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코드 클럽하우스 오디오 룸 Stage Channels 출시

Confict가 Clubhouse와 같은 기능을 작업하고 있다는 소식을 듣고 Stage Channels를 선보였습니다. 새로운 기능은 Windows, macOS, Linux, iOS, Android 및 웹을 포함한 디스코드 “Discord”를 사용할 수 있는 모든 플랫폼에서 시작되었습니다.

디스코드에 따르면, 스테이지 채널은 플랫폼이 더 많은 사람들이 독특한 방법으로 음성채팅 “보이스 채팅”을 사용하는 것을 알아차린 후에 개발되었습니다.

디스코드 클럽하우스 Stage Channels 출시

디스코드 클럽하우스 오디오 룸 Stage Channels 출시

“더 큰 오디오 중심 이벤트가 점점 더 많이 등장하면서, 우리는 음성 채널 내에서 조직적인 오디오 이벤트를 관리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라고 Discord는 말했습니다.

스테이지 채널의 론칭으로 커뮤니티 서버는 선택된 개인과의 대화에 청중을 집중시킬 수 있습니다. 디스코드 스테이지 채널이 AMA나 인터뷰, 독서 클럽, 노래방 같은 행사에 유용하다고 말했습니다. “이제 더 이상 사람들이 자기 차례라고 생각하거나 누군가가 ‘…아, 내가 일어났나?’라고 말하기 전에 오랫동안 어색한 침묵을 지껄이는 일은 없을 것입니다.

스테이지를 설정하면 진행자는 말하는 사람을 관리하고 기존 스피커를 추가, 제거 또는 음소거할 수 있습니다. 디스코드는 청중들이 말하고 싶다면 행사 중에 손을 들 수도 있다고 말했습니다.

“여러분이 스포트라이트를 받든, 청중들 사이에서든, 스테이지 채널은 모든 종류의 오디오 중심 행사를 위해 모든 사람들을 조금 더 가깝게 만드는 것을 돕기 위해 여기 있습니다,”라고 Discord는 말했습니다. “Discord에 완전히 새로운 유형의 채널을 도입하는 경우는 흔치 않습니다. 스테이지 채널을 어떤 미친 방법으로 활용하는지 보는 데 관심이 쏠립니다.”

Discoord의 최신 기능은 Slack, Twitter, LinkedIn을 포함한 다른 서비스들도 클럽하우스와 같은 기능을 발표한 후에 출시됩니다. 솔직히 말해서, 기업들이 클럽하우스의 기능을 도입하는 속도를 보는 것은 놀라운 일이었습니다.

Disconcord의 스테이지 채널 출시로 인해 수많은 플랫폼에서 이 기능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더욱 쉽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디스코드 클럽하우스는 향 후 Android에서 출시될 예정이지만 iOS에서만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