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식키보드 광축 타이탄 옵티컬 키보드 리뷰

기계식키보드 광축 타이탄 옵티컬 키보드 사용리뷰

전부터 기계식키보드 사용해 보고 싶었는데 마땅히 마음에 드는 디자인도 잘 없어서 사용해 보지 못햇는데요

저는 기존에는 마이크로소프트의 아크키보드 아크마우스 or 어고노믹 키보드 두개를 번갈아 가며 사용했습니다.

원래는 로지텍 제품을 즐겨 사용했었는데 6개월이 지나면 키보드 감이 뻑뻑해지는데 구입할때 마다 이러한 문제점이 발생하더라구요

그런데 마이크로소프트 어고노믹 키보드는 6개월이 지나니 E,R,T 키가 잘 눌러지지 않는다는 문제점이 발생했고 디자인은 마음에 들어서 계속 사용했는데 도저히 안되겠다 싶어서 알아보니 타이탄 옵티컬 키보드는 가격도 저렴한데 기계식키보드라 기계식 키보드의 장점을 느껴보기 충분하더라구요

참고 : 키보드 엔터 오류 다음칸 이동 안될때 해결방법

타이탄 옵티컬 키보드 개봉

기계식키보드 광축키보드 제닉스 타이탄 옵티컬 1

타이탄 옵티컬 키보드로서 기계식키보드의 장점이자 단점이 바로 타이핑 키감에 있는데 반대로 이러한 키감과 소음 그리고 블루투스 무선키보드를 지원하지 않기 때문에 단점이 있지만 반대로 빠른 반응속도와 함께 키보드 인식이 되지 않아 블루투스 연결오류나 무선 2.4Ghz 리시버등의 불편을 겪지 않아도 된다는 점입니다.

참고 : 유선 무선 블루투스 로지텍 키보드 연결 안될때

무선키보드의 경우 연결이 안되는 문제가 간혹 발생합니다.

기존의 기계식키보드에 사용되는 키스위치는 접점이 서로 만나 입력되는 방식으로 오랜시간 사용시 접점의 변형 및 먼지 유입으로 키감이 저하되거나 중복입력 형상등 잔고장이 발생하는 소모품으로 기존에 사용하던 키보드가 이에 해당했습니다.

하지만 기계식키보드 타이탄 옵티컬 키보드에 적용된 옵티컬 퀵스왑 방식은 키보드에 광학 입력 방식을 접목하여 키보드의 심장과도 같은 스위치의 수명을 향상시키고 혹시 모를 고장에 대해 대처할 수 잇는 방법을 제안합니다.

기계식키보드 광축키보드 제닉스 타이탄 옵티컬 2

자 개봉해보겠습니다.

기계식키보드 광축키보드 제닉스 타이탄 옵티컬 4

사진상으로는 느낌이 전달되기 어렵겠지만 제품자체가 일반 가벼운 플라스틱이 아닌 알루미늄바디로 되어 있어 매우 묵직한 느낌이 전달됩니다.

키보드 안눌러볼수 없겠죠?

기계식키보드만의 이 키감은 사용해본 사람들이라면 포기할 수 없는 타자감인데요

밤에 몰컴하기엔 최악일진 모르지만 게임을 하거나 원고를 작성하는등에는 집중력향상에도 도움이 되느거 같습니다.

강력한 내구성 부속품

기계식키보드 광축키보드 제닉스 타이탄 옵티컬 5

USB 타입으로 되어 있으며 타이탄 옵티컬 키모드의 케이블은 내구성이 강하고 꼬이지 않는 나일론 직물로 되어 있어 쉽게 끈어지거나 단선이 되는 문제가 없습니다.

케이블에는 케이블 정리를 위해 벌크로가 장착되어 있는 세심함 부분도 적용되어 있습니다.

기계식키보드 광축키보드 제닉스 타이탄 옵티컬 7
키보드 분리 및 청소도 간편함

기계식키보드만의 디자인 이렇게 키보드가 되어 있는데 보통 키보드는 키를 두세개를 동시에 누르면 입력이 안되지만 기계식 청축키보드는 동시에 눌러도 인식이 되고 키보드가 씹히거나 하지 않는 장점이 있어 빠른 타이핑을 요구하는 사람이나 게임을 할때 장점을 발휘합니다.

동봉되어 있는 키 청소도구를 이용하면 키패드를 분리하지 않고도 청소가 가능합니다.

이상 가성비 좋은 기계식키보드인 타이탄 옵티컬에 대한 제품 리뷰였으며 타이핑 영상 및 디테일한 사용모습은 네이버블로그 참고하세요

제닉스 타이탄 AS 정책

제닉스 키보드 및 마우스 등 제품의 또 다른 강점은 뛰어난 사후 서비스입니다.

구분내용
무상 보증 서비스제품의 보증기간 이내에 자연적 불량 발생 시 처리됨.
보증기간 산정구매 영수증상의 구매 날짜 기준, 영수증 없을 시 시리얼 번호로 산정. (상품별 상이)
서비스 접수 방법택배 접수 기본. CJ대한통운을 통한 착불 발송(무상 A/S, 초기 불량), 고객 선택 택배사를 통한 선불 발송(유상 A/S).
보내실 곳서울시 영등포구 당산로 41길 11, SK V1 센터 W동 427호, (주)제닉스크리에이티브
이벤트 및 사은품 보증이벤트/사은품 초기 불량 시 7일 이내 무상 AS 또는 교환. 당첨인 과실 시 무상 수리 거부 가능.

제닉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소프트웨어와 드라이버를 쉽게 다운로드할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문의나 문제 발생 시 신속하고 친절한 고객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처럼 제닉스 타이탄 GX 유무선 게이밍 마우스는 고성능, 인체공학적 설계, 사용자 편의성, 우수한 사후 서비스까지 모두 갖추고 있어, 다양한 사용자의 요구를 만족시키는 최적의 선택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CJ대한통운 접수 방법

택배 보내실 주소

컴퓨터 참고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1 thought on “기계식키보드 광축 타이탄 옵티컬 키보드 리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