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럭시 DNS 변경 광고차단 방법

DNS란 Domain Name System 으로 본래 인터넷은 IP 네트워크로 전부 숫자로 되어 있는 주소로서 기본 활당된 개인주소로 인터넷에 접속하거나 차단할때 사용되는것으로 핸드폰을 사용하다보면 다양한 광고가 나오느데 프레임을 무시하고 나오는 불법광고들로 인해 제대로 컨텐츠를 읽기 힘든 경우가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안드로이드 핸드폰이면 모두 가능한 DNS 변경하는 방법으로 광고차단 효과를 볼 수 있으며 삼성전자 갤럭시 DNS 변경시 어떤 DNS주소로 입력했느냐에 따라 광고차단 후 접속되는 홈페이지 속도에 차이가 있습니다.

우선 안드로이드 기반의 갤럭시S나 갤럭시노트,갤럭시A,갤럭시폴드등의 시리즈의 경우 DNS 주소를 변경하기 위해서는 아래 경로로 이동합니다.

갤럭시 DNS 변경방법

삼성 갤럭시 DNS 변경 광고차단 방법

설정 > 연결 > 기타연결설정 >프라이빗DNS

이후 DNS에 아래 주소를 입력합니다.

dns.milkomeda.ga

프라이빗 DNS를 통해 사이트 우회접속하고자 하는 DNS 호스트를 구글이나 클라우드플라워등 통해 설정할 수 있습니다.

  • Google : dns.google
  • Cloudflare : 1dot1dot1dot1.cloudflare-dns.com

고정식으로 DNS 설정을 하는 경우 DNS1과 DNS2에 각각입력합니다.

DNS1DNS2
구글 DNS8.8.8.8.8.8.4.4
클라우드 플라워1.1.1.11.0.0.1

그럼 대부분 앱광고나 인터넷 홈페이지 광고등이 대부분 속도저하 없이 차단되며 설정을 마친 다음 ‘저장’을 하면 와이파이에 연결되어 있는 경우 와이파이 네트워크에 다시 접속하며 적용됩니다.

그 외에 다른 DNS주소를 통해 사이트 우회 및 다양한 앱들도 제공되며 DNS Changer 앱을 통해 사이트 우회 접속도 가능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