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유튜브 광고차단 및 동영상저장 트윅 – uYOU Tweak

유튜브 동영상은 구글 애드센스광고를 통해 수익이 발생하기 때문에 유튜브 시청 시 광고차단은 유튜버 크리에이터들을 위해 추천하지 않는 방법으로서 유튜브 수익이 떨어지면 광고수익이 발생하지 않아 영상품질이 저하될 수 있기 때문에 추천하지 않는 기능으로서 정식으로 유튜브 광고차단하고 싶다면 유튜브 프리미엄 요금제를 결제하느것을 추천합니다.

아이폰 유튜브 광고차단 주의사항 및 프리미엄

유튜브 레드 가입방법 가격정보 1
유튜브 레드 프리미엄 가격

또한 광고 차단 소프트웨어는 사용자 데이터를 수집하고 보안 문제를 유발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광고를 차단하는 대신 YouTube 프리미엄 구독을 고려하시기 바랍니다.

아이폰 탈옥 유튜브 광고제거 uYou Tweak

아이폰 탈옥 시디아 트윅

아이폰 탈옥 기능중에서 트윅을 사용하면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중에서 아이폰 유튜브 광고차단할 수 있는 트윅으로 uYOU Tweak을 소개합니다.

  • 유튜브 버전 : Youtube 16.30.2 버전 이상
  • 아이폰 버전 : iOS 13 버전 이상

uYOU Tweak 추가

참고 : 유튜브 탈옥 트윅 설정방법

이를 통해 유튜브 광고차단 뿐만 아니라 유튜브 동영상 저장, PIP 기능, 하면 상 하단 체스처 및 아이폰 화면 밝기 및 소리조절등이 가능합니다.

아이폰 유튜브 광고차단 및 동영상저장 트윅 - uYOU Tweak

그 외에도 아이패드의 경우 레이아웃 설정도 가능하며 기존 다른 트윅의 경우 백그라운드 자동재생 비활성화가 안되는데 이 기능은 백그라운드 자동재생 비활성화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참고 : 아이폰 유튜브 광고차단 설정방법

YouTube는 광고 수익으로 운영되며, 광고 없이 영상을 시청하려면 YouTube 프리미엄 구독을 해야합니다. 따라서 광고 차단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YouTube 및 광고주에게 손해가 될 수 있습니다.

아이폰 및 아이패드 광고차단을 원한다면 유료 앱으로 애드가드를 추천하며 무료버전의 경우 애플에서 지정한 유니콘 앱차단을 추천합니다. 그 외에도 애드킬러라는 앱은 현재 아이패드 미니에서 사용하고 있으며 적당한 광고제거 기능과 함께 모바일데이터 사용량 및 VPN 우회를 통한 인터넷 보안설정 등 장단점이 있습니다.

참고 : 아이패드 미니6 광고차단 – 무료앱 추천 및 설정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