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시세 그래프 가상화폐 비트코인 가격

이미 비트코인은 최고의 화두에 위치해 있지만 기대와 불안 속에서 가상화폐에 대해 지속적으로 알아보는 사람은 점점 늘고 있으며 처음 하는 분들은 내가 무엇부터 해야할지 모르는경우 실시간 시세 그래프 통해 가상화폐의 시세를 확인 하느것이 필요합니다.

본 포스팅에서는 그런분들을 위해 비트코인의 시세를 실시간으로 그래프로 확인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상화폐중 하나인 비트코인은 주식과 다른점이 바로 세력이 공매도를 할 수 없습니다.

즉 개미들도 그들과 동등한 위치에서 거래를 할 수 있다는 뜻으로 흙수저에서 바로 금수저가 될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합니다.

실시간 시세 그래프 가상화폐 비트코인 가격 확인방법

비트코인 실시간 시세 확인하기

비트코인의 시세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잇는곳은 한군대가 아니며 그중에서 대중적으로 많이 사용하는 비트코인 실시간 시세를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는 업비트 가 있습니다.

비트코인 실시간 시세 업비트

업비트 upbit 가입 비트코인 거래방법 1
  1. 업비트 사이트로 접속합니다.
  2. 홈페이지 주소 외에도 핸드폰 어플을 통해 비트코인의 시세를 확인 가능하며 업비트 사이트로 접속을 하게 되면 아래 이미지처럼 실시간으로 비트코인의 시세를 실시간으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3. 현재 비트코인의 시세를 전일 대비와 고가 저가 거래량 거래대금을 24시간단위로 확인 가능하며 그래프를 통해 보다 더 자세하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그 뿐만 아니라 원화거래에 에대 금액이 얼마나 오르고 내리는지도 전일 대비로 알아볼수 있습니다.

그리고 비트코인의 시세는 업비트 외에도 당연히 빗썸을 통해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비트코인 실시간 시세 빗썸 접속

비트코인 빗썸 사이트를 통하면 비트코인의 평균 시세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1. 빗썸에 대한 거래량
  2. 전세계 거래량
  3. 전세계 거래량 변동
  4. 전세계 시가총액

비트코인 빗썸을 통해서도 실시간 그래프를 10분단위 30분단위 1시간 3시간등 간격으로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판매와 구매 주문량도 동시에 확인 가능합니다.

이상 요즘 화두가 되고 있는 비트코인에 대한 간단하게 시세를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