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민830 출시 새로워진 기능 및 스펙정보

기존에 2x 시리즈인 가민520,가민820에 이어서 3x 시리즈가 새롭게 출시되었습니다.

가장 먼저 출시된 가민1030에서 보다 개선된 가민530제품과 가민830제품이 있으며 두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비슷한 디자인과 성능에서 터치와 네비게이션 기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가민엣지830의 경우 기존에 820에서 불만이었던 터치 부분이 대폭 개선되었으며 하드웨어 성능도 확연히 개선되어 쾌적한 사용성을 보여줍니다.

가민530 가민830 가민1030
가민 시리즈 크기 비교

세가지 모델에 대한 성능 비교가 궁금한 분들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세요

참고 :가민530 vs 가민830 vs 가민1030 성능비교

가민830 새로워진 기능

가민530 가민830 가민1030 비교 3
가민 830 지도기능
  1. 기존 가민820의 디스플레이 크기가 2.3 “에서 2.6″로 13 % 증가했습니다.
  2. 배터리 수명이 15시간에서 20시간으로 개선 되었으며 배터리 절약모드에서 48시간으로 증가
  3. 프로세서 속도가 대폭 향상되어 지도경로 계산이 훨씬 빨라졌습니다.
  4. Garmin Heatmaps 추가되었으며 가민 1030에 있는 기능이지만 유닛에 대한지도 라우팅에 포함
  5. 추가 된 ClimbPro : 루트에서 각 등반에 대한 거리 / 고도가 얼마나 남았는지 자동으로 표시
  6. 산악 자전거 측정 추가 : 유닛과 Garmin 모두에서 그릿, 플로우 및 점프 세부 정보 표시 연결
  7. 추가 된 Trailforks 유닛에 매핑 : 추가 된 글로벌 Trailforks 데이터 / 유닛의 구워진 데이터에 맵 추가 (다운로드 필요 없음)
  8.  ForkSight 추가 : 트레일 포크에서 일시 중지하면 자동으로 산악 자전거 트레일 옵션이 표시됩니다
  9.  Add Heat Acclimation : 성능 / 복구 메트릭을 위해 열 / 습도를 자동으로 분석
  10. Altitude Acclimation : 성능 / 복구 메트릭에 대해 자동으로 높이를 분석
  11. Training Plan API 지원 추가 : 여기에는 재 설계된 구조화 된 운동 실행 페이지
  12. 수화 / 영양 스마트 알리미 추가 : 코스 / 경로를 사용할 때 수분 / 칼로리 량을 자동으로 계산합니다
  13. 추가 수화 / 영양 추적 :이 정보를 타고 요약 화면에 기록 할 수 있습니다
  14. Edge Battery Pack 지원 추가 : 이제 Garmin 통합 배터리 팩을 Edge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일반 USB 전원도 사용할 수 있음)
  15. 추가 된 블루투스 스마트 센서 지원 : 이제 심장 박동, 전력, 종지 같은 블루투스 스마트 센서를 페어링 할 수 있습니다
  16. 추가 성능 전원 곡선이 서로 다른 기간 / (많은 교육 사이트와 같은) 시간 프레임을 통해 당신에게 당신의 평균 최대 전력을 보여줍니다
  17. 추가 자전거 알람 기능 : 카페에 사용이 / 욕실 정지, 자전거가 이동하면 큰 소리로 알람을 방출
  18.  기능 ‘내 에지 찾기’를 추가 : 자동으로 휴대 전화에 정확한 GPS 위치를 기록 가장자리가 분리되어있는 경우 (경우에 단위는 오프 팝업)
  19. 추가 교육 계획 날씨 / Gear Tips : 추운 곳에서 HTFU에 기본적으로 알려줍니다.
  20.  변경된 사용자 인터페이스 비트 : 익숙해지기 위해 약간의 라이딩이 필요할 수도있는 조정 된 사용자 인터페이스.

매핑 및 터치 스크린 성능 GPS 자전거 컴퓨터

  • 동적 성능 모니터링은 VO2 최대, 회복, 훈련로드 포커스, 열 및 고도 적응, 영양, 수분 및 기타 사항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
  • 사이클링 안전 기능 ²에는 새로운 자전거 경보, 그룹 메시징 및 추적, 사고 탐지 및 Varia ™ 백미러 레이더 및 조명과의 호환성 이 포함 되어있어보고 볼 수 있습니다.
  • 대중적인 라우팅 기능을 갖춘 라우 팅 가능한 Garmin Cycle Map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이는 로컬 플러스 온 장치 라우트 작성, 오프 코스 재 계산 및 다시 시작할 수있게 도와줍니다.
  • 산악 자전거 모델에는 트레일 난이도를 포함한 트레일 포크 (Trailforks) 데이터가 통합되어 있습니다.
  • Connect IQ ™ Store에서 무료 앱, 위젯 및 데이터 필드로 사용자 정의하십시오.
  • MTB 다이내믹 트랙의 점프 횟수, 점프 거리 및 행 아웃 시간뿐만 아니라 타는 곳의 난이도를 나타내는 그릿 (Grit)과 강하의 부드러움을 추적하는 흐름 (Flow)을 사용하여 다음에 이길 점수를 얻습니다.
  • 배터리 수명 : GPS로 최대 20 시간. Garmin Charge ™ 파워 팩 또는 배터리 절약 모드로 최대 40 시간까지 연장 가능
  • 가민830 터치 스크린 사이클링 컴퓨터가 역동적 인 성능 모니터링 및 통찰력을 제공하여 개선에 도움이되는 것은 누구입니까?

따라서, 연단 피니셔, 코나 예선, 자갈 분쇄기, 직선형 도축기, 도시형 페달러, 흙 받이 등 어느 곳에서나 Garmin Edge 830은 새로운 승차감 파트너가 될 준비가되었습니다.

가민830 자전거 훈련 프로그램

  • Edge 830은 데이터 수집을 뛰어 넘는 최고의 성능을 제공하는 동적 성능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 온도와 고도 적응에 따라 다른 환경에서 몸이 어떻게 견디고 있는지 볼수 있으며 식사중에도 알림을 받을수 잇습니다.
  • 가장 최근의 훈련이 지구력, 역치 및 고강도 노력의 측면에서 균형을 이루 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호환되는 Garmin 센서와 함께 사용할 경우 Edge 830은 승차감을 이전 주 및 월과 비교하는 새로운 전력 추적 메트릭 인 전력 곡선을 계산합니다.

아무리 당신이 훈련을 어디에, 당신은 구조화 된 운동을 동기화 할 수 TrainingPeaks ® 및 온라인 피트니스 커뮤니티, 가민 연결™, 바로 가장자리에. 또한 일주일 동안 예정된 교육을보고 필요시 원활하게 관련 운동에 착수 할 수 있습니다.

안전기능 자신감 라이딩

친구와 함께 훈련을 하던지 출 퇴근길에 관계없이 Edge 830 장치는 안전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그룹 메시징 및 추적이 가능하므로 팩에서 분리되었을 때 연락 할 수 있습니다 ². 또한 인시던트 감지 기능이있어 인시던트가 감지되면 자동으로 사용자의 위치를 ​​비상 연락처로 보냅니다.

더 많은 인지도를 원한다면 Edge 830과 Varia rearview 레이더 및 조명을 연결 하여 보거나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새로운 PIN으로 보호 된 자전거 경보가 당신의 자전거가 물을 넣거나 피트를 멈추는 동안 움직 인다면 당신의 스마트 폰으로 알려줄 것입니다.

가민830 양방향 탐색기능

가민830에는 가파른 회전 방향과 네비게이션 기능을 포함하여 Garmin Cycle Map이 미리로드되어 빠르게 로드됩니다..

밝고 반응이 빠른 터치 스크린을 사용하여 Edge 기기에서 새로운 놀이기구 및 코스를 만들 수 있습니다. 지역 관광객의 자전거 타기를 돕기 위해 자전거 타는 사람들이 가장 많이 여행 한 도로와 산책로에서 인기 경로를 선택합니다. 가민830은 길에서 벗어나거나 일찍 집으로 돌아 가기로 결정할 때 경로로 다시 안내 할만큼 똑똑합니다. 

그리고 이전 가민820 모델보다 2 배 빠른 경로 계산 속도로, 기다리지 않고 더 많은 시간을 보낼 것입니다.

가민830 산악자저전거 트레일기능

경관을 바꿀 필요가있을 때, Edge 830은 산악 자전거를 타기위한 가이드입니다. 먼저 Connect IQ Store 에서 무료 Trailforks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한 다음 Edge에서 Trailforks 데이터를 잠금 해제하십시오.

  • Trailforks에는 80 개국 이상의 트레일이 있으며 트레일 조건, 히트 맵 등 가장 최신의 최신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그리고 중간 주행을 멈 추면 새로운 포크 사이트 모드가 자동으로 앞으로가는 포크를 흔적에 표시합니다
  • 트레일 네트워크 내에서 어디에 있는지 보여줌으로써 컨텍스트를 제공합니다.
  • 타고있는 동안, 가민830은 점프 수, 점프 거리 및 행 타임과 같은 새로운 산악 자전거 측정 기준으로 서사적 세부 사항을 추적합니다.
  • 다른 산악 자전거 기능으로는 GPS, 고도 및 가속도계 데이터를 사용하여 타고 난이도를 평가하는 그릿 (Grit), 다음에 이길 점수가 올라갈 수 있도록 트레일을 얼마나 부드럽게 측정 하는지를 나타내는 플로우가 있습니다.

가민830 프로 클라이밍 기능

업힐 라이딩시 Edge 830과 새로운 ClimbPro 기능  있습니다.

경로 나 코스를 따라 가면서 등반 할 때 자동으로 남은 상승과 등급을 표시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얼마나 많은 고통을 겪었는지를 보여 주며, 남은 여정 동안 당신의 노력을 측정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SHIMANO STEPS eBike System

호환되는 Edge 사이클링 컴퓨터를 지원되는 SHIMANO STEPS eBike 시스템과 쌍으로 연결하고 전용 eBike 상태 화면, 데이터 필드 및 시스템 상태 및 경고 메시지 지원을받습니다.

시간, 거리 및 속도와 같은 Edge 메트릭 외에도 운전 중에 보조 레벨, 기어 위치, 배터리 수명 및 나머지 범위를 볼 수 있습니다.

기기 맞춤 설정

Garmin만이 Connect IQ Store에서 무료 응용 프로그램, 위젯 및 데이터 필드로 장치를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AccuWeather MinuteCast 와 같은 앱을 사용 하면 비가 언제 멈추는 지 알 수 있으므로 운전에 가장 이상적인 시간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Strava , Komoot 또는 Wikiloc 과 같은 사이트에서 타기를 계획하는 경우 해당 앱을 다운로드하여 좋아하는 경로를 Edge로 직접 가져올 수 있습니다.

또는 가까운 카페 또는 자전거 샵을 찾고있는 경우 Yelp 앱을 사용하여 위치를 다운로드하고 Edge 기기에서 직접 경로를 지정하십시오.

참고포스팅

9 thoughts on “가민830 출시 새로워진 기능 및 스펙정보”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