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 CC 2019 체험판 다운로드 설치 라이센스 인증방법

프리미어 프로 2019 다운로드 설치 정품인증

Adobe는 최근에 출시된 모든 소프트웨어를 Adobe CC 2019 버전으로 업데이트했습니다. 이로 인해 기존에 사용하던 Anti Cloud와 같은 라이센스 인증 방법은 더 이상 유효하지 않게 되었습니다. 특히, 새롭게 출시된 프리미어 CC 2019의 업데이트로 인해 정품 라이센스 인증 방법에 변경 사항이 생겼습니다.

프리미어 CC 2019 체험판 다운로드 설치

과거에는 Adobe CC 2018 버전을 사용하는 경우 AntiCloud라는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모든 Adobe 제품을 한 번에 라이센스 인증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CC 2019 버전으로 업데이트 되면서 이 방법은 더 이상 호환이 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Adobe CC 2018 버전을 사용하고 있는 분들은 현재의 상태를 유지하고 업데이트를 보류하는 것이 권장됩니다.

현재로서는 포토샵, 일러스트레이터, 프리미어, 에프터 이펙트와 같은 Adobe CC 2019 버전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테스트하고 있으며, 그 중 프리미어에 대한 테스트는 이미 완료되었습니다. 이러한 변화로 인해 기존의 정품 라이센스 인증 방법이 변경되었습니다.

다음으로, 기존과 다른 프리미어 CC 2019 정품 라이센스 인증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새로운 라이센스 인증 방법을 통해 Adobe CC 2019 버전을 정품으로 사용하는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프리미어 CC 2019 체험판 설치방법

프리미어 CC 2019 체험판 다운로드 설치 라이센스 인증방법 1
프리미어 CC 2019

먼저, Adobe의 공식 웹사이트(https://www.adobe.com) 접속합니다.

웹사이트 상단에는 “무료 체험판 다운로드” 또는 “무료 평가판 다운로드”와 같은 옵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 해당 옵션을 클릭하여 7일 체험판을 다운로드합니다.

Premiere Pro CC 2019 설치
Premiere Pro CC 2019 설치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다운로드 폴더에서 설치 파일을 찾습니다. 설치 파일을 실행하여 Adobe CC 2019 버전을 컴퓨터에 설치합니다. 설치 과정에서 필요한 설정을 수행합니다.

  1. Creative Cloud 를 설치해야 Premiere Pro 를 설치가 가능합니다.
  2.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후 설치하면 Adobe Creative Cloud 가 실행되며 로그인을 합니다.
  3. 저는 기존에 포토샵 CC 2018일러스트 CC 2018 이 설치되어 업데이트가 뜨는데 업데이트시 기존의 라이센스 파일은 적용이 안되니 기존 정품인증자는 업데이트를 비활성화하세요
  4. 프리미어 프로 CC 를 찾아 설치를 눌러주면 자동으로 설치가 진행됩니다.

설치가 완료된 후, Adobe CC 2019 프로그램을 처음 실행하면 정품 라이센스를 인증해야 합니다. 이를 위해 라이센스 파일을 다운로드하고 설치해야 합니다.

Adobe 사이트 상단에서 “무료 체험판” 또는 “체험판 다운로드”를 선택합니다. 이를 통해 정품 라이센스를 인증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받습니다.

프리미어 CC 2019 체험판 실행

Premiere Pro CC 2019
Premiere Pro CC 2019

그럼 정상적으로 실행이 되는것을 볼 수 있으며 우측 상단에 시험버전 기간이 표시되는것을 볼 수 있습니다.

프리미어 CC 2018 정품인증 라이센스

무료 체험판 선택 후, 정품 라이센스 파일을 다운로드합니다. 이 파일은 Adobe 사이트에서 제공됩니다. 파일을 다운로드하고 실행하여 정품 라이센스를 인증합니다.

프리미어 정품인증 크랙 적용방법
프리미어 정품인증 크랙 적용방법
  1. Adobe Premiere Pro CC 2019 파일을 다운로드 후 압축해제합니다.
  2. 그럼 Registration.dll 파일을 설치 된 경로에 넣어줍니다.
  3. 기존 구버전에 설치하던 amtlib.dll 파일과는 다른 파일입니다.
  4. 그리고 프리미어가 설치된 경로로 이동합니다.
C:/Program Files/Adobe/Adobe Premiere Pro CC 2019
  1. 그리고 다운로드한 DLL파일을 복사 후 붙여넣기 합니다.
  2. 그럼 기존파일이 이미 존재하고 있다고 뜨는데 무시하고 덮어쓰기합니다.
프리미어 프로 2019
프리미어 프로 2019

라이센스 파일을 설치한 후, Adobe CC 2019 프로그램을 다시 실행합니다. 이때, 프리미어를 실행하면 체험판 로고가 사라진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어를 실행하면 정품 라이센스가 인증되고 프로그램을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위의 단계를 따라 프리미어 프로 2020 버전을 설치하고 정품 라이센스를 인증하면 최신 기능과 보안 업데이트를 활용하여 Adobe Creative Cloud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어 cc 2018 설치가 필요없는 무설치 버전

추가로 설치가 필요없는 프리미어 CC 2018 무설치 버전으로 올립니다.

usb나 외장하드등을 가지고 이동하며 사용하는데 좋습니다.

포토샵 CC 2019 / 일러스트 CC 2019 / 에프터이펙트 CC 2019 설치 방법도 참고하세요

프로그램 실행시 문제점 해결

프리미어에서 시작 지점을 찾을 수 없다는 오류 메시지가 나올 경우, 문제 해결과 유용한 사용 팁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수동 다운로드 및 파일 사용

프리미어를 시작할 때 시작 지점을 찾을 수 없는 오류가 발생하면, Adobe Creative Cloud 2019 수동 다운로드 옵션을 사용하여 수동 파일로 프리미어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해보세요. 이는 최신 버전인 프리미어와 패치 간의 호환성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2. 문제가 지속되는 경우 Adobe CC 2018 사용 고려

프리미어 CC 2019를 사용하는 동안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가장 간단한 해결 방법은 Adobe CC 2018 버전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전 버전은 안정성이 검증되었으며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3. DLL 파일 다운로드 및 적용

프로그램 실행 중에 DLL 파일이 없어서 실행되지 않는 경우, DLL 파일 다운로드와 적용에 대한 참고 자료를 활용하여 필요한 DLL 파일을 검색하고 다운로드하세요. 이렇게 하면 실행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4. 프리미어 언어 변경 가능

설치한 프리미어의 언어가 마음에 들지 않는 경우, 추후에 언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한국어, 영어, 일본어 등으로 언어를 변경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위의 팁을 활용하여 프리미어 사용 중 발생하는 문제를 해결하고, 원활한 영상 편집 작업을 수행하세요.

157 thoughts on “프리미어 CC 2019 체험판 다운로드 설치 라이센스 인증방법”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