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터이펙트 CC 2019 체험판 무료 다운로드 라이센스 등록

Adobe에서 제공하는 영상 편집 소프트웨어인 에프터이펙트는 계속적으로 업데이트되고 개선되어 사용자들에게 더 많은 기능과 성능을 제공합니다. 최근에는 에프터이펙트 CC 2018에서 에프터이펙트 CC 2019로의 업데이트가 이루어졌습니다.

기존의 CC 2018 버전은 AntCloud를 통해 Adobe의 모든 제품을 한 번에 정품 인증하는 간편한 방식으로 사용되었습니다. 그러나 현재 출시된 라이센스 파일과는 다른 방식으로 인증을 해야 합니다.

이어서, 프리미어 CC 2019 버전에 대한 정품 인증 방법에 이어 에프터이펙트 CC 2018 버전의 무료 설치와 정품 라이센스 인증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추가로 포토샵 CC 2019 / 일러스트 CC 2019 부분도 필요하다면 참고하세요

에프터이펙트 체험판 다운로드

  1. Adobe Creative Cloud 설치: 우선, Adobe Creative Cloud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하고 설치합니다. Creative Cloud 앱을 통해 에프터이펙트 CC 2018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2. 에프터이펙트 CC 2018 설치: Creative Cloud 앱을 실행하고, 에프터이펙트 CC 2018을 찾아 설치합니다.
  3. 라이센스 인증: 에프터이펙트 CC 2018을 실행한 후, Adobe ID로 로그인합니다. 그런 다음, 라이센스 파일을 다운로드하고 적용해야 합니다. 이 라이센스 파일은 Adobe의 공식 웹사이트에서 제공되며, 정품 사용자를 확인하는 데 사용됩니다.
  4. 업데이트: 정품 라이센스를 인증한 후, 에프터이펙트 CC 2018을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합니다.
에프터이펙트 설치방법 정품인증 크랙 2
  1. 어도비 사이트로 접속합니다.
  2. After Effect 를 찾아 클릭합니다.
  3. 시작에 앞서 Adobe 사이트에 로그인합니다.
  4. 자신의 영상편집 수준을 선택합니다.
  5. Creat Cloud 가 설치됩니다.

Creative Cloud 에펙 CC 2019 설치

에프터이펙트 설치방법 정품인증 크랙 4 horz
  1. Adobe Creat Cloud 에서 After Effect CC 를 찾아 설치합니다.
  2. 설치가 완료되었다면 실행합니다.
에프터이펙트 설치방법 정품인증 크랙 6
  1. 그럼 정상적으로 설치가 완료되었고 우측상단에 보면 시험버전 기간 7일 남은으로 체험판이 설치되었습니다.
  2. 다음 After Effter CC 2019에 정품 라이센스 파일을 다운로드 후 적용합니다.

에프터이펙트 CC 2019 라이센스 정품

에프터이펙트 CC 2019 라이센스 정품
  1. 에펙 2019 버전의 경우AfterFXLib.DLL파일을 덮어 씌우는것으로 정품 라이센스 인증이 완료됩니다.
  2. 에프터이펙트 설치된 경로로 이동하기 위해 바탕화면의 아이콘을 선택 마우스 우클릭 후 파일위치를 열기 합니다.
에프터이펙트 2019 설치경로
에프터이펙트 2019 설치경로
  1. 한번더 에프터이펙트의 실행 아이콘에 속성으로 들어갑니다.
  2. 파일위치 열기로 다시 한번 들어갑니다.

에프터이펙트 CC 2018 설치경로 이동

에프터이펙트 CC 2018 설치경로 이동
에프터이펙트 2019 설치경로
C:\Program Files\Adobe\Adobe After Effects CC 2019\Support Files

이 경로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관리자 권한이 필요합니다. 경로에 들어가면 AfterFXLib.DLL 파일을 해당 폴더에 복사하고 붙여넣습니다.

파일을 붙여넣을 때 관리자 권한이 필요하다는 메시지가 나타날 것입니다. “계속” 또는 “확인” 버튼을 클릭하여 진행합니다. 이 단계에서 컴퓨터의 관리자 암호를 입력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파일을 붙여넣은 후, 에프터이펙트 CC 2019를 다시 실행합니다.

이제, 에프터이펙트 CC 2019를 실행하면 정품 라이센스가 적용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날짜 제한 및 정품 라이센스 인증 관련 문제가 해결됩니다.

마무리글: 이제 정상적으로 에프터이펙트 CC 2019가 정품으로 인증되었으며, 프로그램을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정품 라이센스를 적용함으로써 소프트웨어의 기능과 업데이트를 모두 활용할 수 있어 더 나은 영상 편집 작업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프로그램 실행시 문제점 해결

  • 프리미어 시작시 시작지점을 찾을 수 없다고 나오면 Adobe cc 2019 수동 다운로드에서 수동 파일로 다운로드할 수 있ㅅ브니다.
  • 최근 출시된 프리미어와 패치가 맞지 않는거 같습니다.
  • 2019를 사용하는데 문제가 계속 발생한다면  Adobe cc 2018 사용을 사용하는게 가장 간편하게 해결할수 있는 방법입니다.
  • 프로그램 실행시 dll파일이 없어서 실행이 안되는 분은 DLL 파일 다운로드 참고해서 없는 DLL 파일명 검색해서 다운로드하세요

449 thoughts on “에프터이펙트 CC 2019 체험판 무료 다운로드 라이센스 등록”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