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파워포인트 뷰어 프로그램 – PPTX 실행방법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제공하는 오피스 프로그램 중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3개의 프로그램은 엑셀과 워드 그리고 파워포인트 3개라고 할 수 있으며 파워포인트의 확장자는 .PPTX로 되어 있어서 슬라이드쇼를 제작해 프레젠테이션 “PPT“를 할때 주로 사용되며 그 외에도 회사의 공문 데이터를 제작하여 배포할 때도 사용되며 이 파일을 열기 위해서는 오피스365, 오피스 시리즈, 및 파워포인트 뷰어가 설치되어 있어야합니다.

참고 : 윈도우10 오피스365 무료 다운로드 설치

KMS Tool 2021 – 오피스2021 다운로드 및 설치 정품인증

이렇게 제작된 PPTX의 파일은 누구나 볼 수 있도록 이미지나 PDF파일로도 전달할 수 있는데 간혹 파워포인트가 설치되지 않은 컴퓨터에 PPTX 파일을 전달하게 되면 당황할 수 있습니다.

파워포인트 자동저장 임시파일 복구 저장 안했을 경우 3

그런 경우 무료로 제공하는 PPTX 뷰어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해서 쉽게 PPTX 뷰어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pptx 실행 파워포인트 뷰어 다운로드

PPTX 뷰어는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할 뿐만 아니라 컴퓨터 용량이 적거나 컴퓨터 사양이 낮은 분들에게 추천하며 무료버전이기 때문에 금전적인 걱정도 없는 장점이 있습니다.

무료 파워포인트 뷰어 프로그램 - PPTX 실행방법

네이버나 다음등 검색사이트에 MS PowerPoint Viewer를 검색하면 무료로 파워포인트 뷰어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지원 포맷 : PPT, PPTX, PPS, PPSX

MS PowerPoint Viewer
무료 파워포인트 뷰어 프로그램 PPTX 실행 4

다운로드 후 설치는 별다른 과정없이 설치가 진행됩니다.

파워포인트 뷰어의 기본 설치경로로 별도의 수정이 필요 없다면 설치를 진행합니다.

무료 파워포인트 뷰어 프로그램 PPTX 실행 6

설치가 완료되었다면 이후로 PPTX 파일의 확장자 파일을 열어볼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