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MX MASTER 3S 마우스 Mechanical 키보드

로지텍 MX MASTER 3S 마우스와 Mechanical 키보드는 둘 다 로지텍의 제품으로,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높은 기능성으로 유명하며 로지텍 MX MASTER 3S 마우스는 매우 편안한 그립감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유명합니다. 또한, 4000dpi의 높은 해상도와 매우 정확한 트래킹 기능, 매끄럽고 빠른 스크롤링 등의 기능으로 사용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추가적으로, 여러 대의 컴퓨터를 사용하는 경우 ‘Easy-Switch’ 기능으로 쉽게 전환할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그리고 로지텍 Mechanical 키보드는 일반적인 키보드보다 키 입력의 정확성과 빠른 반응 속도, 그리고 내구성이 높은 Cherry MX 기계식 스위치를 사용하여 뛰어난 타이핑 경험을 제공합니다. 또한, 단축키와 매크로 기능을 지원하여 작업 생산성을 높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서 많은 키보드 마우스 매니아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으로서 전반적으로, 로지텍 MX MASTER 3S 마우스와 Mechanical 키보드는 매우 고급스러운 제품이며, 편안한 사용감과 높은 기능성으로 사용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15

로지텍에서 기계식 키보드 및 무선 마우스로 MX MASTER 3S 무선 마우스 및 Mechanical 기계식 키보드가 출시되었습니다. Mechanical는 2가지 타입으로 Mechanical 와 Mechanical Mini로 사용환경에 맞는 선택이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로지텍 무선 기계식 키보드 or 미니 키패드

참고 : 기계식키보드 광축 타이탄 옵티컬 키보드 리뷰

MX MASTER 3S & Mechanical 키보드

1
풀사이즈 MX Mechanical 또는 공간 절약형 미니멀리스트 MX Mechanical Mini 중에서 선택합니다.
두 키보드 모두 최고의 안정성과 스타일을 위해 알루미늄 탑 케이스로 제작되었습니다.
2 1
3가지의 키캡 방식
사용자의 스타일과 취향에 맞는 기계식 스위치 유형을 선택하십시오.
MX Mechanical 및 MX Mechanical Mini에는 각각 독특한 느낌과 소리를 지닌 세 가지 스위치 중 하나가 장착되어 있습니다(촉각 소음, 클릭 및 선형).

MX Mechanical 키보드 종류

오늘 Logitech (SIX: LOGN)(NASDAQ: LOGI)는 두 개의 새로운 기계식 키보드(풀사이즈 MX Mechanical 및 미니멀리즘 MX Mechanical Mini)와 MX Master 3S 마우스로 마스터 시리즈를 확장하였습니다. Logitech의 마스터 시리즈는 고성능 기계식 타이핑 및 정밀 추적 기능을 갖춘 고급 디지털 제작자에게 최고의 생산성 도구를 제공합니다.

로지텍 MX MASTER 3S & Mechanical 키보드
MX MASTER 3S & Mechanical 키보드

게임을 시작할 때 기계식 키보드와 사랑에 빠진 소프트웨어 개발자 커뮤니티가 증가하고 있으며 이제는 전문 데스크탑 키보드에서 동일한 정밀성과 제어감을 원합니다.”라고 로지텍의 창의성 및 생산성 부문 MX 시리즈 책임자인 Tolya Polyanker는 말했습니다.

MX Mechanical은 로지텍의 게이밍 키보드 전문성과 MX Master Series 고유의 경험이라는 두 가지 장점을 모두 결합한 제품입니다.”

MX Mechanical 및 MX Mechanical Mini는 최신 로우 프로파일 기계식 스위치를 제공합니다. Tactile Quiet(브라운) 키 스위치는 놀라운 기계식 타이핑 느낌을 제공하는 Logitech의 가장 조용한 기계식 키보드입니다.

Clicky(블루) 및 Linear(레드) 스위치 옵션도 일부 시장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키보드는 최적화된 주변 보기를 위해 듀얼 색상 키캡으로 설계되었습니다. 6가지 조명 옵션의 스마트 백라이트는 주변 조명의 밝기를 자동으로 조정하고 효율적인 배터리 소비를 위해 필요하지 않을 때는 꺼집니다.

고급 크리에이터의 요구 사항을 더 잘 처리하기 위해 MX Master 3S는 유리를 포함한 대부분의 표면을 추적하고 고해상도 모니터로 더 빠른 워크플로를 제공하는 8,000DPI 광학 센서를 갖추고 있습니다. 클릭 소리는 이제 MX Master 3에 비해 90% 더 조용하고 만족스러운 정밀한 느낌을 유지하므로 소음이 아닌 작업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로지텍 MX MASTER 3S 마우스 Mechanical 키보드 2

MX Master 3S는 1초에 1,000라인을 통과하는 MagSpeed ​​Electromagnetic 휠, 더 빠른 수평 탐색을 위한 사이드 스크롤 휠, 오랜 시간 동안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된 독특한 인체 공학적 형태가 특징입니다.

MX Mechanical, MX Mechanical Mini 및 MX Master 3S는 모두 Logi Options+ 소프트웨어와 호환되며 현재 베타 버전이 아닙니다. 사용자는 개별 버튼을 사용자 지정하고, 미리 정의된 프로필을 사용하거나 고유한 앱별 프로필을 만들고, 추적 속도를 조정하고, 백라이트 효과를 선택하는 등 워크플로우를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혼잡한 환경에서도 안정적이고 안전한 연결을 위해 블루투스와 독점적인 로지 볼트 무선 기술이 모두 장착된 세 가지 제품은 최대 3개의 다른 장치에 연결할 수 있으며 Windows, macOS, iPadOS, Android, Chrome OS 및 Linux를 포함한 다양한 운영 체제에서 호환됩니다.

로지텍 MX MASTER 3S 마우스 Mechanical 키보드 2

지속 가능성

로지텍 MX MASTER 3S 마우스 Mechanical 키보드 14

로지텍에서 제품은 뛰어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고 환경 발자국을 최소화하도록 설계되었으며 MX Mechanical 및 MX Mechanical Mini는 미래를 염두에 두고 설계되었습니다. 키보드의 플라스틱 부품 중 일부는 MX Mechanical의 경우 45%, MX Mechanical Mini의 경우 47%로 사용 후 재활용(PCR)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집니다. 또한 키보드용 알루미늄 상단 케이스는 탄소 영향을 줄이기 위해 화석 연료가 아닌 재생 에너지로 생산되는 저탄소 알루미늄으로 제작되었습니다. MX Master 3S 마우스도 PCR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졌습니다. 그래파이트의 경우 27%, 페일 그레이의 경우 22%입니다.

로지텍 MX MASTER 3S 마우스 Mechanical 키보드 12

MX Mechanical, MX Mechanical Mini 및 MX Master 3S를 포함한 모든 Logitech 제품은 탄소 중립 인증을 받았습니다. Logitech 제품을 구매하면 탄소를 줄이는 산림, 재생 에너지 및 기후 영향을 받는 커뮤니티를 지원하여 해당 제품의 이산화탄소 발생이 0으로 감소하였습니다.

가격 및 가용성

로지텍 MX MASTER 3S 마우스 Mechanical 키보드 15

MX Mechanical, MX Mechanical Mini 및 MX Master 3S는 2022년 5월 logitech.com 및 기타 글로벌 소매점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MX 기계식 키보드의 권장 소매 가격은 169.99달러, MX 기계식 미니 키보드는 149.99달러, MX 마스터 3S는 99달러입니다.

1 thought on “로지텍 MX MASTER 3S 마우스 Mechanical 키보드”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