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모바일데이터 인터넷 사용량 확인

SK나 KT LG등 핸드폰 요금제에 가입된 만큼의 모바일데이터를 사용해 인터넷 사용량을 확인하고 자신의 요금제에 맞는 아이폰 모바일데이터셀룰러“를 사용하면서 확인하지 않으면 인터넷 요금이 많이 과금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최근에는 알뜰폰과 알뜰 요금제등이 나와 저렴한 가격으로 아이폰을 구입해서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으며 다른 방법으로는 에그”Egg”를 사용하거나 무료 와이파이를 설정하느것이 좋습니다.

모바일 데이터를 절약하는 방법으로는 최신 5G LTE 인터넷보다는 4G LTE나 3G LTE등으로 모바일데이터 “셀룰러“를 변경해서 사용하는것이 모바일데이터절약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4K 영상을 실시간으로 보거나 하지 않는다면 4G나 3G 인터넷으로도 충분하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자신이 지금까지 사용한 아이폰 모바일데이터 사용량을 확인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아이폰 모바일데이터 셀룰러 사용량

아이폰 모바일데이터 인터넷 사용량 확인

아이폰 제어센터를 꾸욱 눌러 셀룰러 데이터를 선택합니다.

현재 모바일데이터 셀룰러 및 개인용 핫스팟 설정 및 현재 통화시간 및 누적 사용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셀룰러 데이터 사용량을 통해 현재 사용한 아이폰 모바일데이터 사용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셀룰러 사용량 초기화

아이폰 셀룰러 초기화
아이폰 셀룰러 초기화

현재 사용한 셀룰러량을 0GB로 초기화하고 싶다면 통계 재설정을 눌러주면 현재까지 사용한 모바일데이터가 초기화됩니다.

참고 : 아이폰 와이파이 연결이 안될때 네트워크 재설정

참고 : 애플워치 요금제 종류 및 SKT T플랜 추천

참고 : 알뜰폰 요금제 유알모 유플러스 비대면 개통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