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아이패드 토렌트 설치 및 다운로드 사용법

토렌트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것은 합법이지만 토렌트 또는 기타 수단을 통해 저작권 자료를 다운로드하는 것은 불법입니다. 많은 분들이 아이폰 아이패드 토렌트 파일 을 다운로드하고 싶었지만 제대로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여기에서 모든 검색이 중지됩니다. 이 방법은 효과가 있을 뿐만 아니라 개인 정보도 보호합니다. 토렌트 파일을 다운로드 하면 종종 ISP 또는 회사로부터 저작권 침해 통지를 받게 됩니다.

그리고 가장 큰 문제는 토렌트 사용 시 아이폰 및 아이패드 수명이 떨어지기 때문에 토렌트 사용 시 주기적으로 보안 및 찌꺼기파일 제거를 위해 주기적으로 아이폰 재설정 외 DFU 공장초기화도 함께 진행해줍니다.

참고 : 아이폰14 초기화 DFU 강제리셋 재설정 3가지

토렌트 설치 전 저작권 및 애플 지원모델

아이폰 및 아이패드 토렌트 사용 시 추적을 피하고 싶다면 VPN 설정을 하느것을 추천하며 무료버전 보다는 유료버전을 사용하느것을 권장합니다.

참고 : 아이패드 설정 25가지 – 와이파이, 블루투스, 카카오톡 알림, 백업 복구키 끄기 켜기

참고 : uTorrent 다운로드 및 토렌트 추가방법

아이폰 및 아이패드 VPN 우회접속 방법참고

이 방법은 iPhone 또는 iPad를 탈옥할 필요가 없으므로 탈옥 없이 토렌트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iOS 15에서 iOS 10, iOS 11, iOS 7, iOS 8 또는 iOS 6 이상이 설치된 iPad 2와 같은 모든 iOS 버전에서 작동합니다. iPhone 13, iPhone 12, iPhone 11, iPhone X, iPhone 7, iPhone SE, iPhone 6, iPhone 6 Plus, iPhone 5, iPhone 5s, iPhone 4, iPad, iPod 등에서 토렌트를 다운로드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아이폰 아이패드 토렌트 BitPort 다운로드

  • 아이폰13, 아이폰14, 아이폰12 이상, 아이폰11, 아이폰11프로, 아이폰11MAX, 아이폰8플러스, 아이폰XS, 아이폰XSMAX, 아이폰XR, 아이폰7/7플러스, 아이폰4s, 아이폰5c, 아이폰5s, 아이폰6+
  • 아이패드 프로, 아이패드 미니 4, 아이패드 에어, 아이패드 에어 2, 아이패드 미니 2
  •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 아이패드 미니 3
    iPod Touch 4세대 및 5세대 이상

현재 지원현황으로 아이폰 및 아이패드 그리고 아이팟 터치 모델 또한 토렌트를 지원하는 앱입니다.

저는 이번에 구입한 아이패드 미니6 기준으로 토렌트 다운로드 및 사용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아이폰 아이패드 토렌트 BitPort 다운로드
아이폰 아이패드 토렌트 BitPort 다운로드

iOS 아이폰 및 iOSPAD 아이패드 토렌트 사용하기 위해서는 비트포트 앱을 통해 토렌트 파일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Bitport 앱 무료버전과 유료버전이 있습니다.

  • 아이폰 아이패드 매일 무제한 토렌트 다운로드
  • 무제한 다운로드 속조
  • 바이러스 백신 검사 및 HTTPS 암호화.
  • MAC, iPhone, iPad, iPod 등과 같은 모든 장치로 온라인 스트리밍
  • 30GB 클라우드 스토리지.
  • PayPal, BitCoin, 신용카드 결제

당연히 유료버전은 무제한 속도 및 https 암호화 된 바이러스 백신등의 기능을 제공합니다.

앱 설치 시 당연히 애플 추적금지를 허용해줘야 설치가 됩니다.

이후 원하는 토렌트 파일로 애니메이션이나 영화, 넷플리스 등 원하는 동영상 등 토렌트 다운로드 받거나 Magnet을 통해 자석으로 불러와서 아이폰 및 아이패드 토렌트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아이패드 토렌트 다운로드 설정 설치 2

다운로드 받은 동영상 파일은 원하는 동영상 프로그램으로 공유해서 전송하면 됩니다.

참고 : 인터넷 우회접속 아이폰 아이패드 VPN 설정 인터넷 유해사이트 우회접속

아래 토렌트 사이트 접속이 안된다면 vpn 설정을 해야 접속이 가능합니다.

저 같은 경우는 토렌트큐큐토렌트다이아 사이트 “토렌트네임:를 주로 애용하며 만약 해당사이트가 접속되지 않는다면 VPN 설정을 통한 우회접속이 필요합니다.

아이폰 아이패드 토렌트 설치 및 다운로드 사용법 17

하지만 저 같은 경우는 그냥 PC에서 토렌트로 원하는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아이패드나 아이폰으로 전송하는 방식을 주로 사용하며 컴퓨터에서 전송하거나 아이폰 아이패드에서 동영상을 다운로드 받더라도 iOS에서 동영상 파일을 동영상 플레이어로 전송 “공유:하는 작업이 필요합니다.

참고 : 아이패드 미니6 컴퓨터 동영상 전송 넣는방법

아이폰 아이패드 토렌트 테라박스 사용법

아이폰 아이패드 토렌트 설치 및 다운로드 사용법 2
아이폰 아이패드 토렌트 테라박스 사용법

비트포트가 막혔다면 테라박스 앱을 통해 토렌트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아이폰 및 아이패드의 앱스토어에서 Terabox를 검색 후 설치합니다.

아이폰 아이패드 토렌트 설치 및 다운로드 사용법 3

테라박스를 설치했다면 실행 시 앱 추적을 허용 후 로그인을합니다.

아이폰 아이패드 토렌트 설치 및 다운로드 사용법 17 1

그리고 토렌트 사이트를 통해 .Torrent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주면 아이폰이나 아이패드 토렌트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파일앱에서 다운로드 받은 토렌트 파일을 선택 후 공유버튼을 눌러 TeraBox 앱으로 공유해서 업로드합니다.

테라박스 실행 후 파일창 이동 후 다운로드 받은 토렌트 파일을 아이폰 및 아이패드 내에서 실행하면 토렌트 다운로드가 진행됩니다.

다운로드 받은 토렌트 파일은 테라박스 내에 오프라인 저장공간에 저장됩니다.

iOS & iOSPAD 토렌트 다운로드 iTransmission 

아이폰 아이패드 토렌트 설치 및 다운로드 사용법 10

애플운영체제에서 토렌트를 설치하기 위해서 Itransmission 홈페이지로 접속합니다.

아이폰 아이패드 토렌트 설치 및 다운로드 사용법 11
  1. iPhone에 iTransmission.ipa 다운로드합니다.
  2. iPhone에서 AltStore 를 열고 내 앱 섹션을 누릅니다.
  3. 화면 왼쪽 상단의 +를 탭합니다.
  4. IPA 파일 목록에서 iTransmission 파일을 선택하고 누릅니다.
  5. 아직 AltStore를 사용하지 않았다면 Apple ID로 로그인해야 합니다.
  6. 설치가 시작되면 기다렸다가 완료되면 홈 화면을 확인합니다.
아이패드 토렌트 다운로드 설정 설치 1
아이폰 아이패드 토렌트 설치 및 다운로드 사용법 13

아이폰 및 아이패드 설정 – 일반 – VPN 및 기기관리로 들어가 fiberhome telecommunication technoogies co., Ltd)를 클릭해줍니다.

아이폰 아이패드 토렌트 설치 및 다운로드 사용법 14

해당앱을 신뢰허용으로 변경합니다.

아이폰 아이패드 토렌트 설치 및 다운로드 사용법 17 2

다음 원하는 토렌트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실행하거나 마그넷링크로 실행 시 itransmission에 연결합니다.

그럼 아이폰 및 아이패드에서도 토렌트 파일을 다운로드가 가능해집니다.

아이폰 아이패드 토렌트 설치 및 다운로드 사용법 16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디테일항목에서 Recheck Data -> Files를 선택해 다운로드 받은 파일을 공유합니다.

2GB 무료 Seedr 토렌트 다운로드 방법

아이패드 토렌트 다운로드 2GB 무료 Seedr 토렌트 2

위 방법이 모두 막혀서 안된다면 Seedr 통해서 무료 2GB까지 토렌트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 무료 : 2GB
  • 6달라 : 기본 30GB
  • 9달러 : 프로 100GB
  • 19달러 :  마스터 1TB
아이패드 토렌트 다운로드 2GB 무료 Seedr 토렌트 3

페이스북이나 구글 계정등으로 로그인합니다.

이후 .Torrent 파일을 다운로드 받았다면 화살표를 눌러 .Torrent 파일을 추가해서 다운로드 받습니다.

아이패드 토렌트 다운로드 2GB 무료 Seedr 토렌트 1

토렌트의 마그넷주소가 있다면 Paste Link URL Here에 토렌트 링크주소를 넣어줍니다.

우선 동영상을 다운로드 받은 경우에는 현재 사용하고 있는 동영상 플레이어로 Nplay나 KMPlayer등 본인이 사용하고 있는 동영상 플레이어로 전송합니다.

그리고 자막파일이 있다면 동영상 파일과 동일한 경로에 .smi 파일을 넣어주면 되며 .mkv 동영상 파일을 재생할 때에는 주로 VLC 플레이어를 사용하느것을 권장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