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10 S10E S10+비교 카메라 성능

금일,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린 삼성 언팩 2019 행사는 전 세계의 기술 열풍을 불러일으키며 갤럭시 S10 시리즈의 공개에 관한 열망을 충족시켰습니다. 이 행사는 3500명의 공식 파트너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었으며, 기존에 루머와 기대 속에 있던 S10 시리즈가 3가지 모델로 확정 발표되었습니다.

이번 S10 시리즈는 매력적인 다양한 모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첫 번째로, 보급형 모델로 S10e가 소개되었으며, 이 모델은 예산을 고려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선택으로 주목받았습니다. 그 다음으로는 S10, 그리고 S10+가 선보여졌으며, 이들은 더 큰 화면과 높은 성능을 원하는 사용자들을 위한 훌륭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하지만 이번 삼성 갤럭시 언팩 2019에서는 단순히 스마트폰에 대한 발표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 폴더블 폰에 대한 기대와 호기심을 충족시키기 위한 정보가 함께 제공되었습니다. 이런 혁신적인 기술은 모바일 디바이스의 미래를 형성하는 중요한 단계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또한, 웨어러블 시계인 기어핏과 같은 다양한 제품도 소개되었습니다. 이러한 웨어러블 기기들은 사용자의 생활을 더욱 스마트하게 만들어주며, 건강 모니터링 및 활동 추적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모든 발표와 제품들은 현대 기술의 진보와 사용자 경험을 높이기 위한 노력을 대표하고 있으며, 미래에 대한 기대와 기술 혁신을 함께 이끌고 있습니다.

갤럭시s10e 갤럭시s10 갤럭시s10+ 성능 스펙

갤럭시s10e갤럭시s10갤럭시s10+
색상프리즘 화이트
프리즘 블랙
프리즘 옐로우
프리즘 화이트
프리즘 블랙
프리즘 그린
프리즘 화이트
프리즘 블랙
프리즘 그린
세라믹화이트
세라믹 블랙
디스플레이 크기146.1 mm155.1 mm163.5 mm
디스플레이 타입플랫엣지엣지
지문 센서정전식 지문 센서온스크린 지문 센서온스크린 지문 센서
(측면)(온 스크린)(온 스크린)
전면 카메라셀피 카메라셀피 카메라셀피 카메라 심도카메라
후면 카메라광각 카메라망원 카메라망원 카메라
후면 카메라초광각 카메라광각 카메라광각 카메라
후면 카메라 초광각 카메라초광각 카메라
배터리 용량3100 mAh3400 mAh4100 mAh

세 가지 모델 모두 디스플레이 크기뿐만 아니라 카메라와 배터리 등에서 큰 차이를 가지고 있어, 특히 심도 카메라와 망원 카메라에 관심이 있는 사용자들에게는 갤럭시 S10 및 S10+ 두 모델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그런데 이번에 출시된 갤럭시의 카메라 성능은 어떻게 업그레이드되었을까요?

먼저, 갤럭시 S10 시리즈의 카메라는 이전 모델에 비해 여러 면에서 개선되었습니다. 주목할 만한 기능 중 하나는 심도 카메라입니다. 이것은 사진의 배경을 아름답게 흐리게 만들어주는 “심도 효과”를 제공합니다. 이로 인해 사진의 주인공이 더욱 돋보이게 됩니다. 또한, 심도 카메라는 어두운 조건에서도 좋은 성능을 발휘하여 낮과 밤 모두 훌륭한 사진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망원 카메라 역시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망원 카메라는 원격 물체를 더 가까이서 촬영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확대된 화면에서 세부 사항을 놓치지 않게 합니다. 이는 풍경 사진부터 축제나 스포츠 이벤트까지 다양한 상황에서 유용하게 활용됩니다.

카메라의 업그레이드와 함께 갤럭시 S10 시리즈는 더 긴 배터리 수명과 빠른 충전 기능도 제공하여 사용자들에게 더 편리한 사용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업그레이드로 인해 갤럭시 S10 시리즈는 카메라 성능뿐만 아니라 사용자 경험의 전반적인 향상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카메라 성능

  1. 기본적으로 전면부에는 3개의 렌즈가 탑재되어있습니다.
  2. 후면부의 망원카메라는 1200만화소, 광각카메라1200만화소, 초광각 카메라 1600만화소
  3. 전면부의 셀카 촬영이 가능한 셀프카메라도 두개의 렌즈를 탑재해 셀피 카메라 1000만화소, 심도카메라 800만화소를 자랑합니다.

총 5개의 카메라 렌즈가 탑재된 갤럭시의 카메라 성능을 알아보겠습니다.

인텔리전트 카메라

갤럭시s10 인텔리전트 카메라
인텔리전트 카메라

인텔리전트카메라는 요즘 출시되는 하이엔드 카메라에서 자주사용하는 기능으로 초보자들도 상황에 맞는 SEN 설정으로 전문가 급 세팅을 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일몰 및 음식 꽃 신발 옷 나무 풍경 하늘등 총 30개의 다양한 씬을 제공합니다.

듀얼 조리개

갤럭시s10 듀얼조리개 어두운 사진촬영
갤럭시s10 듀얼조리개 어두운 사진촬영

두개의 듀얼조리개와 F1.5 – F2.4의 밝은 렌즈가 탑재되어 밝은곳에선 F2.4로 더욱 선명한 화질을

어두운곳에서는 F1.5의 렌즈로 밝은 곳을 인식해 최대한 밝고 선명한 화질을 제공합니다.

3개의 렌즈를 갖춘 갤럭시S10

갤럭시s10 망원 광각 초광각 렌즈 차이
망원 광각 초광각 렌즈 차이

앞서 설명한 3개의 렌즈는 초광각과 광각 망원 세가지의 렌즈를 렌즈교체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기존의 여러가지 화각을 위해 비싸고 무거운 렌즈교체식 (DSLR,미러리스)등을 더이상 가지고 다닐 필요가 없어졌습니다.

초광각 카메라
초광각 카메라

그리고 일반적으로 카메라로 촬영된 사진은 일반적으로 사람의 눈으로 본것과 많은 차이를 보여줍니다.

하지만 초광각 카메라로 촬영된 사진은 사람의 시각과 비슷한 123도의 화각과 디지털화된 보정기술로 사람의 시야와 동일한 이미지를 보여줍니다.

셀카족을 위한 셀피 전면 카메라

갤럭시s10 셀카 카메라 성능
셀카 카메라 성능

기존에 전면카메라는 후면카메라에 비해 화질과 성능이 많이 떨어졌지만 삼성전자는 셀카족의 니즈를 파악해 셀피카메라에도 전면 카메라 못지 않은 성능을 장착했습니다.

인물을 빠르게 인식해 아웃포커싱 뿐만 아니라 빠르고 정확한 촬영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듀얼 픽셀 센서가 탑재되어 어두운곳에서도 선명하고 깨끗한 화질을 제공하며 4K UHD 영상으로 1인 방송에서도 매우 최적화된 셀피 영상을 제공합니다.

마지막으로 슈퍼스테디 액션캠 기능으로 기존의 액션카메라와 같은 익스트림한 영상을 흔들림 없이 촬영이 가능하며 슈퍼 슬로우 모션 카메라로 초당 960프레임의 HD 고화질 영상을 촬영이 가능합니다.

촬영 구도 최적화

황금 비율을 찾자
황금 비율을 찾자

삼성 갤럭시 S10은 뻔한 사진과 뻔한 구도로 인한 식상한 사진을 더 이상 문제 삼지 않도록 해줍니다. 이 스마트폰은 머신 러닝 기술을 활용하여 촬영한 사진을 분석하고, 해당 상황에 가장 적합한 사진 구도를 제안해줍니다.

이 기능 덕분에, 사진 촬영이 어려운 분들도 전문적인 지식 없이도 멋진 사진을 손쉽게 촬영할 수 있습니다. 누구나 아름다운 순간을 담아내고, 특별한 순간을 놓치지 않을 수 있게 도와줍니다.

갤럭시 S10의 혁신적인 카메라 기능은 사용자에게 더욱 풍부한 창의성과 편의성을 제공하며, 사진 촬영 경험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합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갤럭시 S10은 당신의 모든 순간을 더 특별하게 만들어줄 것입니다.

8 thoughts on “갤럭시s10 S10E S10+비교 카메라 성능”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