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용 비염치료기 코에픽 믿을수 있을까?

현대 사회에서 비염은 많은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만성 질환 중 하나입니다. 비염은 코 주위의 점막에 염증이 발생하여 재채기, 콧물, 코막힘 및 가려움증과 같은 다양한 증상을 유발하는 질환입니다. 이런 불편한 증상들은 일상생활에 불편함을 초래하고 생활 질을 저하시킵니다. 이로 인해 비염 환자들은 치료와 관리에 신경을 써야 합니다.

비염을 치료하려면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가장 흔한 치료 방법 중 하나는 약물 치료로, 비염 약물은 증상을 완화하고 염증을 줄이는 데 도움을 줍니다. 또한 알레르기 트리거를 피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이를 위해 환경적인 요소를 조절하거나 알레르기 테스트를 통해 트리거를 식별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가정용 비염치료기인 “코에픽”은 비염 치료 분야에서 혁신적인 솔루션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코에픽은 코 주위의 점막에 저주파 전기 자극을 제공하여 비염 증상을 완화하는데 사용되는 소형 치료 장치입니다. 이 장치는 비염 증상을 경감하는 데 도움을 주며 약물 치료와 병행하여 효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코에픽을 사용하면 집에서 편안하게 비염 치료를 진행할 수 있으며 주기적으로 사용하면 증상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장치는 손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효과적인 치료를 위해 고안되었으며 비염은 일상생활에 불편함을 초래하고 생활 질을 저하시키는 질환일 수 있지만, 현대 의학과 기술의 발전으로 비염 치료에 대한 다양한 옵션이 제공됩니다. 코에픽과 같은 혁신적인 치료기기를 활용하면 비염 증상을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더 나은 삶의 질을 누릴 수 있을 것입니다.

비염 원인 및 치료방법

  1. 알레르기: 알레르기 비염은 가장 흔한 형태로, 알레르기 원인물질에 노출되었을 때 발생합니다. 가장 흔한 알레르기 원인물질로는 먼지 진드기, 꽃가루, 동물털, 곰팡이 등이 있습니다.
  2. 비알레르기 비염: 알레르기 반응 없이 발생하는 비염으로, 환경적인 요인이나 기타 원인에 의해 유발됩니다.
  3. 유전적 요인: 가족력이 비염 발병 위험을 높일 수 있습니다.
  4. 환경적 요인: 공기 중의 오염물질, 연기, 환경 오염 등이 비염 발병을 촉진할 수 있습니다.

비염 치료방법

  1. 약물 치료: 비염 치료의 첫 번째 선택은 주로 항히스타민제, 스테로이드 코트리코스테로이드, 가려움증 및 콧물에 대한 약물을 포함합니다. 이러한 약물은 염증을 억제하고 증상을 완화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2. 면역요법: 알레르기 원인이 명확하고 심각한 경우, 알레르기면역요법 또는 가소제 요법이 고려될 수 있습니다. 이는 몸의 면역 시스템을 조절하여 알레르기 반응을 감소시키는 치료입니다.
  3. 가정용 비염치료기: 비염 치료기 중 하나로 코에픽과 같은 가정용 치료기가 있습니다. 이 장치는 코 주위의 점막에 저주파 전기 자극을 제공하여 비염 증상을 완화하는 데 사용됩니다.
  4. 알레르기 피하 및 관리: 알레르기 원인을 피하고 관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먼지나 꽃가루 알레르기가 있는 경우, 적절한 방범 조치를 취하고 공기 청정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5. 수술: 치료에 반응하지 않는 경우 또는 중증의 비염의 경우 수술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수술은 코의 구조를 개선하거나 비염을 완화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비염은 각 개인의 증상과 원인에 따라 다양한 치료법이 적용됩니다. 따라서 비염 환자는 의료 전문가와 상담하여 개인 맞춤형 치료 계획을 수립해야 합니다.

가정용 비염치료기 코에픽

비염 전문병원도 가봤지만 사실 비염은 완치가 어렵고 의료기기가 아닌 그냥 보조기구로서 사용되는데 코에픽 제품은 의료기기 명칭을 획득해서 출시가 되어 관심이 가는 제품이였습니다.

가격은 사실 생긴거에 비해 정가 25만원..판매가는 15만원 정도인데 사실 거품이 크다는 생각도 많이 듭니다만 과연 코에픽 제품? 의심을 한번 해보지만 치료원리는 어떤지 치료방법에 대해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코에픽 효과

  1. 계절성 알레르기 비염 해결
  2. 봄이나 가을철 맑은 콧물 치료
  3. 코막임 증상으로 답답함 해결
  4. 꽃가루 알레르기로 인한 재채기 해결
  5. 눈이나 코 주변의 가려움 증상 해결
  6. 참기힘든 코 가려움증 해결

코에픽 비염치료기 원리?

코에픽 제품은 영국 왕립병원에서 임상시험을 통과해 식약처 허가를 받은 의료기기로서 코에픽은 비염 및 다양한 호흡기 문제를 치료하고 증상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주는 치료 기기입니다. 코에픽의 원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무압력 밸브 기술: 코에픽은 무압력 밸브 기술을 활용하여 콧구멍에 무압력으로 공기를 공급합니다. 이것은 공기의 흐름을 통제하고 속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2. 코압력 조절: 코에픽은 콧구멍에 가해지는 압력을 조절하여 환자가 불편함을 느끼지 않도록 합니다. 이로써 콧구멍의 혈액순환을 향상시키고 콧속 점막을 자극하는 것을 방지합니다.
  3. 숨 쉬기 돕기: 코에픽은 환자가 더 쉽게 숨을 쉴 수 있도록 돕습니다. 비염 및 기타 호흡기 문제로 인해 콧구멍이 막혀 있거나 좁아진 경우, 코에픽은 콧구멍을 확장시켜 더 많은 공기가 흐를 수 있도록 합니다.
  4. 저주파 기술: 코에픽은 저주파 기술을 활용하여 코 주변의 근육을 자극하고 이완시킵니다. 이로써 코 주변 근육의 긴장을 완화하고 호흡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5. 코의 혈액순환 개선: 코에픽은 콧구멍 내 혈액순환을 개선하고 혈액의 산소 공급을 높이는데 도움이 됩니다. 이로써 콧속 점막의 염증을 감소시키고 호흡을 원활하게 합니다.

이러한 원리를 통해 코에픽은 비염, 중이염, 수면장애, 기관지 천식 및 다른 호흡기 문제와 관련된 증상을 완화하고 환자의 호흡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그러나 코에픽을 사용하기 전에 의료 전문가와 상담하여 적합한 사용 방법을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비염 치료 원리 코에픽
비염 치료 원리 코에픽

비염치료에 대한 코에픽의 원리는 940nm의 근적외석파장을 효과로 히스타민을 방출을 억제 해서 알레르기 항원에 대한 민감한 면역반응을 감소합니다.

그리고 추가로 652nm의 적색고아선파장을 내보내 과산화물 제거효소 작용 및 카탈라아제 활성화 해 혈액내 활성산소를 억제 및 칼슘의 이동을 변화해서 알레르기성 비염증상을 완화한다고합니다.

우선 다양한 원리로 비염을 치료하는 제품은 많지만 영국 왕립병원 임상테스트에서 완료해서 재채기, 눈가려움, 눈물, 코가려움, 입가려움, 콧물, 목가려움등 모든 실험항목 개선에 대해서 영국 왕립병원 임상 테스트 완료한 제품입니다.

코에픽 획득 인증서

  • PL 생산물 배상책임 보험
  • 임상시험 SCI 급 논문 등재
  • 전자파 안전 성적서
  • 전기기계적 안전 성적서
  • 생물학적 안전 성적서
  • CE 인증서
  • 의료기기 수입 허가증
  • 의료기기 제조 및 품질 관리 기준 적합 인정서

생긴건 좀 허술해 보여도 이정도 스펙이면 믿음이 안갈수 없는 제품으로 보입니다.

코에픽 가정용 비염치료기 개봉

코에픽 가정용 비염치료

제품의 패키지는 의료기기답게 깔끔한 디자인입니다.

기본적으로 AAA건전지 2개로 작동하며 코속에 플러그를 삽입해서 치료하는 방식으로 아침에 3번 저녁에 3번사용하는것을 권장합니다.

가정용 비염치료기 코에픽
가정용 비염치료기 코에픽

코에픽은 현대 사회에서 많은 사람들이 경험하는 고질적인 질환인 비염과 관련된 치료 및 편안한 수면을 위한 효과적인 장치로서, 일상적으로 사용하기에 편리한 기기입니다.

비염은 코 주위의 점막에 염증이 생기는 만성 질환으로, 먼지, 꽃가루, 동물털 등의 알레르기 원인에 의해 유발될 수 있습니다. 비염은 기관지 천식, 알레르기 결막염, 중이염, 수면장애 등 다양한 건강 문제를 야기할 수 있으며, 특히 수면 중에 숨을 쉬기가 어려워 기관지에 부담을 주고, 깊은 수면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코에픽은 이러한 비염과 관련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개발된 치료 장치로,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루에 여러 번 사용하더라도, 사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전원 버튼을 꾹 누른 다음, 코에 삽입하면 됩니다. 이 과정을 통해 찬 바람이 입속으로 들어가는 것을 방지하고, 기관지나 폐에 부담을 덜어주어 수면을 더 편안하게 취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코에픽은 비염뿐만 아니라 중이염, 수면장애, 알레르기 결막염, 기관지 천식 등과 관련된 여러 가지 건강 문제에 대한 치료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따라서 만성피로와 같은 건강 문제를 완화하고 면역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코에픽은 현대 사회에서 비염과 관련된 다양한 문제에 대한 해결책으로 주목받고 있으며, 사용자들에게 편안하고 효과적인 치료 경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건강한 삶을 더욱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장치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