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플레이스테이션5 VR 헤드셋 컨트롤러

소니는 플레이스테이션5용 차세대 VR 헤드셋을 공개했으며 이는 헤드셋과 함께 가상 게임컨트롤러 VR기기의 성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컨트롤러는 소니가 자연스럽고 손이 작은 사람과 큰 사람이 함께 잡기에 편안하다고 말하는 독특한 “오브” 모양을 가지고 있으며 대부분의 기술은 DualSense 컨트롤러에서 빌린 것이지만, 새로 추가된 기술도 추가하여 플레이스테이션5 VR 헤드셋을 공개했습니다.

플레이스테이션5 VR
플레이스테이션5 VR

VR 컨트롤러는 각 컨트롤러의 하단에 있는 “추적 링“을 사용하여 헤드셋에 의해 추적하며. 또한, 소니는 이러한 폼 팩터에 맞게 촉각 피드백 시스템을 최적화했습니다.

플레이스테이션5 VR 컨트롤러

참고 : PS5 출시일 플스5 출시정보 게임기 성능은?

어댑티브 트리거는 몰입에 더욱 도움이 됩니다. L2 및 R2 트리거는 DualSense 컨트롤러에서 바로 들어 올립니다. 작은 모터 덕분에 적응력이 뛰어납니다. 게임으로 장력을 조절할 수 있기 때문에 각각의 무기가 다르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또한, 플레이스테이션5를 즐기는 조종사들은 여러분이 엄지손가락, 집게손가락, 그리고 가운데 손가락을 놓는 터치 민감 영역을 통해 여러분의 손가락을 감지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푸시 버튼도 있습니다. 각 VR 컨트롤러는 듀얼센스의 절반과 같습니다. 왼쪽에는 아날로그 스틱, 삼각형 및 사각형 버튼, L1, L2, Create 버튼이 있습니다. 오른쪽 컨트롤러에는 다른 아날로그 스틱, 십자 및 원 버튼, R1, R2 및 옵션 버튼이 있습니다. L1과 R1은 “그립” 버튼이라는 레이블이 붙어 게임 내 아이템을 픽업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르면 2022년 PS5 VR 헤드셋이 출시될 예정으로 보입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