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G 클라우드 게임기 핸드헬드 출시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엔비디아의 그래픽카드 RTX4000 그래픽카드가 출시되면서 엔비디아에서 클라우드 기반의 게임기를 출시했으며 그 이름이 로지텍 G 클라우드 게임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로지텍 G 클라우드 게이밍 핸드헬드는 캐드 400에 등재되어 있으며, 10월 18일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사전 주문은 300달러가 더 낮지만 350달러 가격표가 붙은 아마존US에서도 눈에 띄였습니다.

참고 : 로지텍 MX MASTER 3S 마우스 Mechanical 키보드

로지텍 G 클라우드 게임기 핸드헬드

로지텍 G 클라우드 게임기 핸드헬드 출시

로지텍 G 클라우드 게임기 자체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이미지에서 알 수 있듯이 클라우드 스트리밍을 위해 엑스박스 클라우드 게이밍 및 엔비디아 지포스 나우와 함께 사용하고 콘솔 및 PC에서 로컬 스트리밍을 위해 엑스박스 앱 및 스팀링크를 사용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안드로이드에서 작동하는 다른 스트리밍 서비스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예: 구글 스타디아 및 아마존 루나)​

구글 플레이 스토어가 탑재되어 있지만 기본 게임은 실제로 G 클라우드의 강점이 아니며 스냅드래곤 720G로 구동되며, 이는 훌륭하고 효율적이지만 AAA 게임에는 적합하지 않지만기본 게임을 시도하고 싶다면 4GB의 RAM과 64GB의 저장 공간이 있습니다.

로지텍 G 클라우드 게임기 핸드헬드 출시 4

이는 고급 게임에 제한적일 수 있으나 다행히도 마이크로SD 카드로 저장 공간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게임기의 효율성이 핵심이지만 이 핸드헬드는 12시간 이상의 배터리 수명(23.1Wh 배터리)을 약속합니다. 충전은 USB-C를 통해 2.5시간 내에 완료됩니다. 3.5mm 헤드폰 잭, 블루투스 5.1 및 스테레오 스피커가 있어 원하는 대로 오디오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로지텍 G 클라우드 게임기 핸드헬드 출시 5

​보드에는 7인치 LCD, 450니트의 밝기, 멀티터치 지원, 60Hz의 주사율을 갖춘 1080p 패널이 있습니다. 이는 약간 실망스러우며 클라우드 스트리밍은 HRR 게임에 적합하지 않지만 지포스 나우는 이미 120fps 스트리밍을 지원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스위치와 스팀덱 모두 720p급 60Hz 디스플레이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1080p 해상도가 이 핸드헬드에서 가장 좋은 것일 수 있습니다.

로지텍 G 클라우드 게임기 핸드헬드 출시 6

로지텍 G 클라우드 게임기 핸드헬드는 인터넷 연결을 위해 와이파이에 의존합니다. 720G는 와이파이 5(ac)를 지원하지만 6(ax)은 지원하지 않으며 4G 또는 5G 연결이 없으므로 와이파이 범위에 있어야 합니다(720G는 4G만 지원).

로지텍 G 클라우드에는 왼쪽 및 오른쪽 아날로그 조이스틱, L 및 R 아날로그 트리거, 2개의 범퍼, D-패드 및 A/B/X/Y 버튼이 있습니다. 컨트롤을 다시 매핑할 수 있습니다. 햅틱 피드백과 자이로스코프도 탑재되어 있습니다. 장치의 무게는 463g입니다. 비교를 위해 스팀덱(7” 1,280 x 800px 디스플레이)는 669g), 닌텐도 스위치 OLED(7”, 720p 디스플레이)는 398g(조이콘 포함)입니다.

참고 : 스팀 게임 조이스틱 패드 인식 안될때 오류 해결방법

조이트론 게임패드 – PC, 핸드폰 유선 무선연결 하이브리온2 에어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