라인이나 게임용 노트북과 같은 AIO일지도 모른다는 소문에 따르면 데스크톱 컴퓨터나 하이 엔드 맥북 프로인지 여부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애플, 고사양 게이밍 맥 MAC 2020년에 출시 가능성 루머
애플, 고사양 게이밍 맥 MAC 2020년에 출시 가능성 루머

새로운 Mac Pro를 사용자가 업그레이드 할 수있는 방법을 감안할 때 , 우리의 직감은 노트북을 출시하기 전에 Apple이 데스크탑에 집중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이와 같이 Apple의 16 인치 맥북 프로 및 이전 버전의 고성능 휴대용 Mac 구성 요소 덕분에 일반 사용자가 업그레이드 하기가 거의 불가능에 가까우며

쉽게 교체 할 수없는 하드웨어는 교체 가능한 하드웨어를 통해 성능과 다소 미래를 보장하는 경쟁 시장과 정확히 맞지 않습니다.

macOS에서 실행할 수있는 제한된 게임 라이브러리에 대한 의문이며

만약 충분하지 않은 경우 Apple의 Mac 제품군은 게임을 염두에두고 설계되지 않은 특정 AMD GPU에 의존합니다.

그러나 가능하다면 Apple은 고객이 ‘게이밍’Mac 하드웨어“를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 옵션을 제공해야합니다.

Apple Arcade 는 회사가 게임 시장에 진출하는 것에 대해 진지한 증거 중 하나이지만 서비스와 함께 제공된 타이틀은 e- 스포츠 선수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이를 위해 최소한 새로 고침 빈도가 높은 디스플레이를보고 있으며, 높은 가격 요구에도 불구하고 새로운 16 형 MacBook Pro에서이 기능이 크게 누락되어 매우 화가 난 것입니다. .

어쨌든 ‘게임’맥에 관한 소문으로 돌아가서 업계는 애플의 공급망 제조업체의 총 수익 마진이이 시장을 목표로 한 결과 긍정적 인 것으로 예상합니다. .

하지만 ‘게임용 Mac’에 대한 Apple의 계획이 무엇인지 궁금해 할 수는 없습니다.

애플 MAC OSX 참고

1 thought on “애플 고사양 게이밍 맥 MAC 2020년에 출시 가능성 루머”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