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애플페이 지원 향후 삼성페이 구글페이 적용

현재 비트코인이 전세계적으로도 이슈가 되고 있는 비트코인 테슬라에서도 인정을 했던 사이버 머니이지만 Apple에서도 비트코인 애플페이 지원한다느것은 애플에서도 비트코인을 인정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참고 : 비트코인이란 무엇인가? 채굴원리

Apple 비트코인 애플페이 인정

애플페이는 비트코인인 “비트페이” BitPay가 암호화된 화폐로서 Apple Pay를 실행 하고 BitPay 카드 정보를 스캔하는것으로 애플페이 결제가 가능합니다.

비트코인 애플페이 지원 향후 삼성페이 구글페이 적용 1
Apple 비트코인 애플페이 인정

사용하기 쉬운 비접촉식 디지털 결제 옵션은 BitPay 앱을 통해서 수백만의 Apple Pay 고객 및 수십억 명의 아이폰 유저가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Apple Pay는 앱 내 구매뿐 아니라 iPhone, Apple Watch”애플워치”, iPad”아이패드” 및 Mac OS를 사용하는 매장 및 온라인에서 비접촉식 애플페이로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Apple Pay에 비트페이 카드를 추가하고 전 세계적으로 Apple Pay가 승인된 곳이라면 어디에서든 구매할 수 있습니다

비트코인 애플페이 지원 향후 삼성페이 구글페이 적용 2
마스터카드 등록

. 또한 플라스틱 카드가 없는 고객은 비트페이 앱을 통해 Apple Wallet에 가상 카드를 추가할 수 있으며 실제 카드가 도착하기를 기다릴 필요 없이 즉시 지출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음악 및 온라인 게임 구입에서 승차권 구입, 피자 배달 또는 새 운동화 구입에 이르기까지, Apple Wallet의 비트페이 카드를 사용하면 일상적이고 고급스러운 구매에 대한 비용을 빠르고, 안전하고, 안전하게 지불할 수 있습니다.

비트코인 삼성페이 구글페이 지원

비트코인 애플페이 결제지원
bitpay & apple PAY

이번 분기 후반에는 비트코인 “비트페이“를 이용해 삼성페이와 구글페이에 대한 지원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참고 : 애플페이 지원가능 국가

아이폰 애플페이 연동 현대카드 NFC 체크카드 신용카드 등록 사용방법

비트페이는 현재 비트코인, 비트코인캐시, 에테르뿐만 아니라 USDC, GUSD, PAX, BUSD 등 4개의 달러 페어링 스테이블 코인을 지원합니다.

Apple Pay를 통해 새로운 모든 옵션을 활용할 수 있는 최신 버전의 BitPay Wallet App이 있는지 확인하며 또는 지금 BitPay 앱을 다운로드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