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어메이즈핏 화미 Zepp Health 회사명 변경 변경

샤오미의 기업 화미는 스마트워치인 어메이즈핏 개발해서 전세계에서 인기를 받고 있는 제품을 개발하고 있는 웨어러블 OEM 기업입니다.

그리고 해당 기업은 샤오미 어메이즈핏의 앱어플인 Zepp Health 를 회사 기업명을 변경할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어메이즈핏 화미 Zepp Health 회사명 변경 변경
Zepp Health

화미 기업명 Zepp Health 변경

Huami Corporation은 원래 Xiaomi Mi Band 미밴드 피트니스 트래커 라인의 ODM로 인정받았으며 이후 어메이즈핏 Amazfit 웨어러블 라인을 통해 자체적으로 눈에 띕니다. 

플렉시블 디스플레이 X 에서 광범위하게 매력적이고 저렴한 Bip 시리즈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 이제는이 성공을 계속 유지할 수있는 이름 변경을 발표했습니다.

공식적으로 (그리고 법적으로, 규제 승인을 기다리고있는) Zepp Health Corporation 으로 전환했다고 발표했습니다. Zepp Corporation은 전 세계 모든 시장과 비즈니스의 모든 측면에 적용되는 재조정입니다.

최근 Zepp (실리콘 밸리에서 건강 기술 관련 협회로 시작된 회사) 브랜드를 인수 한 이후 진행되고 있습니다 . 예를 들어 Huami 웨어러블은 꽤 오랫동안이 이름 의 앱 을 사용 여 휴대폰과 페어링되었습니다 . 

이 회사는 인간 복지와 그것이 주장하는 기술 간의 연결을 뒷받침하기 위해이 이름을 전반적으로 채택 했습니다.

 Huami ( Zepp)는 더 이상 단순히 웨어러블 제조업체의 집이 아니라는 사실을 망치기 위해이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실제로 ” AI 칩, 생체 인식 센서 및 건강 데이터 알고리즘을 포함한 독점 기술 플랫폼을 개발했습니다 ” 라고 주장 합니다 . 새로운 이름 은 말할 것도없고이를 사용 하여 연결된 건강 제품, 보험사를위한 분석 및 정밀 (실제로는 임상 센서)을 포함하여 더 많은 건강 기술 분야로 확장 할 계획 입니다.

이를 위해 회사는 Hyperfine, Promaxo 및 Prudential Asia와 같은 분야의 회사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확보 하여 이러한 목표를 실현했습니다. 마지막으로, 회사는 “Zepp”이 문화와 언어 전반에 걸쳐 더 보편적 일뿐만 아니라 말하기도 더 쉽다고 선언했습니다.

그러나 현재까지 GTS , GTR , Stratos 및 T-Rex 를 포함하도록 증가한 다양한 시리즈는 말할 것도 없고 변경이 Amazfit 및 브랜드 인지도 에 미치는 영향을 아직 설명 하지 않았습니다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