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카메라 셔터음 무음 단축어 추가 설정방법

아이폰 단축어 기능을 사용하면 자주 사용하는 기능이나 설정은 초기설정을 통해 번거롭게 매번 설정없이 정해진 시간이나 정해진 행동에 실행할 수 있는 편리한 기능으로서 이제는 아이폰이나 아이패드에서 사용하던 단축어 기능을 맥북이나 아이맥등 MacOS가 설치된 PC라면 몬테레이 MacOS로 업데이트하면 동기화하여 사용할 수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단축어 기능을 통해 별도의 아이폰 탈옥이나 B612 앱등을 사용하지 않고 아이폰 카메라 셔터음 무음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iOS 버전 확인

아이폰 카메라 셔터음 무음 단축어 추가 설정방법 1 1
아이폰 iOS 버전 확인

우선 아이폰 카메라 셔터음 무음 단축어 추가를 위해서는 현재 iOS 버전을 확인해야합니다.

이때 iOS 버전이 iOS 13.6 버전 이상에서만 가능합니다.

아이폰 카메라 무음 단축어 추가

아이폰 단축어 추가

아이폰 단축어 추가를 위해서 단축어 앱을 실해합니다.

개인용 자동화 생성을 통해 카메라 앱을 추가합니다.

아이폰 카메라 단축어 추가

카메라 앱을 단축어로 추가하기 위해서는 앱열기 -> 카메라를 선택 합니다.

이때 카메라 단축어에서 셔터음 음소거를 위한 동작을 추가합니다.

카메라 음량 음소거 설정

음량설정을 0으로 설정하고 카메라 무음 단축어를 실행 시 물음을 설정합니다.

이러한 설정은 특히 도서관, 회의실, 또는 다른 조용한 환경에서 사진을 촬영해야 할 때 유용합니다. 사용자들은 이 가이드를 따라 쉽게 설정을 마칠 수 있으며, 필요한 경우 언제든지 원래대로 설정을 복원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을 통해 아이폰 사용자들은 어떠한 환경에서도 유연하게 사진을 찍을 수 있으며, 주변을 방해하지 않으면서도 아이폰 카메라의 우수한 기능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게 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