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탈옥 해제 데이터 삭제 초기화 없이 복구

아이폰의 탈옥은 다양한 확장 기능을 활용할 수 있게 해주지만, 그에 따른 보안 문제와 데이터 손실의 위험이 존재합니다. 그러나 아이폰 탈옥을 했지만 이제는 원래의 상태로 돌아가고자 하는 분들을 위한 아이폰 탈옥해제를 통해 아이폰 초기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아이폰 탈옥 초기화는 현재로서는 정식 버전이 아니지만, 아이폰 탈옥을 원래 상태로 되돌리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간단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아이폰 탈옥 Electra with Cydia

1. 백업 생성: 아이폰을 초기화하기 전에 중요한 데이터를 백업해야 합니다. iCloud 또는 iTunes를 사용하여 전체 데이터 백업을 생성하세요.

2. 공식 소프트웨어 복원: 탈옥을 풀고 아이폰을 초기화하려면 공식 소프트웨어를 사용해야 합니다. iTunes 또는 Finder를 실행하고 아이폰을 연결한 후 “복원” 옵션을 선택합니다.

3. iOS 다운로드 및 설치: iTunes 또는 Finder가 iOS를 다운로드하고 아이폰을 공식 iOS로 업데이트합니다. 이 단계는 초기화와 함께 진행됩니다.

4. 설정 초기화: 아이폰이 공식 iOS로 업데이트되면 초기 설정을 진행합니다. 이 과정에서 새로운 암호, Apple ID 등을 설정합니다.

5. 백업 복원: 초기 설정이 완료되면 이전에 생성한 백업을 복원할 수 있습니다. 복원 후에는 중요한 데이터와 앱이 다시 설치됩니다.

6. 앱 다시 설치: 탈옥된 상태에서 설치한 앱들은 공식 iOS에서는 동작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 필요한 앱을 App Store에서 다시 설치합니다.

이렇게 하면 아이폰을 초기화하고 탈옥 해제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주의해야 할 점은 아이폰 탈옥 해제 와 아이폰 DFU 초기화 과정에서 데이터 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중요한 정보를 미리 백업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또한, 아이폰을 탈옥하고 초기화하는 과정은 공식적으로 지원되지 않으며, 보안 문제와 관련된 위험을 감수해야 합니다.

아이폰 탈옥 해제 데이터 삭제 없이 초기화 방법
3utools 다운로드 후 아이폰 탈옥 프로그램

기본적으로 탈옥이 되어 있는 아이폰기기는 애플에 정식으로 A/S 수리를 맡길수 없을 뿐더러 보안의 문제로 인해 금융 결제서비스를 이용하는데 제약이 발생합니다.

아이폰 탈옥시 참고

탈옥 해제 준비물

탈옥한 아이폰,컴퓨터,Wifi,Putty

아이폰 탈옥 해제 따라하기

  1. Cydia에서 FilzaSafari Plus를 설치합니다.
  2. Master.zip를 다운로드 후 Show in Filza를 누른 다음에 압축을 풀어주세요
  3. 폴더안에 unjailbreak.sh를 복사합니다..
  4. 하단에 ToolBar에서 별을 누른다음에 ROOT를 눌러줍니다
  5. electra 폴더에 붙여넣어합니다.
  6. Subs를 검색하신 다음에 아래 트윅 두개 항목을 삭제합니다.
  7. 기기에서 설정 -> 와이파이 -> 연결된 와이파이 옆에 i 버튼을 선택합니다.
  8. 표시된 IP주소를 기억한 다음 12번 항목에 입력합니다.
  9. 컴퓨터에 Putty를 설치합니다.
  10. 메모장이 실행되면 닫아줍니다.
  11. 시작메뉴에서 Putty (64-bit) 선택해서 설치를 합니다.
  12. 실행 후 호스트 네임에 휴대폰 IP (8번항목)를 적어줍니다. (이때 아이폰과 컴퓨터는 같은 모뎀 / 와이파이로 연결되어 있어야 합니다)

모든 작업이 완료되었다면 아래 명령어를 입력합니다.

root
alpine
cd ..
cd ..
cd electra
sh unjailbreak.sh

아이폰 초기화 방법

1 thought on “아이폰 탈옥 해제 데이터 삭제 초기화 없이 복구”

Leave a Comment