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어맥 TWS-01 초기화 이어폰 한쪽에서만 소리나옴

이어맥 TWS-01 초기화 방법

최근 출시되는 블루투스 이어폰은 기본적으로 한쪽 페이렁을 하게 되면 양쪽이 자동으로 소리가 나는 구조입니다. 그리고 이에 대해서 세팅이 마음에 안들면 이어맥 TWS-01 초기화 이어폰 한쪽에서만 소리가 나는 경우 해결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그 이유는 버튼을 최소화하고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부분이 적은상태에서 블루투스 이어폰의 초기화를 진행한다느건 사실 번거러운 부분인데요 저 같으면 이러한 문제해결을 핸드폰과 연동해서 초기화할 수 있는 기능을 내놓느게 더 좋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이어맥 TWS-01 초기화 이어폰 한쪽에서만 소리나옴
이어폰 충전단자

블루투스 이어폰은 한쪽 재생 기능을 부여하면서 한쪽 페어링을 하게 되면 양쪽을 사용하고자 할때 문제를 겪게 되는데요 이번에 제가 구입한 이어맥 TWS-01 제품 또한 제가 원하지 않는데도 불구하고 이러한 문제가 생기고 말았습니다.

대부분 블루투스 이어폰의 초기화 방법은 비슷한거같은데 이어맥 TWS-01 블루투스 설정 페어링 초기화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블루투스 이어폰 이어맥 TWS-01 초기화

  1. 스마트폰의 블루투스 목록에서 기존에 사용하시던 TWS-01 삭제 합니다.
  2. 충전케이스에 잔량이 충분한 상태에서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3. 블루투스 이어폰의 터치가 정상적으로 작동하는 상태여야 합니다.
  4.  스마트폰 블루투스 모드를 모두 끈 상태에서 왼쪽/오른쪽 기기를 모두 제거합니다.
  5.  왼쪽/오른쪽 기기에서 파랑 LED  깜박 거립니다.
  6. 그 후 왼쪽/오른쪽 기기에서 빨강 LED 들어오면 왼쪽/오른쪽 기기를 모두 두번연속 터치합니다.
  7. 파란불이 깜빡이면서 자동으로 LED가 OFF 됩니다. (한쪽 기기만 빨강 / 파랑 등이 점등됩니다.)
  8. 이 후 충전함에 다시 넣은후 탈거하시면 한쪽기기에 파랑/빨강 등이 점등되면서 복원됩니다.

2 thoughts on “이어맥 TWS-01 초기화 이어폰 한쪽에서만 소리나옴”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