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휴대용 외장 SSD T7 Shield 출시

삼성전자는 오늘 신용카드 크기의 내구성 있는 디자인에 탁월한 성능과 안정성을 제공하는 최신 휴대형 외장 SSD 저장장치인 외장 SSD T7 Shield Portable Solid State Drive(PSSD)를 출시한다고 발표하였습니다.

삼성 휴대용 외장 SSD T7 Shield

삼성 휴대용 외장 SSD T7 Shied 출시
삼성 휴대용 외장 SSD T7 Shield 출시

T7 Shield는 Samsung T7 Portable SSD 제품군에 최신 추가 제품으로 세련된 디자인에 놀라울 정도로 빠른 속도를 제공하는 데일리 드라이버인 T7과 향상된 데이터 보호를 위한 지문 센서가 내장된 CES 수상 경력의 PSSD인 T7 Touch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삼성전자 메모리 브랜드 제품 사업팀 이규영 상무는 “크리에이티브 전문가와 소비자는 떨어뜨리거나 물에 노출되거나 야외에서 사용되는 경우에도 데이터가 안전하게 보호되는 내구성, 고성능, 안정적인 SSD를 원합니다”고 말했습니다. “T7 Shield는 광범위한 호환성을 제공하여 소비자가PC, Android 스마트폰 및 게임 콘솔을 포함한 여러 기기에서 새로운 SSD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T7 Shield는 현재까지 삼성의 가장 내구성이 강한 PSSD로 외부 환경에 노출되거나 삶의 사고로 인한 데이터 손실에 대해 걱정할 필요 없이 풍부한 데이터 경험이 필요한 야외 콘텐츠크리에이터또는 여행자에게 이상적입니다. 내부부터 외부까지 삼성이 세심하게 설계한 SSD T7 Shield는 최대 3미터 높이의 낙하 충격에 강하고 IP65 인증을 받은 방진 및 방수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새로운견고한 디자인에도 불구하고 T7 Shield는 작고 가벼우며 무게는 98g에 불과합니다.

탁월한 성능 읽기쓰기 속도

삼성 휴대용 외장 SSD T7 Shied 출시 3

삼성전자 SSD T7 Shield는 USB 3.2 Gen2 표준을 기반으로 현재 사용 가능한 가장 빠른 전송 속도인1,050MB/s의 읽기 속도와 1,000MB/s의 쓰기 속도를 제공합니다. 이전 제품인 T5보다 약 2배, 외장형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HDD)보다 최대 9.5배 빨라 소비자, 디지털 크리에이터 및 전문가의소중한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는 대용량 파일 전송 시 발생하는 성능 저하와 과열 현상을 해결하기 위해 T7 쉴드의 표면재 변경과 소프트웨어 개선 등을 통해 제품 내·외부를 최적화하였습니다. 이번 변경으로 2TB의 파일을 한 번에 옮겨도 성능 저하가 없고 발열을 최소화해 소비자들이 겪을 수 있는 불편함을 해소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이를 통해 고화질 동영상 녹화, 편집, 인코딩, 렌더링 등 데이터가 많은 연속 작업을 수행하는 경우에도 성능 저하 없이 안정적으로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일관성 없는 드라이브 성능에 대한 우려가 줄어듭니다.

광범위 호환성 및 강력한 보안

삼성 휴대용 외장 SSD T7 Shied 출시 2

여러 기기에서 작동하도록 설계된 삼성전자 SSD T7 Shield는 PC, Mac, 스마트폰(Android) 또는 게임콘솔에 관계없이 많은 사진, 게임은 물론 4K 및 8K 비디오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또한 T7 Shield는 하드웨어 암호화로 보안(256-bit AES, Advanced Encryption Standard)을 강화하여 T7 Shield가 분실되더라도 소비자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가 드라이브를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하는 삼성의 Magician 소프트웨어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친환경 패키지

T7 Shield는 삼성의 다른 포터블 SSD 라인업과 마찬가지로 기존 제품 대비 1/3의 트레이 포장재를 사용하면서도 생산 효율성을 통해 생산 과정에서 발생하는 온실가스 배출을 최소화합니다.

SSD T7 Shield USB 3.2

사용자의 기호에 맞게 베이지, 블랙, 블루로 제공되는 삼성전자 SSD T7 Shield는 1TB와 2TB 사이즈로 제공되어 다양한 사용 사례에 적합합니다. 드라이브는 USB Type-C-to-C 케이블 및 USB Type-C-to-A 케이블과 함께 제공되며, 제조업체 권장 소매가(MSRP)는 1TB의 경우 159.99달러, 2TB의 경우 289.99달러로 3년 제한 보증이 포함되며 삼성 휴대용 SSD 외장하드 T7 Shield는 오늘부터 전 세계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참고 : 삼성 SSD 980Pro 출시 PCIe 4.0 지원

SSD 최적화 관리 수명체크 프로그램 SSD Fresh 2020

You may also lik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노랗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