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어시스턴트 및 일정관리 알림 태스크 마이그레이션

구글 어시스턴트는 오랫동안 알림을 저장할 수 있었습니다. 요청한 특정 시간에 알림이 표시되며, 설정된 시간 간격 후에 알림이 반복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구글 태스크는 이후에 출시되어 동일한 기능을 제공하지만 모든 알림을 추적하기가 어려웠습니다.

구글 어시스턴트 마이그레이션

구글 어시스턴트 및 일정관리 알림 태스크 마이그레이션

구글은 블로그의 최신 항목인 키워드에서 모든 사용자의 알림을 구글 태스크로 마이그레이션할 준비를 하고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구글 어시스턴트 및 구글 캘린더에서 생성된 알림은 곧 구글 태스크 앱으로 이동되어 확인하고, 구성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참고 : 구글어시스턴트 끄기 비활성화 방법 2가지

샤오미 핸드폰 구글 어시스턴트 끄기 음성인식 설정방법

구글은 지메일에서 받은 메시지에서 작업을 만들 수 있고 구글 채팅에서 작업을 추가할 수 있으며 구글 캘린더를 사용하여 작업을 만들 수 있음을 있으며 이는 웹 기반 버전의 구글 서비스를 사용하든 모바일 앱을 사용하든 적용됩니다.

구글 어시스턴트 및 일정관리 알림 태스크 마이그레이션

구글 어시스턴트를 사용하여 새 알림을 만들 때 “앞으로 몇 달 안에” 구글 태스크를 설정하라는 팝업 알림이 휴대전화나 컴퓨터에 표시됩니다. 아직 수행하지 않은 경우 어시스턴트 미리 알림이 태스크 목록으로 이동됩니다.

구글 태스크는 데스크톱의 지메일, 캘린더, 채팅 또는 구글 드라이브를 통해 확인하거나 iOS 및 안드로이드의 구글 작업 앱을 사용하여 볼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