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광고제거 애드블록 광고차단 방법

유튜브를 시청하다 보면 재미있는 영상을 감상하던 중, 어김없이 나타나는 것이 바로 YouTube Adsense 광고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광고들은 시청자들에게는 가끔 불편을 주기도 합니다. 이런 광고들을 제거하거나 차단할 수 있는 방법들이 존재합니다. 광고 없이 영상을 즐기고 싶다면 유튜브 광고 제거나 광고차단 기능을 활용하면 됩니다.

유튜브 채널 운영자들에게는 Adsense 광고가 광고 수익 경쟁을 높이고 동영상 품질을 향상시키는 동기를 부여합니다. 그러나 유튜브 시청자들의 입장에서는 이러한 광고들을 매번 보는 것이 가끔은 번거로울 수 있습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더 높은 동영상 품질제공 2

이러한 문제에 대한 해결책 중 하나로 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인 YouTube Red가 도입되었습니다. 이 서비스는 광고 없이 동영상을 시청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여 시청 경험을 개선하고자 합니다. 현재는 유튜브 프리미엄이라는 이름으로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또한, 유튜브 광고를 제거하고 광고를 차단하는 방법 중 하나로 애드블록(AdBlock)이 있습니다. 애드블록은 브라우저 확장 프로그램을 통해 광고를 감지하고 제거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유튜브 동영상 시청 중 광고를 간단하게 차단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기능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 월 2170원 가입방법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 및 기능

또한, 유튜브 프리미엄 또는 애드블록 외에도 다양한 방법으로 광고를 제거하거나 차단하는 방법들이 존재합니다. 이를 통해 시청자들은 더 편안한 환경에서 유튜브 동영상을 감상할 수 있게 됩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기능설명
광고 제거유튜브 동영상 시청 중 광고를 제거하여 광고 없이 시청 가능합니다.
오프라인 동영상 저장유튜브 프리미엄 사용자는 동영상을 오프라인으로 저장해 인터넷 없이도 시청 가능합니다.
배경 재생앱을 미니화하거나 화면을 끄더라도 음악 동영상을 계속해서 들을 수 있습니다.
유튜브 뮤직 포함유튜브 프리미엄 구독 시 유튜브 뮤직도 포함되어 음악을 무제한으로 스트리밍할 수 있습니다.
오리지널 콘텐츠 액세스유튜브 오리지널 콘텐츠에 무제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국가별 가격 설정유튜브 프리미엄 가격은 국가별로 상이하며, 사용자가 소재한 국가에 맞게 설정됩니다.

이러한 요구에 따라 Google은 새로운 형태의 컨텐츠를 개발하여 제공하였습니다. 이것이 바로 “유튜브 레드(Youtube Red)”라는 서비스로 유튜브 광고제거 차단 및 오프라인 동영상 저장 등의 기능을 제공하는 유료 시스템입니다. 유튜브 레드는 일정 기간 동안 요금을 지불하여 이용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광고를 거의 볼 필요 없이 동영상을 시청하고 저장할 수 있습니다.

또한, 유튜브 레드는 무료로 1달간 체험 사용이 가능한 경우도 있습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들은 먼저 유료 서비스의 기능을 경험해보고 나서 결정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 레드의 무료 사용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1개월 무료 프로모션 가입방법

기본적으로 이렇게 정상적으로 유튜브 레드를 가입 후 정당하게 유튜브광고를 보지 않는것이 좋겠지만 금전적으로 부담스러워 매달 결제하기가 어려운분들 그리고 무료로 유튜브영상을 광고 없이 보고 싶은 분들에게는 구글크롬에서 제공하는 확장프로그램 “유튜브 애드블럭” 설치함으로서 광고를 차단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 광고차단 방법

유튜브로 재밌는 영상을 유튜브 광고제거 해서 차단하기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구글 크롬을 이용해야 유튜브의 광고를 차단할 수 있습니다.

구글 크롬을 실행 후 유튜브 광고차단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튜브 광고제거 확장프로그램
구글크롬 -> 도구 더 보기 -> 확장 프로그램
  1. 구글크롬을 실행합니다.
  2. 우측 상단에 버튼을 클릭 도구 더 보기 -> 확장 프로그램 실행
  3. 좌측 상단의 확장 프로그램을 선택 하단 구글 앱스토어 열기를 선택합니다.
유튜브 광고제거 광고차단 애드블럭 adblock 2
구글크롬 확장프로그램 추가
  1. 좌측 상단에 검색창에 “애드블록“이라고 검색합니다.
  2. 제일 최근에 업데이트된 제일 상단에 유튜브용 애드블록이라 하여 유튜브 확장의 인기 애드블록은 유튜브에서 동영상 광고를 제거한다고 나옵니다.
  3. 이 확장 프로그램을 우측의 “+ CHROME”에 추가합니다.

유튜브 광고제거 구글크롬 애들블록 사용방법

유튜브 애드블록 설치
크롬 애드블록 설치를 통해 유튜브 광고제거
  1. +Chrome 버튼을 클릭 하면 구글크롬에서 “유튜브 tm용 애드블럭”을 추가할 것인지 물어봅니다.
  2. 앱기능을 확성화하기 위해 “확장 프로그램 추가” 클릭합니다

유튜브 애드블록을 설치하여 구글 크롬에서 유튜브 광고제거하는 방법이 완료되었습니다.

또한, 해당 정보를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고 싶다면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등의 소셜 미디어를 통해 친구들에게 바로 공유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구글 크롬 우측 상단에 가면 애드블록이 설치되어 어플리케이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정상적으로 설치되어 실행 중임을 확인하려면 클릭하여 “ADS” 부분에 정상 작동 중임을 확인할 수 있으며 이 상태에서 유튜브에 접속하고 영상을 시청하면 자동으로 광고가 차단되어 영상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 알고리즘 시청이력 및 개인검색 SEO 7

또한, 합법적인 방법으로 유튜브 광고제거하려면 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인 유튜브 레드 프리미엄 가입을 참고하여 정당하게 사용하시기를 권장합니다.

유튜브 동영상 시청 중 발생하는 광고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유튜브 레드나 애드블록과 같은 기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시청 경험을 개선하고 더욱 만족스러운 영상 시청을 즐길 수 있습니다. 유튜브 레드를 외국 계정을 활용하여 저렴하게 가입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 월 2170원 가입방법

1 thought on “유튜브 광고제거 애드블록 광고차단 방법”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