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스위치 치트키 Ryujinx 류진 에뮬레이터 사용법

오늘은 PC에서 닌텐도스위치 게임을 컴퓨터에서 실행할 수 있는 Ryujinx 류진 에뮬레이터에서 치트키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치트키란 게임 내에서 특정한 효과나 기능을 발동시키는 비밀번호나 코드입니다. 예를 들어, 돈이나 아이템을 무한으로 얻거나, 적의 공격력이나 체력을 낮추거나, 자신의 능력치나 스킬을 강화하는 등의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닌텐도스위치 치트키 Ryujinx 류진 에뮬레이터 사용법 7

게임의 치트키를 사용하면 게임의 난이도를 조절하거나,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치트키를 사용하면 게임의 밸런스가 깨지거나, 버그가 발생하거나, 온라인 모드에서 밴당할 수도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닌텐도스위치 치트키 다운로드

그럼 닌텐도스위치 류진 에뮬레이터에서 치트키를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원하는 게임의 치트 텍스트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야 하며 인터넷에서 검색하면 여러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치트 텍스트 파일을 찾을 수 있습니다.

저는 https://www.cheatslips.com/ 이라는 사이트에서 포켓몬스터 소드/실드와 몬스터헌터 라이즈의 치트 텍스트 파일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류진 치트키 게임 적용방법

다운로드 받은 닌텐도스위치 치트키 텍스트 파일을 적용하기 위해서 류진 에뮬레이터를 실행합니다.

닌텐도스위치 치트키 Ryujinx 류진 에뮬레이터 사용법 1

Ryujinx.exe를 실행하고 게임 타이틀에서 우클릭하여 Open Mod Data Location을 클릭합니다.

닌텐도스위치 치트키 Ryujinx 류진 에뮬레이터 1

다운로드 받은 치트 텍스트 파일은 Ryujinx.exe를 실행하고 게임 타이틀에서 우클릭하여 Open Mod Data Location을 클릭하면 열리는 폴더 안에 넣어야 합니다.

닌텐도스위치 치트키 Ryujinx 류진 에뮬레이터 3

그리고 Cheats라는 폴더를 만들고 그 안에 다시 Cheats라는 폴더를 만들어서 치트 텍스트 파일을 넣어줍니다.

닌텐도스위치 치트키 Ryujinx 류진 에뮬레이터 사용법 5

치트 텍스트 파일을 넣은 후에는 게임 타이틀에서 우클릭하여 Properties를 클릭하고 Add-Ons 탭에서 Cheats 항목을 체크해줍니다. 이렇게 하면 치트가 적용됩니다.

게임을 실행하고 치트 메뉴를 열어서 원하는 치트를 활성화하면 됩니다.

닌텐도스위치 치트키 Ryujinx 류진 에뮬레이터 사용법 6

치트 메뉴는 게임에 따라 다르게 열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포켓몬스터 소드/실드의 경우 L+R+DOWN+X 버튼을 누르면 치트 메뉴가 열리고, 몬스터헌터 라이즈의 경우 L+R+UP+X 버튼을 누르면 치트 메뉴가 엽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