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10 정품인증 KMSAutoNET 다운로드 및 라이센스 초기화

마이크로소프트의 최신 운영체제인 윈도우10을 정품으로 인증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지만, 그 중에서도 KMSAutoNet을 활용한 라이선스 등록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윈도우10 정품인증을 위한 방법 중 KMSAutoNet은 사용하기 간편하면서도 효과적인 방법으로, 기존 라이선스 인증 후에도 라이선스가 계속 풀리거나 재인증 시 라이선스 만료 알림 등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KMSAutoNet을 이용하여 라이선스를 초기화하고 새로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존 라이선스 꼬임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KMSAutoNet을 사용하는 경우, 크랙을 통해 라이선스를 등록하더라도 라이선스 인증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럴 때는 라이선스 서버를 변경하거나 KMSCleaner를 활용하여 기존 라이선스를 제거한 후 새로운 라이선스를 등록하는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KMSAutoNet을 통한 라이선스 등록은 간단한 단계로 이루어지며, 정품 윈도우10 인증을 원활하게 해결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정품 윈도우10 라이선스를 쉽게 등록하고 관련된 문제들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10 안정성 개선후기

윈도우7 윈도우10 업그레이드 무료설치 정품인증 1

윈도우7은 출시한지 10년도 더 된 운영체제로서 출시 당시 보안상에 문제로 많은 문제가 있었지만 출시된지 오래된 만큼 윈도우10을 사용하는것이 권장하는 추세이며 일부 프로그램은 내년부터는 윈도우7을 권장하지 않는 프로그램도 나오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안정적이지 못한 구버전의 운영체제를 사용하고 있다면 이번 기회에 업그레이드로 윈도우8 이상으로 설치하기를 권장하며 지금 현재는 윈도우10 최적화 잘되어 있어 윈도우10 설치하여 사용하시길 권장합니다.

윈도우10 방화벽 설정 및 특정 프로그램 보안 비활성화 3

현재 사용해본 바로는 초기 안정성이 의심되던 윈도우10과 달리 윈도우디펜더, 윈도우방화벽,실시간보호, 랜섬웨어 보호등 기존 윈도우 보다 더욱 보안 및 성능등 안정성 및 시스템 성능 또한 개선되었습니다.

해당 윈도우10의 정품인증 전 윈도우10 설치파일 다운로드윈도우10 설치방법 후 본 포스팅을 보길 추천합니다.

윈도우를 사용하면서 정품인증이 풀리는 분은 윈도우 자동 업데이트 끄기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윈도우10 정품인증 KMSAutoNet 크랙 다운로드

기본적으로 보안상의 문제로 업로드 불가로 개인 나스 서버로 업로드 했으니 KMSAUTONET 다운로드 후 압축을 두번 풀어줍니다.

첫번째는 EGG로 압축되어 있으니 압축 해제하면 그 안에 ZIP로 한번더 압축되어 있으니 당황하지 말고 압축을 한번더 해제합니다.

압축을 해제하면 크랙파일은 KMSAutoNet / KMSCleaner 두 종류가 있으며 기존에 인증한 라이센스가 꼬인경우 제대로 인증이 되지 않기 때문에 기존 라이센스를 삭제해 인증 초기화 후 새로 진행하는것이 좋습니다.

  • KMSAutoNet : 윈도우 정품인증 하는 프로그램
  • KMSCleaner : 윈도우 정품인증 해제 프로그램

윈도우 정품인증 라이센스 삭제 초기화

우선 KMSCleaner 를 마우스 우클릭 후 관리자권한으로 실행으로 실행합니다.

윈도우 정품인증 삭제 kms cleaner
윈도우 정품인증 삭제 kms cleaner -Delete KMS Service And Clearing System

Deleta KMS 를 눌러주면 기존에 정품인증 된 정보가 라이센스 초기화됩니다.

만약 기존에 다른 인증툴을 사용해서 꼬였다면 이걸로 초기화합니다.

참고 : 윈도우10 라이센스 삭제 제품키 제거방법

윈도우 제품키 분실 확인 및 변경 삭제방법 5가지
KMSAUTONET 관리자권한 실행
KMSAUTONET 관리자권한 실행

윈도우10 정품인증을 위해서는 KMSAutoNet을 마우스 우클릭 후 관리자권한으로 실행합니다.

해당 KMSAutoNet 2015 버전으로 현재 제일 많이 사용되는 버전으로서 윈도우10 뿐만 아니라 윈도우8.윈도ㅜ7.윈도우2000,윈도우xp 모두 사용가능하며 윈도우11의 경우 KMS Tools 사용합니다.

참고 : KMS Tools 2022 – 윈도우11 정품인증

윈도우 정품인증 KMSAutoNet 설정

라이센스 서비스 선택

윈도우10 정품인증 KMSAutoNET 설정
윈도우10 정품인증 KMSAutoNET 설정

우선 두번째 탭 System 으로 이동 후 옵션을 건드릴 수 있으며 기본적으로 자동인 Auto로 설정하며 자동으로 인증이 되지 않는다면 다른 시스템으로 변경합니다.

그 외에도 10일 간격으로 스케쥴을 추가하거나 삭제할 수 있으며 GVLK윈도우나 MS 오피스 제품키 설치할 수 있습니다.

하단에 프로그램 언어는 English Interface (en)으로 되어 있으며 다양한 언어를 지원하지만 아쉽게 한글은 지원하지 않는다.

라이센스 활성화 – 윈도우 오피스

윈도우10 정품인증 KMSAutoNET 다운로드

다시 메인으로 돌아와서 Activation 활성화합니다.

윈도우10 정품인증 KMSAutoNET 다운로드 8

그럼 두가지의 선택창이 뜨는데 마이크로소프트의 윈도우와 오피스 2가지를 정품인증 할 수 있습니다.

  1. Activate Windows 를 누르면 MS윈도우 정품인증
  2. Activate Office 를 누르면 MS오피스 정품인증

원하는 프로그램을 선택하고 활성화 하면 윈도우 가정용, 프로, 엔터프라이즈, 오피스2007, 오피스2013, 오피스2016 인증이 가능하며 오피스2019 버전의 경우 Kms Tools 2022 버전을 사용해 인증이 가능합니다.

윈도우10 정품인증 크랙완료
윈도우10 정품인증 완료

최종 완료가 되면 하단에 Successfully이 뜨는것을 확인될때까지 기달려주면 윈도우10 정품등록이 완료됩니다.

그럼 더 이상 윈도우 라이선스가 곧 만료됩니다. 알림이 뜨지 않게 됩니다.

라이센스 인증확인

윈도우 정품인증 확인방법
윈도우 정품인증 확인방법

모든 작업이 완료되었다면 윈도우10 정품인증이 되었는지 확인하기 위해 내컴퓨터에서 마우스 우클릭 후 속성으로 들어가서 화인 가능합니다.

Windows KMS Activator Ultimate 2018
Windows KMS Activator Ultimate 2018

추가로 2018년 최신 Windows KMS Activator Ultimate 2018 정보도 있으니 해당 라이센스 파일로 안되시는 분들은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위의 내용을 통해 윈도우10 정품인증과 관련된 중요한 정보를 알아보았습니다. 윈도우10을 정품으로 인증하는 방법은 다양하지만, KMSAutoNet을 활용한 방법은 편리하고 효과적인 선택 중 하나입니다. 정품 라이선스를 등록하거나 문제를 해결하는 과정에서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만약 윈도우10 정품인증에 관련된 추가 정보가 필요하거나 궁금한 점이 있다면 언제든지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정품 소프트웨어를 사용함으로써 안정성과 보안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윈도우 참고포스팅

5 thoughts on “윈도우10 정품인증 KMSAutoNET 다운로드 및 라이센스 초기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